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과매도 국면…하반기 주가회복 탄력 커질 것" 2024-04-04 08:18:44
보인다. 부문별로 베이커리는 지난해 포켓몬빵 판매 실적에 따른 기저 부담이 있겠지만 외형은 소폭 줄어드는 데 그치고 원가 하락에 따라 영업마진율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통은 지난해 11월 중국 식자재 유통 사업 철수 이후 매출 공백이 발생하겠으나 저수익 거래처 축소로 마진율이 소폭 개선될 것이라고 김...
IBK증권 "SPC삼립 과매도…하반기 주가회복 탄력 커질 것" 2024-04-04 08:14:02
보인다. 부문별로 베이커리는 지난해 포켓몬빵 판매 실적에 따른 기저 부담이 있겠지만 외형은 소폭 줄어드는 데 그치고 원가 하락에 따라 영업마진율이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 유통은 지난해 11월 중국 식자재 유통 사업 철수 이후 매출 공백이 발생하겠으나 저수익 거래처 축소로 마진율이 소폭 개선될 것이라고 김...
"완전 힙한 '빵' 나왔다" MZ들 열광…없어서 못 판다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3-15 16:07:51
형태를 원점에서 다시 설계했다. 빵의 크기가 커지는 만큼 크림의 양을 늘리고 정통 크림빵에 비해 식감을 부드럽게 만들기로 했다. 더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썼다. 크림대빵 마케팅은 성공적이었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에서 화제를 모으며 주요 유통경로인 편의점에서 물량 부족을...
'포켓몬고' 나이언틱 대표 "한국은 중요 시장…게임 혁신 주목" 2024-03-13 11:31:17
'포켓몬 고'를 플레이한다거나, 포켓몬 빵의 인기처럼 특이한 문화 현상도 관심 있게 지켜봤다"고 설명했다. 한국 시장의 매출 동향과 관련해서는 "구체적인 수치는 모르지만, 한국 시장의 중요도나 이용자 지표는 점점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행키 대표는 이날 선글라스 브랜드 라이방과 메타가 협업해 만든 AR...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는 '새우깡'·소주는 '참이슬' 2024-02-11 15:49:30
멤버에 들었다. 빵 중에서는 포켓몬빵 매출이 1108억원으로 2위 삼립호빵(538억원)의 두배에 달했다. 아울러 아이스크림은 월드콘이 710억원으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다음으로 떡붕어싸만코(646억원), 메로나(612억원), 투게더(528억원), 빵빠레(438억원)가 자리 잡았다. 우유는 서울우유(7866억원), 발효유는 빙그레...
짜파게티 2위…라면은 역시 '辛' 2024-02-11 12:05:50
가장 많이 팔려 1천억원 클럽 멤버에 들었고, 빵 중에서는 SPC삼립 포켓몬빵 매출이 1천108억원으로 삼립호빵(538억원)의 두배에 달했다. 또 아이스크림은 롯데웰푸드 월드콘이 710억원으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다음으로 떡붕어싸만코(빙그레·646억원), 메로나(빙그레·612억원), 투게더(빙그레·528억원),...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 '새우깡'·맥주 '카스' 2024-02-11 08:01:02
1천억원 클럽 멤버에 들었고 빵 중에서는 SPC삼립 포켓몬빵 매출이 1천108억원으로 삼립호빵(538억원)의 두배에 달했다. 또 아이스크림은 롯데웰푸드 월드콘이 710억원으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다음으로 떡붕어싸만코(빙그레·646억원), 메로나(빙그레·612억원), 투게더(빙그레·528억원), 빵빠레(롯데웰푸드·438억원)...
세븐일레븐, 따뜻한 커피 시즌 컵 캐릭터는 '헬로키티' 2023-12-03 12:12:34
한정판 시즌 컵을 제공해왔다. 작년에는 포켓몬빵 열풍을 반영한 포켓몬 시즌 컵을 제공해 인기를 끌었다. 올겨울은 산리오캐릭터즈와 손잡고 헬로키티 레귤러컵과 라지컵에 따뜻한 커피를 담아 판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3일까지 시즌 컵 인증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에 어울리는 따뜻한 이야기와 함께 시즌 컵으로 ...
연장영업에 송편나눔…고속道 휴게소, 추석손님맞이 준비 '분주' 2023-09-17 06:45:00
열고 포켓몬빵을 비롯한 인기빵 모음전 등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사업장 위생과 관련해서는 점검 담당자가 원재료, 작업장, 도구, 개인위생 등 식품 안전 관련 사항을 지속 점검하고 있으며, 주요 품목을 수거한 뒤 분석해 적합 여부를 사전에 확인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행담도휴게소에서 안전운전 캠페인 부스를...
"더 많이 먹을 걸" 후회하더니…3개월 새 600만개 팔렸다 2023-09-07 21:10:21
‘포켓몬빵’을 16년 만에 재출시한 것이 대표적 사례다. 포켓몬빵은 재출시되자마자 1990년대 학창시절을 보낸 2030세대 중심으로 ‘띠부씰 수집’ 열풍을 몰고 왔다. 재출시 40일 만에 1000만개 이상 팔렸고,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시즌2가 나오기도 했다. 포켓몬빵 배송 차량을 기다리는 ‘오픈런’ 현상까지 벌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