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百, 서울대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과 '초개인화 쇼핑' 맞손 2025-01-19 06:00:02
4.0'을 개발한다. 기존 S-마인드는 성별·연령·선호 브랜드가 유사한 '고객군' 단위로 정보를 제공하는데 새로운 S-마인드 4.0은 고객 '개개인'에 맞춘 상품과 혜택을 실시간으로 제안한다. 이를 위해 고객의 구매 이력뿐만 아니라 라운지와 대리주차 서비스 이용, 쿠폰 사용 이력, 앱 내 커뮤니티...
교원창업사 ㈜닥터오레고닌, ‘장민호 샴푸’로 친환경 프리미엄 시장 공략 2025-01-13 09:11:47
활동하면서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최선은 닥터오레고닌 대표이사(강원대 산림바이오소재공학과 교수)는 “탁시폴린 브랜드 컬러와 가수 장민호의 퍼스널 컬러가 같아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겠다는 판단에 홍보모델로 선정했다”며 “포기하지 않...
라네즈·설화수·이니스프리…K뷰티 '아마존 블프&사이버먼데이' 휩쓸다 2025-01-06 16:06:45
퍼스널 케어(Beauty&Personal care) 부문에서도 각각 2위와 4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베스트셀러로서 위상을 입증했다. 이번 BFCM에서 아직 미주 지역에 공식 진출을 하지 않은 브랜드들도 높은 성과를 거뒀다. 아모레퍼시픽은 행사 기간 내 효과적인 제품 노출을 위해 인공지능(AI) 기반의 검색 키워드 최적화로 고객...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2년째 연매출 2조원 돌파 2024-12-23 06:00:03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탬버린즈와 젠틀몬스터 등 국내 브랜드를 중심으로 80개 매장에서 바로 세금 환급 절차를 진행할 수 있도록 외국인 쇼핑 편의도 개선한다. 또 우수고객(VIP) 시설을 확충하고 럭셔리(고가) 브랜드를 확대하는 등 프리미엄 경쟁력을 강화한다. 현재 강남점에만 있는 VIP 라운지 '어퍼하우스'...
시즈포, ‘언노운바이브-프레젠트’ 전시 선보여…글로벌 아트페어 브랜드로 도전 2024-12-20 16:43:18
주식회사 시즈포(SEES4)가 출범과 동시에 새로운 아트페어 브랜드 ‘언노운바이브(UNKNOWN VIBES)'를 선보이며 첫 전시인 ‘언노운바이브 - 프레젠트'를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부띠크 모나코 뮤지엄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2025년을 빛낼 선물과도 같은 아티스트 30인'이라는 주제로,...
아모레, 아마존 쇼핑행사서 역대 최대 실적…“라네즈·설화수 등 인기” 2024-12-16 15:26:08
앤 퍼스널 케어(Beauty&Personal care) 부문에서도 각각 2위와 4위에 이름을 올렸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행사에서 미주 지역에 공식 진출을 하지 않은 브랜드들이 높은 성과를 거뒀다”고 강조했다. 행사 기간 내 효과적인 제품 노출을 위해 AI 기반의 검색 키워드 최적화로 고객 접점을 늘렸으며, 미국 현지...
2024 대구크리스마스페어 6일 엑스코서 개막 2024-12-04 11:22:06
브랜드관인‘다채몰’에서도 대구테크노파크의 지원사업에 힘입어 20개사가 참가한다. 크리스마스를 위한 선물용품을 비롯해 연말 분위기를 특별하게 해줄 블랙트리, 그린트리, 화이트트리, 홈데코 및 파티용품, 패션, 디저트 및 음료, 취미용품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원데이클래스 페스티벌‘취미상점’이...
신세계 강남점, 매출 3조 조기 달성 2024-11-28 09:39:36
시설인 ‘퍼스널 쇼퍼룸’(PSR), 해외 명품 브랜드를 큐레이션한 럭셔리 편집샵 ‘분더샵 메자닌’까지 백화점의 가치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대규모 리뉴얼은 강남점 전체 매출을 신장시키는 견인차 역할을 했다. 실제 두 공간을 이용한 뒤 자연스럽게 다른 장르 쇼핑으로 이어진 연관 매출이 70%에...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브랜드 솔루션 개발, 콘텐츠 기획 및 마케팅, 로컬브랜드 컨설팅을 하는 ‘써클더커렉트’ 2024-11-21 22:00:36
브랜드 컨설팅에서 나아가 지역의 특색을 반영한 로컬 브랜드 개발, 개인 맞춤형 솔루션인 퍼스널 브랜딩까지 다양한 분야로 활동을 넓히고 있다”고 말했다. 덧붙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영향력 있는 브랜드 솔루션 회사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설립일 : 2024년 6월 주요사업 :...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브랜드들이 마케팅을 위한 라이브 콘텐츠를 진행할 수 있는 전용 공간 ‘커넥트 스튜디오’가 조성됐다. 여기서 글로벌 바이어, 잠재적 협력사들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수 있다. 협력사들이 공동 세미나와 콘퍼런스 등을 운영할 수도 있다. 기존 매장 명칭과 달리 ‘N’을 붙인 이유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