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디가 올렸나'…정부, 매주 외식 프랜차이즈 가격동향 공개 2022-02-23 06:00:10
피자 브랜드 중에서는 도미노피자, 피자알볼로, 피자마루 등이 가격을 올렸고 피자헛, 미스터피자, 청년피자 등은 현 수준을 유지했다. 커피 전문점은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할리스가 가격을 올린 반면 이디야커피, 메가커피, 다방, 파스꾸찌 등은 인상하지 않았다. 햄버거 브랜드의 경우 롯데리아, 맘스터치[220630],...
[포토] 피자마루,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테이크아웃피자 부문 수상 2021-09-08 01:27:55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테이크아웃피자 부문을 수상한 푸드죤(브랜드명 피자마루) 손상만 본부장(오른쪽)과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시상...
이문기 ㈜이루에프씨 바른치킨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2021-05-17 11:28:29
계정에 업로드했다. 또한 피자마루 푸드죤 이영존 대표의 추천을 받아 참여한 이문기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죠스푸드 나상균 대표, 푸라닭 장성식 대표, 굽네치킨(지앤푸드) 홍경호 회장을 지목했다. 이문기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들을 위한 안전한 교통 문화가 확산되고 정착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대세 듀오’ 노라조, 광고계가 주목하는 `팔색조` 아티스트 등극 2021-05-06 08:50:02
소속사 마루기획은 “노라조가 SK네트웍스의 온라인 타이어 몰 타이어픽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지난 4일 공개된 광고 예고 영상 속 노라조는 타이어를 소품으로 십분 활용, 15초의 짧은 시간 안에 깨알 정보와 재미를 살뜰하게 녹여냈다. 특히 조빈은 인간 타이어를 연상케 하는 강렬한 스타일링으로...
4월 컴백’ 노라조, “올해도 ‘맛있는 콘셉트’로 놀아드림!” 2021-04-16 14:02:22
어필로 피자 cm송에 참여하고 ‘사이다’ 스타일링을 통해 실제 사이다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가 하면, 각종 공익광고에도 출연하는 등 다방면으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가요계 유일무이한 캐릭터로 대세 행보를 이어가던 노라조는 이후 ‘샤워’, ‘빵’ 등을 발매하며 갈수록 진화된 콘셉트에 도전했다. 특히 지난 2월...
코트라, 화상으로 유명 프랜차이즈 해외 진출 지원 2020-07-14 06:00:04
비비큐(치킨), 서래갈매기(고기구이), 피자마루(피자), 킹콩부대찌개(부대찌개), 마녀주방(파스타), 뷰피플(피부관리) 등 14개사가 참가했다. 기업별로 진출 희망 국가 언어로 발표가 진행됐으며, 현지 파트너와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됐다. 17일까지는 화상상담이 이어진다. 설명회에서 발표한 기업과 바이코리아...
87개 프랜차이즈 본사 '착한 프랜차이즈' 동참…가맹점 지원 2020-03-23 15:00:01
마루(다인에프씨)는 가맹점에 공급하는 닭고기 가격을 5∼10% 인하했다. 피자 전문점 7번가 피자(7번가사람들)는 코로나19 사태로 매장 매출이 감소하고 배달 주문만 증가하는 현상을 고려해 2월부터 본사 비용으로 배달 앱에서 요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그 결과 가맹점들의 매출이 평상 수준으로 회복됐다. 맥주...
가맹비 면제하고, 원·부자재 할인하고…코로나 불황에 '착한 프랜차이즈' 떴다 2020-03-08 15:58:54
수 있는 공급시스템을 구축했다. 쿠우쿠우, 피자마루, 빅스타피자, 생활맥주 등은 매장의 방역을 지원하고 마스크와 손 세정제 등을 가맹점과 소비자에게 나눠주고 있다. 가맹본부가 사업자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사례도 늘어나고 있다. 리김밥, 죠스떡볶이, 커피베이, 설빙 등은 원·부자재 등을 무상 혹은 대폭...
`착한 임대인 운동` 확산..."9천여개 점포 임대료 인하 `혜택`" 2020-03-01 12:37:19
밝혔다. 참여한 프랜차이즈 업체는 또봉이, 피자마루, 맘스터치, 커피베이, 이디야커피, CU, GS25, 더벤티, 명륜진사갈비 등이다. 중기부에 따르면 지난달 20일만 해도 137명 임대인(1,790개 점포)이 참여했지만 1주일새 138명이 늘어 총 9,372개 점포의 임대료가 줄었다. 이중에서 임대료를 6개월 이상, 20%이상 인하한...
중기부 "'착한 임대인 운동'에 326명·프랜차이즈 9개 동참" 2020-03-01 11:19:08
밝혔다. 참여한 프랜차이즈 업체는 또봉이, 피자마루, 맘스터치, 커피베이, 이디야커피, CU, GS25, 더벤티, 명륜진사갈비 등으로, 이로써 전국 9천372개 점포에 임대료가 줄었다. 중기부에 따르면 지난달 20일 기준으로 이 운동에 참여한 임대인은 137명이었으나 1주일 사이에 138% 증가했다. 이중 임대료를 6개월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