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나웰니스-㈜아이룬, "글로벌 K-컨텐츠 플랫폼의 해외 진출 협력" 2024-10-23 15:24:43
청년 디자이너 편집샵 텐바이브와 각종 국내외 우수 전시회를 유치 및 운영하고 있으며, K-컨텐츠, 패션, 뷰티, 관광 등의 다양한 사업을 활발히 영위하고 있는 기업으로 ㈜아이룬의 핵심 사업인 글로벌 플랫폼 서비스와 협력하여 다각도의 수익 모델 창출에 한층 더 탄력을 받게 되었다. 협약식에는 ㈜제나웰니스 김풍운...
삼성SDI 들어서는 ‘동탄역 디에트르 더 플레이스 마당’ 주목...신흥 상권 형성 기대 2024-10-18 16:49:14
및 슈퍼마켓(계획)’, ‘뷰티&헬스 편집샵(계획)’ 등 다수의 키테넌트가 입접을 협의 중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동탄역 서측 상권이 조성 중이기 때문에 완성된 동측 상권과 비교해 합리적인 수준에 진입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삼성SDI 입점 시 안정성이 대폭 상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홍대에서 만나는 K뷰티의 미래.. ‘11:11 팝업스토어’ 열린다 2024-09-25 17:43:51
젊음의 대표거리 홍대패션 편집샵 타입일레븐에서(대표 이준권)에서 K뷰티와 패션이 만난다. 글로벌 고객에게 K뷰티를 소개하는 K뷰티 플랫폼 운영사인 바닐라컴퍼니(대표 박문희)가 새로운 개념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SBA)의 지원을 받고 터치톡코리아(대표 조영림) 후원으로...
"내돈내산 후기 남겨요"…LG전자, '찐팬' 앰버서더 모집 2024-09-06 10:00:03
메타 크리에이티브샵 강의, 영상 편집 프로그램 등 콘텐츠 제작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도 이뤄진다. 이 밖에도 LG전자는 제품 개발부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까지 다방면에서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넓히고 있다. 제품 품질 평가단 '엘뷰어스'(L-Viewers), 'ESG 대학생 아카데미'를 비롯해 홈...
내 건물 가치 극대화하는 임차업종 TOP 5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4-09-05 11:18:01
및 편집샵 SPA 브랜드나 고급 편집샵은 젊은 층과 트렌디한 소비층을 유치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이들은 보통 5년 이상의 장기 임대차 계약을 체결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임차업종으로 꼽힙니다. 유명 패션 브랜드는 상권의 이미지를 세련되게 만들며, 이는 결국 건물의 프리미엄을 높이는 결과로 이어집니다. 특히, 패션...
더캐리, 패밀리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캐리마켓 신사' 22일 오픈 2024-08-22 10:19:04
이은정, 윤중용)가 국내 최대 패밀리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캐리마켓 신사(KARYMARKET SINSA)’를 22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캐리마켓 신사’는 국내 최대 규모, 가족 친화형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에 걸맞게 브랜드와 공간 구성에 차별화를 뒀다. 기존 매장이 대형 몰과 백화점에 위치해 접근성에 중점을 뒀다면, 체험과...
백화점 매출효자는 '스포츠'…오픈런에 재고 문의도 쇄도 2024-08-18 07:01:01
새로 입점한 신발 전문 편집 매장 '소우'(SOW)에서는 시중에서 동난 인기 운동화를 판매해 인기를 끌었다. 개장 첫날 아식스의 젤카야노, 슈퍼블라스트를 구매하기 위해 300명에 이르는 고객이 줄을 서서 기다렸다. 이 밖에도 뉴발란스 운동화 990과 991, 살로몬의 메리제인, 아크테릭스의 헬리아드 백팩 등을 사러...
데일리앤코 티타드(TITAD),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진행 2024-08-16 15:37:00
생활을 추구하는 클린&웰니스 편집샵으로, 까다로운 선별 기준을 가지고 브랜드를 입점시키는 것으로 유명하다. 티타드의 대표 제품 ‘프레시 브레스 플러스 치약’은 구취 제거 능력 97%일 정도로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한편, 32가지 걱정 성분을 제외하고 비건 인증을 받았을 정도로 성분 안정성 또한 우수하다. 이...
짧고 강렬하게 홀린다…순식간에 쇼핑업계 점령한 '숏핑' 2024-07-17 17:30:19
GS샵은 작년 12월 ‘숏픽’ 서비스를 출시했다.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등 다른 채널에서 송출한 판매 영상을 1분 안팎 길이로 편집한 영상을 올려 6개월 만에 누적 페이지뷰 1억 회를 넘겼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3월 숏폼 타임세일 방송 ‘300초 특가’를 시작했다. 300초 동안 특정 상품을 업계 최저가로 판매하는...
억대 연봉이라더니 "해명도 돈벌이"…조회수 목매는 렉카들 2024-07-17 16:46:47
GS샵은 작년 12월 ‘숏픽’ 서비스를 출시했다.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등 다른 채널에서 송출한 판매 영상을 1분 안팎 길이로 편집한 영상을 올려 6개월 만에 누적 페이지뷰 1억 회를 넘겼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3월 숏폼 타임세일 방송 ‘쇼파르타 300’을 시작했다. 300초 동안 특정 상품을 업계 최저가로 판매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