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수 핫플 'LCDC 서울', 패션을 넘어 뮤직까지 소통 확장…홍이삭 공연 '성료' 2024-04-18 09:46:16
진행한다. 모든 공연은 유튜브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한편 에스제이그룹은 2008년부터 '캉골' '헬렌카민스키' 등 해외 주요 패션 브랜드 및 미국 항공사 '팬암'의 독점 라이선스 사업을 비롯해, 자체 기획 브랜드 'LCDC™(엘씨디씨티엠)'과 에코 글로벌 합작 브랜드 '에코 골프...
TV 채널만 붙이면 대박 났었는데…저무는 패션업계 '성공 방정식' 2024-03-26 18:47:49
57% 급감했다. 주력인 캉골에 더해 팬암, 헬렌카민스키 등의 브랜드를 추가로 내놓았으나 매출은 2% 증가하는 데 그쳤다. 푸마, 아디다스 등의 브랜드 속옷 라이선스 사업을 하는 코웰패션 역시 작년 영업이익이 11% 줄었다.◆‘로고 플레이’에 식상한 소비자들라이선스 패션의 성장세가 꺾인 이유는 브랜드가 너무 많이...
"100억은 그냥 번다" 소문 파다하더니…무너진 '1조 신화' 2024-03-26 17:10:32
급감했다. 주력인 캉골에 더해 팬암 헬렌카민스키 등의 브랜드를 추가로 선보이며 대응했으나, 매출은 2% 느는 데 그쳤다. 푸마 아디다스 등의 브랜드 속옷 라이선스 사업을 하는 코웰패션 또한 작년 11%의 영업이익 감소를 겪었다. ◆로고플레이 식상한 소비자들라이선스 브랜드의 성장이 멈춘 것은 무엇보다 너무 많이...
SJ그룹 X ECCO 합작 '에코 골프 어패럴'…세계 최초 국내에서 선봬 2024-03-12 12:57:47
매장 전개를 3개년 목표로 두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제이그룹은 2008년부터 '캉골', '헬렌카민스키' 등 해외 주요 패션 브랜드 및 미국의 선구적 항공사 '팬암'의 독점 라이선스 사업을 비롯해, 성수에 위치한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PB브랜드 'LCDC TM(엘씨디씨 티엠)'과...
하루에 몇 번이나 '뒤센 미소'를 짓나요? [고두현의 문화살롱] 2023-09-05 18:20:32
입만 웃는 팬암기 승무원들의 ‘팬암 미소’와 대비된다. 사람의 뇌는 자신의 표정에서 즐거움을 감지하기 때문에 웃으면 더 즐거워진다고 한다. 그러니 자신과 남을 위해 뒤센의 미소를 자주 지어 보자. 눈매와 입꼬리를 동시에 말아 올리는 뒤센 미소를 지으며 얼굴 근육을 활발하게 움직여 보자. 슬픔과 분노의 밑바닥을...
반세기만에 생산 중단된 '하늘의 여왕'…보잉, 747 마지막 인도 2023-02-01 03:44:18
미국 항공사 팬암의 요청으로 개발됐다. 보잉은 여객기 사상 최초로 좌우 2개의 복도를 설치할 수 있을 정도로 동체의 폭을 넓히면서 2층 구조를 도입해 승객 정원수를 최대 500명 이상으로 늘렸다. 특히 화물기 모델은 항공기 앞부분인 기수부가 군용 수송기처럼 입을 벌리듯 열리는 설계로 대용량의 화물 운송에...
'하늘의 여왕' 보잉 747, 마지막 기체 인도…53년 역사 마감 2023-01-30 14:12:43
보잉 747의 개발은 당시 미국 최대 항공사인 팬암의 요구에서 시작됐다. 팬암의 후안 트리프 창업자는 좌석을 늘려 비용을 절감하고자 했고, 낚시를 함께 다니던 보잉 회장 윌리엄 앨런에게 새 항공기 개발을 요청했다. 보잉의 전설적인 엔지니어 조지프 서터가 새 항공기의 설계를 맡았고, 그의 팀은 28개월 만에 보잉 7...
팬암의 첫 23SS 캡슐 컬렉션 ‘리바이브 팩’ 론칭…브랜드 오리지널리티 재해석 2022-12-20 10:40:07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것에 집중했다. 팬암은 역사상 최초 세계 여행을 시작한 선구적 항공사의 이름을 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며, 현재 성수 플래그십스토어를 포함한 14개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에스제이그룹은 팬암뿐 아니라 캉골, 캉골 키즈, 헬렌카민스키, LCDC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으며,...
"에스제이그룹, 주력 브랜드 양호한 실적 기대" 2022-12-19 10:41:31
것”이라며 “팬암은 올해 9월 론칭 이후 현재 플래그십스토어 포함해 14개 매장이 오픈, 내년 매장수 30개까지 증가하면서 100억원 이상의 매출 기대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자체 브랜드 사업인 LCDC와 ECCO 의류 브랜드 사업도 확대됨에 따라 신규 브랜드의 매출 비중이 늘어날 것”이라고 예상했다. 장관진 기자...
에스제이그룹, 에코 골프 라이선스 계약 체결로 6번째 신규 브랜드 확정 2022-09-08 11:10:11
어패럴 하우스`를 최종 골로 삼고 있는 에코 골프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한편 에이스제이그룹은 캉골, 헬렌카민스키, LCDC 등을 국내 유통 중이며, 올 9월 초 일상과 여행의 경계를 넘나드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팬암(PAN AM)을 성공적으로 런칭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