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1분기 영업이익 7% 증가…백화점 총매출 최대(종합) 2024-05-08 14:48:12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 등 자체 브랜드가 호실적을 이끌었다고 신세계는 분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부문 사업 구조를 효율화하는 동시에 성장성 높은 브랜드 중심의 포트폴리오 재편에 속도를 내고 있어 앞으로 실적이 호전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세계 관계자는 "녹록지 않은...
올해 1분기 의류기업 '명암'…신세계인터 웃고, 한섬 울고 2024-04-14 07:15:01
비디비치 매출 비중이 감소하고 연작과 스위스퍼펙션 등 신규 브랜드 매출 비중이 높아지며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이진협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더 로우를 포함한 해외패션 4개, 화장품 3∼4개 등 신규 브랜드가 가세하며 성장 추세로 전환이 예상된다"며 "잔류 해외 브랜드에 대한 수요 확대 추세도 이어지며...
윌리엄 김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 "신규브랜드로 사업체질 계선" 2024-03-20 16:17:26
퍼펙션과 패션부문의 라이선스사업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키운다는 목표다. 라이선스 사업은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카테고리킬링 비즈니스로 개발해 높은 수익성을 확보할 계획이다. 김 대표는 "세계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그 변화 속에 많은 기회가 있다"며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으로...
신세계인터내셔날 "성장성 높은 신규 브랜드 확보해 사업체질 개선" 2024-03-20 15:17:37
특히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스위스퍼펙션과 패션부문의 라이선스사업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키운다는 목표다. 라이선스 사업은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카테고리킬링 비즈니스로 개발해 높은 수익성을 확보할 계획이다. 김 대표는 "세계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그 변화 속에 많은 기회가...
신세계인터내셔날, 지난해 영업익 487억원...전년比 58%↓ 2024-02-06 16:39:21
추진한다. 특히,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스위스퍼펙션과 패션부문의 라이선스사업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키울 방침이다. 두 사업 모두 높은 마진 구조를 가지고 있어 볼륨화할 경우 수익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신세계인터는 스위스퍼펙션은 3년 내 소매 매출 1,000억 원 이상의 글로벌 메가 브랜드로 만든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작년 영업이익 487억원…58% 감소(종합) 2024-02-06 16:16:33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스위스퍼펙션과 패션 부문의 라이선스 사업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키울 예정이다. 스위스퍼펙션은 3년 내 소매 매출 1천억원 이상의 브랜드로 만든다는 목표를 세웠다. 지난해 1주당 배당금은 400원으로 확정했다. 이에 따라 시가배당률은 2022년 1.96%에서 지난해 2.18...
신세계인터 "자체 브랜드 키워 실적 턴어라운드 앞당길 것" 2024-01-08 18:08:24
브랜드 ‘스위스퍼펙션’ 등을 해외 e커머스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외 패션·뷰티 브랜드 라인업 강화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작년에만 ‘꾸레주’ ‘메모파리’ 등 11개 해외 브랜드를 론칭했다. 올해도 최소 6개 이상의 브랜드를 새로 유치한다는 계획이다. 해외 유명 브랜드 라이선스를...
세라젬 '마스터 V7', 굿디자인 어워드 국가기술표준원장상 수상 2023-11-24 14:35:52
V7은 세라젬 디자인 철학인 ‘심플 퍼펙션’을 바탕으로 간결하면서도 견고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마사지 기능으로 호평을 받았다. 또한, 부드러운 곡선과 가죽 감성의 재질감이 잘 어우러져 실내 인테리어를 아늑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마스터 V7 메디테크는 세라젬의 25년 의료기기...
신세계인터, 3분기 영업익 75% 급감..."4분기부터 실적 회복" 2023-11-08 14:25:00
끌며, 9~10월 목표 매출을 131% 초과 달성했다. 연말까지 수입패션 1개, 수입화장품 2개 이상 추가 론칭해 수입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뽀아레, 스위스퍼펙션 등 자체 브랜드의 글로벌 공략도 적극 추진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올해 9월부터 패션과 화장품에서 글로벌 인기 브랜드가...
신세계免, 중국여행 가이드 설명회 개최...유커 본격 유치 2023-10-24 11:02:00
아모레퍼시픽, 비디비치, 루나솔, 스위스 퍼펙션, 스쿠, 안다르, 잔망루피, 아카이브앱크 등 다수 브랜드에서 참석해 자사 상품을 홍보하는 시간도 가졌다. 박상욱 해외영업 팀장은 "신세계면세점만의 체험 콘텐츠, 브랜드, 서비스 등이 변화된 중국 관광객의 니즈에 맞게 발전됐다는 가이드의 평이 있었다"며 "항공노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