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꼬깔콘 1천700원·월드콘 1천200원…과자·빙과류·빵 오른다(종합) 2023-01-27 11:32:54
3천200원에서 3천300원으로 인상된다. 치즈소시지페스츄리는 2천800원에서 2천900원으로, 고구마반생크림반케이크는 3만1천원에서 3만2천원이 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원료비와 각종 비용 상승에 따라 불가피하게 이뤄진 것"이라고 말했다. 설 직후 식품업계 가격 인상 발표가 이어지고 있다. 전날에는 농심켈로그가 내...
CU, `고대빵 2탄` 맘모스빵 출시...`반갈샷` 열풍 이어간다 2023-01-10 10:58:43
힘쓰고 있다. 지난달 선보인 고대1905 사과잼 페스츄리는 출시 첫 달인 지난달 디저트 카테고리 전체 판매량 3위를 기록했다. 누적 판매량은 20만 개를 돌파했다. CU의 지난해 디저트 매출은 전년 대비 120.6%나 증가하며 최근 3년 사이 가장 높은 매출신장률을 보였다. 주요 구매자로는 20대와 30대가 전체 고객의 60%...
빵도 연고전…`연세우유 생크림빵` VS `고대 맘모스빵` 2023-01-10 08:59:08
사과잼 페스츄리`를 선보인 바 있다. 맘모스빵은 빵 위에 소보로를 토핑해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빵 단면에는 완두와 통단팥 앙금을 발랐고 버터크림과 딸기잼으로 만든 토핑을 빵과 빵 사이에 넣었다. CU는 고려대와 여러 차례 협업해 냉장 보관에 용이한 저온 숙성 반죽 레시피를 적용하고 앙금과...
빵도 연고전…CU, '연세우유 생크림빵' 이어 '고대 맘모스빵' 2023-01-10 08:34:03
생크림빵'과 '고대 1905 사과잼 페스츄리'를 선보인 바 있다. 맘모스빵은 빵 위에 소보로를 토핑해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빵 단면에는 완두와 통단팥 앙금을 발랐고 버터크림과 딸기잼으로 만든 토핑을 빵과 빵 사이에 넣었다. CU는 고려대와 여러 차례 협업해 냉장 보관에 용이한 저온...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 출시…‘연말을 더 따뜻하고 달콤하게’ 2022-12-07 12:00:09
애프터눈 티 스탠드에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페스츄리 셰프 군단이 엄선해 개발한 4종의 미니 디저트가 시선을 끈다. 신선한 겨울 제철 딸기를 이용한 치즈케이크와 프로마쥬 블랑 복숭아 무스, 깊은 초코 풍미의 블랙 포레스트와 고소한 카시스 밤 무스가 제공되며 차 또는 커피 1잔이 포함되어 달콤하고 여유로운...
CU, 이번엔 고대 빵…편의점서 빵 '연고전' 2022-11-30 18:01:35
협업해 만든 프리미엄 빵 ‘고대1905 사과잼 페스츄리’(사진)를 30일 내놨다. 제품명에 쓰인 ‘1905’는 고려대의 설립 연도다. 이 제품에는 CU가 국내산 고당도 사과로 자체 개발한 사과잼이 핵심 재료로 쓰였다. 연세우유 크림빵이 전체 무게의 80%를 크림으로 채워 인기를 끈 것과 마찬가지로 ‘고대 빵’도 전체...
편의점빵 연고전…CU, '연세크림빵' 이어 '고대페스츄리' 내놨다 2022-11-30 11:14:11
'고대1905 사과잼 페스츄리'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CU가 자체 개발한 사과잼으로 만든 점이 특징이다. 전체 중량(160g)의 절반 이상을 토핑으로 채웠다고 강조했다. 취향에 따라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사과파이로 즐길 수 있다고 BGF리테일은 소개했다. 제품...
편의점 '연고전'…CU, 연세 크림빵 이어 고려대 협업 빵 출시 2022-11-30 09:05:31
편의점 CU는 고려대학교와 손잡고 '고대1905 사과잼 페스츄리'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CU는 지난 1월 연세대학교 연세우유와 손잡고 '연세우유 생크림빵'을 출시해 화제를 모았는데, 이번에 고려대 빵까지 출시하는 것이다. CU가 자체 개발한 사과잼을 활용해 만든 고려대 빵은 전체 중량(160g)의...
반 갈라 찍은 인증샷 '인기 폭발'…SNS 핫템 등극한 '이 빵' 2022-11-03 21:00:03
포켓CU를 통해 일일 한정수량으로 ‘생딸기 페스츄리 샌드위치’를 예약 판매하는데 매일 품절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MZ세대에서 ‘딸샌’이란 별칭으로 불리는 제품으로 매년 딸기를 수확하는 겨울마다 출시돼 흥행하는 대박 상품이다. 딸기와 생크림이 어우러진 단면이 눈으로 확연히 보여 SNS 게시물로도 인기가 높다. ...
"딸기 샌드위치가 돌아왔다" CU, 내달부터 예약 판매 2022-10-27 09:32:10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인기 상품이다. 올해 선보이는 '생딸기 페스츄리'는 국내산 설향 딸기와 우유 크림을 토핑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냈다. 최근 3년간 CU가 판매한 딸기 샌드위치의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2019년 109.8%, 2020년 27.4%, 지난해 133.6%로 매년 높아지고 있다. 이런 추세에 따라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