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입소문 타고 '제니 쿠션' 사가더라"…헤라, 日 공식 진출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9-07 15:10:20
블랙핑크 제니가 광고한 ‘블랙쿠션’과 ‘센슈얼 누드 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20년 4월 에스쁘아, 지난해 9월 라네즈에 이어 이달 초에는 기초화장 중심의 기능성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를 일본에 상륙시켰다. 라네즈의 ‘네오쿠션’, ‘립...
아모레퍼시픽 헤라, 日 시장 공식 진출…현지서 팝업 운영 2023-09-07 09:31:58
블랙쿠션, 센슈얼 누드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지난 7월 헤라는 현지 유통사 및 미디어, 인플루언서 등 300여 명이 참가한 VIP 행사를 개최했다. 당시 행사에서는 2017년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누적 판매량 856만 개를 돌파하며 한국 쿠션 브랜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제니·안유진 앞세우더니 대박 터졌다…'역대 최대 기록'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9-04 11:49:22
핑크의 제니를 2019년부터 기용해 립틴트와 쿠션 팩트 등 색조 제품을 알리고 있다. 대표 립제품인 '센슈얼 립 라인'의 지난해 7월부터 1년간 국내외 판매량은 전년 동기보다 60% 가까이 뛰었다. 같은 그룹 계열 화장품 브랜드도 줄줄이 아이돌 멤버를 얼굴로 내세웠다. 리브랜딩(개편)을 거친 이니스프리는 그룹...
"로레알 미래, 韓과 협업에 달려…K뷰티 브랜드 추가 인수 고려" 2023-09-01 18:24:22
시스템을 갖췄고 BB크림 CC크림 쿠션파운데이션 등 첨단 트렌드를 이끄는 창의성의 허브”라며 “바이오테크와 바이오인포매틱스(생명정보학) 등 선진화한 혁신 생태계도 자리가 잡혔다”고 한국 시장을 평가했다. 로레알그룹의 유일한 이노베이션센터인 코리아이노베이션센터(KIC)도 코-크리에이션의 대표 사례로 지목...
"디자인 돋보이는 안마의자"…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 출시 2023-08-29 18:18:47
색상은 △헤이지 블루 △샌드 베이지 △테라코타 핑크 △미스틱 그레이 등이다. 공간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비렉스 페블체어는 프리미엄 안마 시스템을 적용했다. 3D 안마 모듈이 상하좌우는 물론 앞뒤로 최대 7㎝까지 움직여 입체 안마를 제공한다. 코웨이의 특허 기술인 '핫스톤 테라피 툴'을...
제니가 반한 1억 침대…비싸면 더 팔린다는 매트리스의 세계 [바이 아메리카] 2023-08-13 08:00:00
블랙핑크의 제니의 침대 브랜드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오늘 주인공인 기업은 아니지만, 1852년 스웨덴 아돌프 얀슨(Pehr Adolf Janson)이 설립한 헤스텐스(Hastens) 라는 브랜드인데, 가격이 어마어마 합니다. 171년전 방식 그대로 장인이 한땀한땀 수작업에 천연 재료만 써서 31만 6천달러, 공개된 최고가가 4억 원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초경량 데일리슈즈 ‘X-1 라이트핏’ 출시 2023-06-02 15:49:04
가벼워졌다. 쿠션과 통기성이 뛰어난 인솔과 끈 부분에 X-CAGE FIT패턴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하고 안정된 착화감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외부 오염에 강한 극세사 신세틱 소재를 사용해 늘어남을 최소화하고 신발의 형태를 잘 잡아줘 오래 신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X-1라이트핏은 크림핑크, 크림네이비,...
꼰대와 MZ 사이, 사회심리학자 버네사 본스의 '당신의 영향력은 생각보다 강하다' 출간 2023-05-19 11:56:14
'그릭'의 앤젤라 더크워스, 다니엘 핑크, 애덤 그랜트 등 세계적인 석학들이 극찬하며 주목 받기 시작했다. 탄탄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사실을 증명하는 이 책은, ‘우리는 타인이 우리에게서 받는 영향력을 거의 눈치 채지 못하며, 남보다 권력이 있는 사람은 더 그렇다’고 말한다. 선배, 상사, 연장자인 사...
4살된 두꺼비 소주 '진로', 누적 15억병 팔았다 2023-04-26 10:27:27
핑크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후 진로의 3월 판매량은 전월 대비 9% 증가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MZ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국내 최초 주류 캐릭터샵 '두껍상회'를 전국에서 순차적으로 열고 있다. 지난 1월 14번째 팝업스토어 '두껍상회 강남'에는 12만 명이 방문해 역대...
中 의존도 줄이는 아모레퍼시픽, 미국 시장 공략 나섰다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4-06 11:06:56
마스크팩이나 쿠션 팩트 같은 K뷰티만의 독특함과 기발함을 발휘한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전문가들은 보는 것 같아요. 아모레퍼시픽은 북미 시장 공략을 위해 타타하퍼란 브랜드를 인수했는데요. 이 회사는 합성 화학물질이 일절 없는 100% 자연 유래 성분으로 화장품을 만든다고 해요. 아모레퍼시픽이 기초에 강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