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정치 2019-03-15 08:00:01
대립 속 '선거제 패스트트랙 협상 계속' 190315-0021 정치-000302:18 선거구 획정안 시한 D-1…여야 4당 패스트트랙 협상 난기류(종합2보) 190315-0041 정치-001605:00 문대통령, 오늘 캄보디아 훈센 총리와 정상회담 190315-0043 정치-001705:00 민주, 오늘 대전·충북 예산정책협의회…중원 민심잡기 190315-0044...
고객 마음 훔친 '강추' 기업들 2017-12-18 00:10:43
패스트푸드 산업을 제외한 전 산업이 전년 대비 올랐다. 이 중 영화관(74.4점)이 가장 높은 고객 추천 의향을 나타냈다. 대형서점 산업이 69.8점으로 뒤를 이었으며 면세점(67.4점), 렌터카(66.8점), 피자전문점(65.2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상승폭으로는 편의점(8.8점), 여행사(해외여행·6.1점), 증권(5.9점),...
월마트 "온라인서 한판 붙자"…이케아 "인터넷 판매 강화" 2017-10-10 19:33:46
돌려받기 전이라도 환불해주는 방식이다. 샴푸나 화장품 등도 개봉 및 사용 여부를 따지지 않고 일단 돈을 돌려준다. 이후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서 해당 앱의 코드를 스캔하고 반품을 위해 설치된 패스트트랙(신속처리 시스템)을 통해 물건을 돌려주면 된다.애널리스트들은 통상 온라인 쇼핑의 반품률을 15~30%로 본다....
"30초 안에 반품 완료" 월마트, 아마존 맞서 차별화 전략 2017-10-10 15:54:51
패스트 트랙' 줄을 통해 빠르게 접수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은 당장 다음 달부터 이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내년부터는 월마트 매장에서 산 제품도 이 같은 방식으로 반품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또 샴푸나 메이크업 제품 등 생활용품은 실제 제품을 돌려받지도 않고 환불 처리할 계획이다....
바캉스 후유증, 이것만 있으면 안심 `바캉스 케어템` 2017-08-17 22:21:04
드 떼는 올인원 패스트 스파 아이템으로 프랑스산 해수로 여름 휴가철에 쌓인 피지, 각질 등 각종 기름 노폐물을 빠르게 불려준 뒤, 20여 가지 티(tea) 성분과 천연 해초 젤리 성분으로 구성된 포뮬러가 불린 노폐물을 자극 없이 흡착해 제거해준다. 또한 시트러스 3종 추출물과 비타민 성분이 추가로 함유돼 바캉스 후...
니심 패스트샴푸, 오프라인 시장 본격 진출! 2017-05-18 17:52:00
뉴 패스트샴푸와 컨디셔너를 출시했다. 국내 출시 15년 만에 본격적인 오프라인 시장에 발을 들인 니심은 올리브영 등의 드러그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진입하며 판매율을 높이고 있다. 천연 성분과 아미노산, 비타민 등이 함유된 뉴 패스트샴푸는 영양이 모근 속까지 깊게 침투해 빠르게 모발을 성장시키고 싶어 하는...
"산업 고객만족도 75.2점…10년 연속 상승" 2016-10-11 15:15:14
구두·캐주얼화), 롯데리아(패스트푸드점·커피전문점),롯데백화점(백화점·프리미엄아웃렛), 삼성화재[000810](자동차보험·장기보험), 애경(샴푸·치약), 유한킴벌리(생리대·화장지), 현대자동차[005380](일반승용차·RV승용차), 현대홈쇼핑[057050](인터넷쇼핑몰·TV홈쇼핑), CJ라이온(세탁세제·주방세제),...
[2016 한국산업 구매안심지수] 소비자 불안은 저 멀리…안심을 판매합니다 2016-03-31 16:26:39
패스트푸드 버거킹(3연) △편의점 gs25(2연) △프리미엄김밥 고봉민김밥 △피자전문점 파파존스(2연) △헬스/뷰티스토어 올리브영김용준 기자 junyk@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2015 산업별 고객만족도(KCSI)] "만족을 선물합니다" 고객의 마음 훔친 기업들 2015-10-13 07:10:00
산업에서 1위를, 금강제화(정장구두, 캐주얼화) 롯데리아(패스트푸드점, 커피전문점) 롯데백화점(백화점, 프리미엄아울렛) 빙그레(아이스크림, 가공우유) 삼성화재(자동차보험, 장기보험) 애경(샴푸, 치약) 유한킴벌리(생리대, 화장지) 현대자동차(일반승용차, rv승용차) cj라이온(세탁세제, 주방세제) kt(시내·시외...
네이버 '쇼핑윈도', 2개월 연속 월 거래액 100억원 돌파 2015-10-12 10:50:05
'패스트 샴푸', 아멜리의 '아멜리 섀도' 등 온라인 전용 브랜드의 제품도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끌었다. 인기 비결은 샵 매니저가 직접 인기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동영상, 발색샷, 솔직한 이용후기 등을 올리며 이용자의 구매 결정을 지원한 덕분이다. 네이버 관계자는 "뷰티윈도의 경우 이용자 80%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