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루밍족 잡아라" 롯데백화점, '비오템 옴므' 팝업 스토어 오픈 2023-08-22 14:51:32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유명 바버샵 '빌리켓', '슬림독'과 '그루밍 바'를 운영해, 헤어라인 및 눈썹을 정리해주는 '바버 서비스'와 비오템 옴므 제품을 활용한 '쉐이팅&스킨케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한, 전문가와 함께 피부 관리 방법과 F/W 시즌 트렌드에 대해 배울 수...
70분 만에 4억어치 '불티'…한낮 더위에 남자도 바른다 2023-05-22 21:01:47
피부를 관리하는 '애프터 선케어' 화장품 판매량도 전월 같은 기간보다 132% 뛴 것으로 나타났다. 헬스&뷰티(H&B)스토어와 화장품 쇼핑몰에서도 유사한 흐름이 나타났다.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이달(21일 기준) 자외선 차단제 매출은 전년 동월보다 60% 급증했다. 화장품 브랜드 미샤 등을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
"공짜 피부관리 받으세요"… LG전자가 신사동에 낸 매장 2023-05-11 11:00:01
출시하며 전용 브랜드몰과 전국의 베스트샵 매장의 체험존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한 바 있다. LG프라엘 더마쎄라는 초음파 기술을 기반으로 얼굴 라인을 케어하는 뷰티기기 제품이다. 집에서도 편리하게 턱밑, 이마, 눈 주변, 볼 부위 등 처지기 쉬운 얼굴 부위의 탄력을 관리할 수 있다. 헤드 부위를 피부에 밀착시킨 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5) 2022-09-21 10:00:33
등 개개인의 피부 체질과 특성, 목적 등을 파악해 적합한 태닝 로션과 머신을 선택하고 적절한 태닝 주기와 런닝 타임을 설정함으로써 맞춤 태닝을 설계해 꼼꼼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다. 또한 100% 맞춤 태닝을 진행함으로써 개인의 특성과 선호에 따라 가장 만족스러운 컬러로 완성도 높은 결과를 만든다. 관계자는...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 2022-09-21 10:00:25
브랜드로, 디오에스앤유니크는 2022년 화장품 사업, 태닝기계, 태닝샵 사업부인 ‘유니크’와 다이어트기계, 뷰티머신, 화이트태닝 사업부인 ‘디오에스’를 ‘주식회사 디오에스앤유니크’로 통합했다. 또한 해당 업체는 높은 기술력으로 아시아인의 피부 타입에 적합한 태닝램프와 머신을...
한국콜마, 30조 중동 화장품 시장 진출..."화장품 업계 최초" 2022-09-07 10:30:31
BPC 측은 한국콜마의 융합 기술력, 글로벌 인프라, 품질 관리 수준 등을 높게 평가해 제품 개발·생산의 전 과정을 독점으로 맡겼다고 전했다. 이날 압둘라 알 마이니 UAE BPC 회장, 아흐메드 알 알리 UAE BPC 대표, 윤주택 (사)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이사장 등은 한국콜마를 방문해 중동지역 PB제품 출시에 대한 간담회를...
[2022 서울창업센터 관악 스타트업 CEO] AI 기반 화장품 샘플 중개 플랫폼 ‘샘플로드’ 개발한 토브앤바나 2022-07-29 14:18:02
고가의 화장품을 구매하거나 피부과 시술까지 받았었다. 많은 돈을 지출했지만 큰 효과를 보지는 못했다. 이 과정에서 좋은 피부는 꾸준한 피부 관리 습관과 내게 맞는 제품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같은 경험을 다른 사람들은 하지 않았으면 하는 생각에 관련 아이템을 생각해서 창업하게 됐다.”...
코로나 넘어 '취향 저격'…소비자 선택받은 1등 상품들 2022-07-14 15:35:59
여름에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하면서 피부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는 피부 재생 성분을 담은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을 출시했다. 기존 제품과 비교해 디자인을 새롭게 바꾸고 피부 재생 효능까지 더한 보습 크림이다. 제품 모서리를 둥글게 만들고 블루 색상을...
3주 만에 20만개 팔더니…'탈모 속앓이' 김희철도 쓴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6-25 12:58:51
아니라 자기 관리에 적극적으로 지갑을 여는 MZ(밀레니얼+Z) 세대가 새치 관리에도 관심이 많아 시장 전망이 밝다는 판단이다. 일례로 모발관리 제품의 주요 판매채널 중 한 곳으로 꼽히는 홈쇼핑에선 올해 CJ온스타일과 GS샵에서만 약 130억원어치의 염색 샴푸가 판매됐다.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의 경우 지난...
"흰머리 티 안난다"…60대 주부도 반한 '이 제품' 뭐길래 2022-05-15 10:01:43
관리 브랜드 '튠나인'을 통해 염모 기능성 새치 샴푸를 선보인 바 있다. 화장품 기업들은 앞서 시장 파이를 키운 모다모다를 의식한 듯 각사 핵심성분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허용한 성분임을 강조하고 있다. 식약처가 모다모다샴푸 함유 성분인 '1,2,4-트리하이드록시벤젠'(Trihydroxybenzene·이하 THB)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