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더위에도 불티나게 팔렸다…올 가을 핫한 '패션 트렌드'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22 13:39:15
같은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플랫폼 W컨셉의 자체 브랜드(PB) '프론트로우' 추동 상품 20여 종을 최대 60%까지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온라인쇼핑몰 29CM는 다음달 3일까지 1100여 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88% 할인 판매하는 ‘프리폴’ 기획전을 연다. 명품 쇼핑몰 머스트잇도 다음달 16일까지 '23FW 신상...
W컨셉, 자체 브랜드 전문관 '레이블' 오픈 2023-07-17 09:10:10
'프론트로우', 'frrw' 등의 자체 브랜드 신규 제품을 소개하고 소재·패턴 정보, 프로모션 소식 등을 전한다. 모든 판매 상품에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하고 오후 4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발송하는 빠른 배송 서비스도 갖췄다. 상품기획자(MD)가 추천하는 상품을 선보이는 'MD의 픽', 판매 인기...
"소비자 10명 중 7명, 인플루언서 SNS 보고 쇼핑한다" 2023-01-23 12:11:01
일부 제품은 무신사 랭킹 최상위권에 오르기도 했다. 이 밖에 스트리트 브랜드 코드그라피와 패션 크리에이터 깡스타일리스트와 협업 컬렉션을 발매하기도 했다. W컨셉은 프론트로우, FRRW, 르니나 등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브랜드의 지난해 주문량을 분석한 결과 협업 일주일 후 주문량이 직전 주보다 약 160% 증가했다고...
W컨셉, 성수동에 첫 팝업스토어…`그라데이션` 연다 2022-11-27 11:46:26
‘프론트로우’, ‘잉크’, ‘렉토’, ‘닐바이피’, ‘기준’, ‘르셉템버’ 등이 있다. 2층 쇼룸 공간에서는 W컨셉에 입점한 80여 개 브랜드의 140 여 개 아우터를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대형 오브제와 아트 거울도 설치해 자유롭게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W컨셉은 성수 그라데이션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대구신세계, W컨셉 두번째 오프라인 매장 오픈 2022-07-15 14:45:53
두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인다. 프론트로우, 더오픈프로덕트, 유즈 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부터 언어펙티드, 르917옴므, 벌스데이수트 등 남성 브랜드, 여름철 인기인 꼴레꼴레, 솔드워터 샌들 등 신발 브랜드까지 20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구점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W컨셉, 신세계百 대구점에 두 번째 오프라인 매장 개점 2022-07-12 10:36:34
디자이너 브랜드도 선보인다. 프론트로우, 더오픈프로덕트, 유즈 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래드부터 언어펙티드, 르 917 옴므, 벌스데이수트 등 남성 브랜드까지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다. 이재우 W컨셉 오프라인 영업팀장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면서 입점 디자이너 브랜드의 오프라인 판로 확대에...
탁월한 상품력·두터운 팬덤…패션 플랫폼 'W컨셉' 거래 40% 급증 2022-04-27 15:24:27
브랜드(PB)인 프론트로우, 허스텔러 등을 통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이끌고 있다. W컨셉 고객은 충성도가 두텁다. 지난해 12월 기준 W컨셉의 누적 가입자 수는 600만명에 육박했다. 월간 활성 방문객 수(MAU)는 74만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70% 불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핵심 고객층은 ‘자신만의 취향이 확고하며 구매력을...
W컨셉, SS 남성 패션 트렌드 `WORK` 제안 2022-04-10 15:41:24
입을 수 있는 옷을 선보이는 르917옴므, 707 스튜디오, 프론트로우멘 등 상위 3개 브랜드 매출이 전년 대비 125% 증가했다. ● 킥(K), 편안한 신발에 대한 높은 관심 편안한 신발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리커버리 슈즈와 샌들 등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신발도 인기다. 운동 후 발의 회복을 돕는 목적으로 제작된 리커버...
W컨셉,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첫 오프라인 매장 개설 2022-03-18 06:00:06
브랜드 중 프론트로우, 모한 등 20여개를 엄선해 선보인다. W컨셉 관계자는 "신세계그룹 인프라를 활용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O4O'(Online for Offline) 전략을 본격적으로 실행하는 것"이라면서 "고객 쇼핑 편의성 증대는 물론 기존 입점 브랜드의 오프라인 판로를 개척해 줄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스닥 상장사 그린박스 CEO "이즈미디어 NFT 생태계 구축 기대" 2022-01-13 14:02:08
그린박스 최고경영자(CEO)는 "이즈미디어가 프론트로우 런칭과 함께 전략적으로 구축하고 있는 NFT 생태계와 로드맵에 대해 상당한 기대를 갖고 있다"며 "향후 NFT와 메타버스 관련 콘텐츠 사업 분야에서 이즈미디어와 지속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재 이즈미디어는 NFT 플랫폼 프론트로우를 개발하고 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