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음주 대진첨단소재 청약…IPO 심사 철회도 속출 [마켓인사이트] 2025-02-14 13:00:57
K패션 시장이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단단한 팬덤을 등에 업은 브랜드들이 국내에서 빠르게 성장한 뒤 해외까지 진출하고 있다는 점이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사례로는 ‘락피쉬웨더웨어’를 운영하는 에이유브랜즈를 꼽을 수 있습니다. 레인부츠 중심이던 락피쉬를 사계절 패션 브랜드로...
현대지에프홀딩스 영업이익 1천981억원… '흑자전환' 2025-02-14 12:59:55
1천48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5.7%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203억원으로 흑자전환했다. 현대지에프홀딩스는 지주회사로 별도 사업을 추진하지 않고 유통, 패션, 식품, 리빙·인테리어 등 현대백화점그룹 내 22개 자회사 지분을 보유하고 관리한다. 현대지에프홀딩스는 보통주식에 작년보다 10원 오른 210원을 배당한다고...
마무리 되는 국내 실적 시즌, 다가오는 미국발 관세 리스크 2025-02-14 11:25:25
패션 기업들이 잇따라 IPO를 추진하면서 K-패션 시장이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음.● 마무리 되는 국내 실적 시즌, 다가오는 미국발 관세 리스크 미국 상무부가 4월 1일까지 국가별 관세, 비관세 장벽을 검토 후 그에 상응하는 관세를 부과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직 구체적인 품목과 대상국은 정해지지 않은 상태이다....
인스타 광고보고 '클릭'..."물건이 안와요" 2025-02-14 08:06:13
패션 브랜드 사칭 쇼핑몰을 운영하고 결제를 한 사람들에게 제품을 배송하지 않은 채 연락을 두절하는 수법이 대다수였다. A씨는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 유명 해외 브랜드 쇼핑몰에 접속해 82.95달러(120만원)를 결제했지만 2주 넘도록 상품을 받지 못했고 해당 사이트가 브랜드 사칭 사기 사이트임을 뒤늦게 알았다....
소비자원 "직구쇼핑몰 사기급증…인스타·유튜브 연결 67% 달해" 2025-02-14 06:00:23
등 소셜미디어를 통한 접속이 1천499건(82.3%)으로 대다수를 차지했다. 접속 소셜미디어별로 보면 인스타그램이 762건(41.8%)으로 가장 많았고, 유튜브가 460건(25.3%)으로 뒤를 이었다. 다음으로 페이스북 137건(7.5%), 인터넷 광고 192건(10.5%), 웹서핑과 검색 94건(5.2%), 지인 추천 등 기타 36건(2.0%) 순이다. 피해...
"입어보니 좋던데?"…난리 난 다이소 5000원짜리 옷 뭐길래 2025-02-14 05:00:01
생각 때문이다. 때문에 경기 위축에 패션업계는 타격을 크게 입는다. 지난해 주요 패션업체들의 내수 성적표가 처참했던 것도 이 같은 이유 때문이다. 다만 필수적으로 교체해야 하는 의류 수요는 여전하다. 홈웨어나 이너웨어 등 겉으로 크게 드러나지 않거나 외출용 옷이 아닌 옷들의 경우 비싼 옷을 살 필요가 없다는...
사이클·달리기부터 멍 때리기 대회까지…사계절 내내 즐겁다 2025-02-13 17:52:10
35 대 1에 육박했다. 겨울에는 뚝섬·잠원·여의도한강공원에서 6000원을 내고 친구, 가족, 연인과 눈썰매도 즐길 수 있다. 주말마다 상시 진행되는 행사도 있다. 5~6월과 9~10월 일요일마다 열리는 ‘차 없는 잠수교 뚜벅뚜벅 축제’다. 한강은 기업 마케팅과 홍보의 장으로도 활용된다. ㈜한화가 주최하는 ‘여의도...
"상위 0.1%만 가질 수 있다"…VVIP 카드, 얼마나 좋길래 2025-02-13 17:23:07
등 명품 패션 브랜드, 달팡, 설화수 등 뷰티숍·스파 등에서도 할인 또는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 300만원인 현대카드의 더블랙은 회원만을 위한 프리미엄 바우처를 제공한다. 몽클레르, 키톤 등 럭셔리 브랜드와 라망 시크레, 이타닉 가든 등 국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쓸 수 있는 50만원권 4장을 매년...
티백(TIBAEG), Milan Loves Seoul 1위 수상으로 2년 연속 밀란 패션위크 참가 확정 2025-02-13 11:00:00
글로벌 패션 브랜드 티백(TIBAEG)이 지난 2월 열린 Milan Loves Seoul에서 1위를 수상하며, 2년 연속 밀란 패션위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Milan Loves Seoul은 이탈리아와 한국 간의 문화 교류를 목표로 한 프로젝트로, 지속 가능성과 혁신성, 한국 문화와 전통의 표현, 이탈리아 시장 진출 준비 등을 평가 기준으로 삼고...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여성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가방 브랜드 ‘yyeon,’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비마이연(BE MY YEON) 2025-02-13 10:38:37
어떻게 창업을 결심하게 됐을까. “패션 업계에서 오랜 경험을 쌓은 뒤, 최근까지 패션 프로젝트 디렉터로 활동하며 다양한 브랜드의 컨설팅을 진행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창업의 성공과 실패 요인을 끊임없이 분석하며 고민해 왔고, 이제는 직접 도전할 때라는 확신이 들어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습니다. 사업 초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