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샤넬 윈터 테일' 조성 2024-11-04 09:53:10
향수를 포함한 '익스클루시브 기프트 세트'와 피부 관리를 위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오로라 빛과 눈꽃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 등이 준비됐다. 포토존에서는 AR(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해 눈 내리는 배경에서 여행의 설렘이 가득한 사진과 영상을 찍을 수 있고 소중한...
“진한 화장 촌스러워” 클린걸 추구하는 Z세대 2024-10-25 18:20:11
스타일을 추구하는 트렌드다. 깨끗한 피부와 단정한 머리칼, 오전에 마시는 그린주스 등 건강한 식습관이 여기에 해당한다. 여기서 핵심은 이 같은 깔끔함, 세련된 스타일에 큰 노력을 들이지 않았다는 느낌을 주는 것이다. 화장 방식 또한 클린걸 트렌드를 따라가고 있다. 과하고 인위적인 것을 덜어내고 자연스러움을...
관광공사, 중동 5개국 여행사·미디어 초청 팸투어…한국 홍보 2024-10-24 09:44:04
팸투어단은 피부 관리, 메이크업, 한방 치료 등을 체험한다.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서울 남산과 창덕궁을 방문하고 춘천 의암호에서는 킹카누를 탈 예정이다. 지난 21일에는 방한상품 개발을 위한 트래블마트도 개최됐다. 중동 방한 민관협의체인 알람아라비코리아 회원사 관계자 약 70명이 참석해 팸투어에 참여한...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글로벌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파우 2024-10-22 04:12:05
수상했다. 파우(FAU)는 2009년 론칭, 피부관리 전문가가 사용하는 에스테틱 화장품으로 시작해 현재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일상 속 고기능 에스테틱 제품을 온라인에서도 선보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국내 시장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43개국으로 진출하고 있다. 특히 파우의...
[이번주뭘살까] "날씨 쌀쌀해졌다"…가을·겨울 외투 할인전 2024-10-19 07:00:03
오는 20일까지 '환절기 피부관리에 진심' 기획전을 통해 투쿨포스쿨, 센텔리안24, 에스트라, 프리메라, 어퓨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가을맞이 뷰티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환절기 피부 고민과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 등을 고려해 365일 선케어, 속 건조 고민 끝, 가을 웜톤 메이크업, 수분 잠금 클렌징, 슬로우...
쿠팡과 컬리는 왜 '럭셔리 뷰티'를 찍었을까 2024-10-15 07:00:02
콘텐츠도 다르다. 프레스티지관에서는 피부 진단과 메이크업 체험이 가능하지만 이노베이션관에서는 당첨 이벤트만 진행한다. 특히 동대문 DDP는 올리브영이 매년 12월 뷰티페스타를 개최한 곳이기도 하다. 컬리는 이보다 앞선 10월에 뷰티 행사를 열게 되면서 올리브영과의 경쟁이 심화할 것으로 보인다. ◆ 매출 타격...
프링커코리아, 일본 광고회사 MDC와 손잡고 일본 진출 2024-10-12 09:00:05
프링커 모델은 시술하지 않고도 패션타투를 피부에 프린트로 새길 수 있는 제품으로, 사용되는 잉크는 인체에 무해한 화장품 성분 잉크가 사용된다.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 다양한 장소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프링커 팝은 최근 새로이 선보인 맞춤형 팔레트 프린팅 키오스크로, 얼굴 사진을 촬영한 후 가...
백화점·면세점 아닌 '동대문'...컬뷰페에 모인 사람들[현장] 2024-10-11 14:16:45
프레스티지관에서는 피부 진단과 메이크업 체험이 가능하지만 이노베이션관에서는 당첨 이벤트만 진행한다. 프레스티지관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2만원을 더 내야 한다. 달바, 라로슈포제, 러쉬 등 일반 화장품들은 ‘이노베이션관’에 포함시켰다. 최재훈 컬리 최고커머스책임자는 “이번 컬리뷰티페스타...
"여기서 화장품도 팔아?" 화들짝…2030 '구름 인파' 몰렸다 [현장+] 2024-10-10 20:30:01
내부에는 전문가와 함께하는 헤어·메이크업 쇼, 두피 진단, 피부별 맞춤 솔루션 제시 등 즐길 거리도 마련했다. 단순히 베스트셀러나 신상품을 소개하는 것을 넘어 브랜드의 고유한 기술력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는 게 컬리 측 설명이다. 행사장 곳곳에는 다양한 콘셉트의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부스를 설치했다....
“가성비 대신 럭셔리로 승부”…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뉴스+현장] 2024-10-10 17:39:54
뷰티페스타와 달리 전문가와 함께 하는 헤어·메이크업 쇼, 두피 진단, 피부별 맞춤 솔루션 제시 등을 마련한 점도 특징이다. 국내 뷰티 플랫폼 시장에는 무신사에 이어 쿠팡까지 참전하며 기존 강자 올리브영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컬리가 2022년 내놓은 뷰티컬리는 상품기획(MD 노하우를 발휘해 경쟁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