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랜드리테일도 '11월 쇼핑대전'…창립 44주년 감사제 2024-11-05 08:54:56
이랜드글로벌 브랜드를 포함한 460여개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1천여종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영캐주얼 브랜드인 플라스틱아일랜드와 클라비스는 패딩 점퍼를 5만원대에, 국내 대표 제화 브랜드인 엘칸토는 방한 앵클 부츠를 7만원대에 각각 판매한다. 출시 1주년을 맞은 패션 브랜드 NC베이직은 에어패턴 경량 다운...
명품 플랫폼 젠테, 글로벌 서비스 출시… 해외 공략 나선다 2024-11-04 10:44:36
향후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는 물론 글로벌 패션 명품 하우스와도 독점 콜렉션을 기획할 예정이다. 젠테는 앞서 지난해부터 일본 바이마와 중국 포이즌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의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양 플랫폼을 통한 각국에서의 실적이 연간 두 배 이상 성장했다. 젠테는 올 들어 해외 부티크 확장에 집중해 왔다....
고창 바나나·부여 망고…열대과일 재배지 '북상' 2024-11-03 13:25:49
하우스재배를 해야 한다"며 "하우스재배로 온·습도 관리가 가능하고 유통경로가 짧아 신선도가 담보되지만 가격 경쟁력은 떨어진다"고 설명했다. 올해 1월부터 지난달 22일까지 과일 매출 순위 1∼3위를 보면 이마트(사과·딸기·토마토)와 홈플러스(사과·토마토·딸기), 롯데마트(딸기·사과·바나나) 모두 국산 사과와...
국산 열대과일 재배지 북상…대형마트도 속속 선보여 2024-11-03 06:15:01
하우스재배를 해야 한다"며 "하우스재배로 온·습도 관리가 가능하고 유통경로가 짧아 신선도가 담보되지만 가격 경쟁력은 떨어진다"고 설명했다. 올해 1월부터 지난달 22일까지 과일 매출 순위 1∼3위를 보면 이마트(사과·딸기·토마토)와 홈플러스(사과·토마토·딸기), 롯데마트(딸기·사과·바나나) 모두 국산 사과와...
대를 이은 계열분리…삼성서 물려받은 백화점 다시 딸에게로(종합2보) 2024-10-30 18:21:42
공간인 하우스 오브 신세계가 문을 연 강남점은 지난해 국내 백화점 단일 점포 가운데 처음으로 연 매출 3조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신세계 센텀시티 역시 수도권 외 지역 백화점으로서는 최초로 매출 2조원을 달성했다. 정 회장은 국내 최초의 패션 편집숍인 분더샵을 선보이고, 신세계 한식연구소와 자주·까사미아...
대를 이은 계열분리…삼성서 물려받은 백화점 다시 딸에게로(종합) 2024-10-30 17:07:10
공간인 하우스 오브 신세계가 문을 연 강남점은 지난해 국내 백화점 단일 점포 가운데 처음으로 연 매출 3조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신세계 센텀시티 역시 수도권 외 지역 백화점으로서는 최초로 매출 2조원을 달성했다. 정 회장은 국내 최초의 패션 편집숍인 분더샵을 선보이고, 신세계 한식연구소와 자주·까사미아...
방콕 초대형 복합쇼핑몰 '원 방콕' 오픈 2024-10-29 10:12:33
디자이너 브랜드,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콘셉트 스토어가 들어선다. 스와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매장을 열고, 스위스 시계 장인들의 작품을 선보인다. 고객이 참여하는 인터랙티브 체험, 자신만의 시계를 제작할 수 있는 '스와치 바' 등이 마련된다. 짐 톰슨은 500㎡ 규모의 공간에 쇼핑과 미식을 결합한...
자라, 헝가리 '나누시카'와 첫 협업 컬렉션 출시…성수서 27일까지 팝업 2024-10-24 18:14:26
바우하우스 정신에서 영감을 받은 은 도금 소재 액세서리가 대부분이다. 옥색 레진을 활용해 동양적인 미도 살렸다. 홈 컬렉션은 나무, 대리석, 라탄 등의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졌다. 손으로 그린 플로럴 패턴이 돋보이는 빈티지풍의 도자기 그릇과 재활용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촛대, 토템에서 디자인 영감을 받은 캔들,...
4시간 만에 매출 1억원…해외 유명 브랜드 따돌린 'K-부츠' 2024-10-23 15:02:28
하우스에서 직접 전개,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했으며 현재 글로벌 방한 슈즈 브랜드의 제조를 맡고 있는 공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생산을 진행하고 있다. 이로써 경쟁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로 제품 제공이 가능한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마크모크는 롯데 백화점 명동본점, 롯데 부산본점, 롯데월드몰 잠실점...
애플 점유율 '뚝'...팀 쿡 또 중국행 2024-10-22 17:51:25
비닐하우스에서 중국인 대학생과 만나는 사진을 올렸다. 그는 사진에 "우리는 (중국) 지역사회에 힘을 실어주고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중국농업대와 저장대 학생들과 만나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사용해 농부들이 한층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영농 관행을 취하도록 돕는 방법을 자세하게 알아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