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아세안센터, 롯데백화점 본점서 '아세안 팝업스토어' 진행…다양한 식음료제품 선봬 2024-06-14 13:51:41
? 아세안 플레이버 타운(ASEAN Flavor Town)’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행사는 과일, 소스, 스낵, 음료 등 국내에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아세안 식음료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대중에게 소개 및 판매하는 자리로, 오는 8월 8일~11일까지 코엑스 더플라츠 전시관에서 진행 예정인 ‘2024 아세안 무역 전시회’의 사전...
구강보건의 날, 동아제약이 제안하는 세대별 치이관리 솔루션 2024-05-30 12:22:52
다양한 플레이버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장점도 갖췄다. 치주 질환 방치하면 치아 상실로 이어져나이가 들수록 잇몸이 붓고 피나는 등의 증상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실제로 치은염 및 치주염과 같은 치주질환은 대한민국 성인 6명 중 1명이 앓고 있을 정도로 흔한 질환이다. 문제는 증상이 나타나도 대수롭지 않게...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박', '맛그레이드' 신메뉴로 역대 최대 분기 실적 노린다 2024-05-28 16:40:54
됐다”며 “신규 플레이버인 베리쿠키의 상큼달콤한 맛과 비비와 함께한 광고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국내 대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서 지속적인 제품 혁신과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삼립 마라크림빵 출시될까? 성수동 몰려드는 2030 펀슈머 2024-05-07 17:24:52
한 크림은 추후 크림빵의 새로운 플레이버로 6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정통 크림빵'은 삼립의 대표 스테디셀러로 국내 제빵업계 최초의 비닐 포장 기술을 도입한 제품으로 196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9억 개를 기록했으며, 10년간 가장 많이 팔린 ‘단일 브랜드 최다 판매 크림빵(리테일 부문,...
맛의 절반은 플레이팅…색감 요리는 흰 그릇에 적다 싶을 정도만 담아요 2024-04-18 19:08:03
맡아온 ‘플레이팅 전문가’ 김도연 플레이버다이닝 대표도 집에서 원플레이트 브런치를 즐긴다. 김 대표가 애용하는 그릇은 오벌(oval·타원형) 형태의 플레이트다. 그는 “같은 원플레이트 메뉴라도 오벌 플레이트를 사용하면 서로 다른 음식들이 더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라고 했다. “이어 음식을 더 돋보이게 하기...
풍부한 첫 느낌, 깔끔한 여운 '카누 원두커피'…원산지 고유의 풍미 살렸다 2024-04-10 19:57:33
버건디 △카누 벨베티 블랙 등 세 가지 플레이버를 각각 분쇄 원두와 홀 빈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품 타입에 따라 에스프레소 방식이나 핸드드립, 콜드브루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카누 실키 베이지는 원두를 라이트 로스팅해 과일류에서 느껴지는 매력적인 산미가 특징이다....
버려지는 음식 재료로…한국의 사계절 과일로…훔쳤다, 세계인의 입맛 2024-03-28 18:59:03
‘플레이버 바이블’이라고 요리사들의 교과서 같은 게 있는데 거기에 주재료에 어떤 재료가 어울리는지 두루 나와 있거든요. 그걸 정독하기도 하고 서점에서 잡지를 보며 요즘 외식 트렌드가 어떤지 빨리 체크하기도 하죠. 노포도 자주 가요. 요리로는 호텔보다 한 수 위거든요.” (배) ”외국 유명 셰프들의 강의를 볼 수...
하이브랩,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프로젝트 협업 진행 2024-03-25 09:18:07
소비자들에게 취향에 맞는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추천해주는 일대일 응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 상반기에는 닥터와 함께하는 ‘아이스크림 도슨트’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아이스크림에 대한 전문적이고 프라이빗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이브랩은 이번 협업에서 전반적인 브랜드 경험 설계부터 UX/UI 제작...
"싸게, 더 싸게"…불붙은 '주류 최저가' 경쟁 2024-03-17 09:29:03
가미된 플레이버 막걸리는 20·30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BGF리테일 주류팀 조희태 MD(상품기획자)는 "최근 다양한 플레이버 막걸리가 출시되며 막걸리 주 소비층이 기존의 중장년층에서 20·30을 중심으로 한 젊은 층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젊은 층의 입맛에 맞춘...
'들썩이는 물가, 술이라도'…편의점 최저가 주류 출시 경쟁 2024-03-17 09:01:49
가장 높고 30대 32.3%, 40대 20.4%, 50대 7.8% 순이다. 플레이버 막걸리를 즐기는 10명 중 7명은 20·30대인 셈이다. BGF리테일 주류팀 조희태 MD(상품기획자)는 "최근 다양한 플레이버 막걸리가 출시되며 막걸리 주 소비층이 기존의 중장년층에서 20·30을 중심으로 한 젊은 층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젊은 층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