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2024-11-18 07:45:10
품절 대란을 이끈 VT의 리들샷 세럼 역시 다이소에서는 2㎖ 파우치 6~8개 묶음으로 판매 중이다. 무신사의 경우 지난달 한 달간 '미니 틴트' 검색량이 작년 같은 달 대비 10.3배, '미니 쿠션' 검색량은 7배 각각 증가했다. 지난달 에이블리에서 판매하는 소용량 화장품 상품 수는 작년 같은 달보다 185%...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다이소에 출시, 1∼3차 공급 물량이 완판됐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품절 대란을 일으키기도 한 VT의 리들샷 세럼도 다이소에서는 2㎖ 파우치 6∼8개 묶음으로 판매되고 있다. 무신사에서 지난 달 한 달간 '미니 틴트' 검색량이 작년 같은 달 대비 10.3배, '미니 쿠션' 검색량은 7배 각각 늘었다. 무...
'가성비 중시 잘파세대 잡아라'…화장품도 '소용량' 인기 2024-11-18 07:11:01
출시해 1∼3차 공급 물량이 완판되는 성과를 냈다고 전했다. 한때 품절 대란을 이끈 VT의 리들샷 세럼 역시 다이소에서는 2㎖ 파우치 6∼8개 묶음으로 판매되고 있다. 무신사의 경우 지난 달 한 달간 '미니 틴트' 검색량이 작년 같은 달 대비 10.3배, '미니 쿠션' 검색량은 7배 각각 늘었다. 무신사...
다이소 또 '품절 대란' 날까…"5000원에 이 정도 성능이라니" 2024-11-17 15:58:15
품절 대란을 빚었다. 지난 8월 다이소에 출시된 휴대폰 충전 어댑터 및 케이블의 가격 역시 5000원. 삼성전자 협력사 알에프텍과 솔루엠이 제조한 25W 충전기인데 삼성닷컴·삼성스토어 등에서 판매되는 1만원대 정품 충전기도 이들 기업 생산품이란 입소문을 타면서 ‘다이소 삼성 충전기’라는 별칭이 붙었다. 다이소...
배우 최현욱, 셀프 전라 노출?…SNS 사진 '빛삭' 소동 2024-11-14 11:33:06
이 제품은 판매와 동시에 품절, 리셀가가 붙은 것으로 알려졌다. 문제는 베어브릭 제품에 반사된 최현욱의 모습이었다. 사진 속 반사된 모습에는 속옷도 벗은 채 중요 부위까지 드러내고, 전라로 촬영을 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한 남성의 실루엣이 담겼다. 최현욱은 이후 이를 인지하고 황급히 사진을 삭제했지만, 이미...
"트럼프 셰셰"…'MAGA 모자' 팔아 이틀간 2800만원 벌었다 2024-11-13 13:39:31
테무에서도 트럼프 관련 상품이 인기를 얻었고 일부 품목은 품절 사태를 겪기도 했다. 하지만 트럼프 당선인은 미국으로 수입되는 중국산 제품에 대해 60%의 관세를 부과하겠다고 공언한 만큼 이러한 매출 호조로 인한 중국 업체들의 기쁨도 잠시일 뿐일 것이라고 SCMP는 짚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트럼프 당선에 환호하는 중국?…품절 대란 속 '반전' 2024-11-12 14:04:33
그야말로 '인기 폭발'이다. 일부는 '거의 품절'이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이러한 중국 업체들의 기쁨도 잠시라는 예측이 나온다. 트럼프 당선인이 취임하면 미국으로 수입되는 중국산 제품에 대해 60%의 관세를 부과하겠다고 공언한 탓이다. 싱크탱크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EIU)'의 닉 ...
메이드인차이나 '트럼프 굿즈' 주문 폭주…中업체들 '활짝' 2024-11-12 10:54:25
상품이 인기를 얻었으며, 일부는 '거의 품절'이었다. 그러나 트럼프 당선인이 취임하면 미국으로 수입되는 중국산 제품에 대해 60%의 관세를 부과하겠다고 공언한 만큼 이러한 매출 호조로 인한 중국 업체들의 기쁨도 잠시일 뿐일 것이라고 SCMP는 짚었다. 싱크탱크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EIU)'의...
'한국PR대상' 대상에 CJ제일제당 비비고 해외PR 캠페인 2024-11-11 09:24:59
매일 준비한 500인분의 메뉴가 평균 4시간 만에 품절돼 총 7천700인분의 비비고 메뉴가 전량 매진됐을 뿐 아니라, 프랑스 대형 유통 채널 입점 계약이라는 성과도 창출하는 등 유럽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고 경쟁력을 확대할 수 있는 마케팅 기반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국PR대상은 한 해 동안 수행한 PR 프로...
"샤넬인 줄 알았네"…요즘 품절 대란 벌어진 '이 옷' 난리 2024-11-10 10:59:24
바로 품절되는 등 매출 흥행에 성공하고 있다. 유니클로 컬렉션은 콜라보한 명품의 아이덴티티와 스타일은 가져가면서 값은 훨씬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젊은 층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제조직매형의류(SPA) 브랜드 자라(ZARA) 역시 듀프 소비 흥행에 따라 매년 높은 성장세를 보인다. 자라는 틱톡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