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상, 미국서 종가 김치 요리대회…"K-푸드 영향력 확대" 2024-10-29 08:51:53
만든 메뉴를 선보인 푸드 스타일리스트 마이아 보믹(Maia Bhaumik)이 차지했다. 지난 26일에는 뉴저지 아메리칸드림몰에서 김장 문화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이경애 대상 김치글로벌사업본부장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북미는 물론 전 세계로 K-푸드의 영향력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여의도 벗어나는 63뷔페 파빌리온…첫 행선지 '용산' 2024-10-28 10:17:36
아닌 다른 지역에 첫 진출한다. 한화푸드테크는 63뷔페 파빌리온이 오는 12월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용산점 8층에 새롭게 문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프리미엄 뷔페를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접근성이 뛰어난 새로운 장소를 물색했다는 설명이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서울 대표 복합 쇼핑몰이다. 쇼핑과...
'흑백요리사' 정지선, 오세득과 손잡고 만들더니 매출 터졌다 2024-10-22 16:47:21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2일 현대그린푸드에 따르면 스타 셰프와 협업해 출시한 간편식 브랜드인 ‘모두의 맛집’ 매출이 흑백 요리사 방영 전후로 175% 이상 급증했다. 흑백 요리사 첫 방영일인 지난달 17일을 기준으로 전후 30일간 매출을 비교한 결과다. 흑백 요리사에 출연한 셰프와 협업한 제품의 매출이 크게 늘었다....
[포토] 홈플러스, 브랜드 제휴 확대…매출 2배 증가해 2024-10-21 10:46:16
혜택 등 활발한 브랜드 제휴 활동이 '홈플러스 몰(Mall)' 전체 매출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은 한 모델이 21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에서 친환경 브랜드 ‘베러얼스’와 함께 선보인 ‘제로웨이스트(모든 제품, 포장 및 자재를 태우지 않고 재사용될 수 있도록 하는것) 팝업스토어’...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김해점 '새 출발' 2024-10-17 12:47:31
효율화 증대에 주력했다. 홈플러스 몰은 고객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푸드코트를 새 단장하고, 젊은 고객부터 가족단위 고객까지 모두 아우르는 인기 식음료 테넌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유혜경 홈플러스 리테일경험본부장(상무)은 "김해시 으뜸 대형마트로 손꼽히는 김해점은 고품질 상품, 넓은 주차장, 쾌적하고...
BBQ, 美 30번째 주 진출…인디애나에도 매장 열었다 2024-10-17 10:03:36
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으며, 이번 인디애나 주를 포함해 미국 50개 주 중 30개 주에 문을 열게 됐다. BBQ 관계자는 “BBQ의 30주년을 여는 특별한 해에 미국에서 30번째 주에 진출하게 돼 더 뜻 깊다”며 “미국을 비롯해 세계 다양한 지역에 매장을 확대해 K-푸드와 K-문화를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롯데월드 가서 롯데리아 먹어볼까"…KT, 멤버십 혜택 늘린다 2024-10-15 09:14:06
KT가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푸드, 테마파크, 쇼핑, 영화 등을 중심으로 10월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KT에 따르면 이날 부터 시작하는 KT 멤버십 10월 '달.달.혜택'에선 가족과 나들이 시즌을 보낼 수 있는 맞춤형 혜택을 준비했다. 달.달.혜택이란 ‘매달 선보이는 달콤한 혜택’이라는 뜻으로,...
"오늘이 와인데이? 뭐 먹을까"…이젠 'AI 소믈리에' 찾는다 2024-10-14 14:14:15
수준이었지만 최근 추천 모델을 정교화하면서 푸드 페어링이 가능할 정도로 기능이 향상됐다. 황유진 칠링 공동대표는 "와인데이를 맞아 실질적인 와인 수요가 증가한 것을 사용자 데이터로 확인할 수 있었다"며 "사용자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와인을 더 쉽게 찾고 접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와인데이는 프랑스 포도 수...
'글로벌 영토' 넓히는 롯데…미래 투자로 지속성장 기업 도약 2024-10-09 16:28:08
‘메가 브랜드’ 육성에 나섰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한·일 롯데 식품사 경영진들이 함께 ‘한·일 롯데 전략 회의‘를 열었다. 한·일의 롯데 식품사 간 시너지 효과를 창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취지였다. 롯데웰푸드와 일본 롯데는 ‘원 롯데’의 첫번째 협력 전략 상품으로 빼빼로를 선정했다. 2035년까지...
롯데백화점, 백화점·쇼핑몰 강점 결합…기존 점포 대대적 개편 2024-10-09 16:13:00
연내 그랜드 오픈을 진행한다. 롯데몰 수성과 송도 등에도 ‘타임빌라스’ 모델을 적용해 쇼핑몰 사업을 지속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지난해 말부터 인천점도 리뉴얼해 경인권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쇼핑 1번지’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8월에는 인천점 지하 1층에 3966㎡(약 1200평) 규모의 최대 프리미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