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물가에 부담되는 추석 장보기…이마트 "간편조리식 물량 확대" 2022-09-05 06:00:04
행사도 한다. 오는 14일까지 명절 상차림에 쓸 수 있는 피코크 간편식 상품을 2만5천원 이상 사면 신세계상품권 5천원권을 준다. 떡갈비, 잡채, 고기 완자 등의 상품이 대표 메뉴다. 즉석조리 제품을 판매하는 '키친 델리' 코너에서는 고사리, 도라지, 무나물, 시금치, 숙주나물, 콩나물 등 여섯 종류의 나물을 한...
재택 '삼식이' 미안해서…밀키트 찾는 아빠들 2021-04-04 17:00:20
올 들어 이마트 피코크 밀키트의 매출 상위 10개를 살펴보면 이 중 9개가 알탕과 부대찌개, 샤부샤부, 대구탕 등 뜨끈한 국물 요리다. 재료가 많고 손질도 여의치 않아 중년 남성이 도전하기엔 만만치 않은 요리들이다. 하지만 밀키트를 쓰면 야외에서 캠핑할 때나 집에서 술과 곁들일 안주가 필요할 때 쉽게 끓일 수 있다....
"설 명절 대박 메뉴 찾아라" 롯데의 푸드 실험 2021-01-24 17:59:20
키친 델리’라는 이름을 붙이고 숙성 초밥 등 고급스러운 음식들을 내놓기 시작했다. 이마트 델리팀과 HMR 브랜드 피코크 제품을 개발하는 비밀연구소(상품개발실) 셰프들이 협업해 식품을 개발한다. 롯데마트와 이마트 모두 최근 델리 코너 실적이 좋아지고 있다. 코로나19 사태 확산으로 때마침 집에서 밥을 먹는 사람이...
롯데의 음식 전담 별동대…이번엔 설 명절음식 '뚝딱' 2021-01-24 14:13:10
‘키친 델리’라는 이름을 붙이고 숙성 초밥 등 고급스러운 음식들을 내놓기 시작했다. 이마트 델리팀과 HMR 브랜드 피코크 제품을 개발하는 비밀연구소(상품개발실) 셰프들이 협업해 식품을 개발한다. 두 곳 모두 변화 후 델리 코너 실적은 급성장하고 있다. 코로나19 사태 확산으로 때마침 집에서 밥을 먹는 사람이...
신세계 9000억대 지원 "코로나19 극복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2020-03-06 15:58:01
수 있는 올반키친, 피코크 등 식품류 11종과 마스크, 손소독제 등의 위생용품으로 구성했다. 아울러 신세계푸드는 영남대학교병원 의료진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간식을 지원하기로 했다. 코로나19 감염 환자와 선별 진료소 운영 등으로 끼니를 놓치는 의료진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해당 병원에 빵, 과일, 샌드위치 등...
신세계그룹, 코로나19 극복에 9천억원 규모 총력 지원 2020-03-05 10:37:51
올반키친, 피코크 식품류 11종과 마스크, 손소독제 등 위생용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비디비치 세안제, 여행용 스킨·로션 세트로 구성됐다. 이와 별도로 신세계푸드는 영남대병원 의료진에게 이달 말까지 간식을 지원한다. 빵과 과일, 샌드위치 등 간단히 요기할 수 있는 간식류 150인분을 매일 제공한다. 신세계그룹은...
신세계그룹, 총 9천억원 규모로 중소협력사 자금 지원 2020-03-05 10:06:16
올반키친, 피코크 식품류 11종과 마스크, 손소독제 등 위생용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비디비치 세안제, 여행용 스킨·로션 세트로 구성됐다. 이와 별도로 신세계푸드는 영남대병원 의료진에게 이달 말까지 간식을 지원한다. 빵과 과일, 샌드위치 등 간단히 요기할 수 있는 간식류 150인분을 매일 제공한다. 신세계그룹은...
친환경 `새벽배송` 인기…SSG닷컴 "성북구·일산으로 확대" 2019-09-19 14:16:18
300종에 달하게 됐다. 피코크, 노브랜드 등 이마트 PB외에도 `더반찬`, `정미경키친`, `마이셰프`, `프레시지` 등 브랜드 상품의 가짓수도 대폭 늘렸다. 기저귀, 젖병 등 육아용품을 비롯한 생활용품 등 비식품도 2,000종에서 4,700종으로 두 배 이상 확대했다. 김예철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SSG닷컴 새벽배송은 가성비...
SSG닷컴, 쓱세권 확대…"매일 주문성과 97% 상회" 2019-09-19 14:07:31
총 1만300종에 달한다. 피코크, 노브랜드 등 이마트 PB외에도 더반찬, 정미경키친, 마이셰프, 프레시지 등 브랜드 상품 수도 대폭 늘려 상품 경쟁력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기저귀, 젖병 등 육아용품을 비롯한 생활용품 등 비식품도 2000종에서 4700종으로 두 배 이상 늘렸다. 김예철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SSG닷컴...
이마트, 밀키트 시장 진출…밀푀유 나베 등 6종 내놨다 2019-06-10 18:08:50
피코크를 운영하면서 쌓은 노하우로 급속히 커지는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포석이다. 이마트는 지난해 약 200억원 규모이던 밀키트 시장이 올해 400억원으로 두 배로 증가하고 2024년까지 7000억원으로 성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국내 밀키트 시장은 2016년께 생겨나기 시작했다.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인 프레시지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