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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뗑킴, 홍콩·대만 진출…日 이어 해외시장 개척 속도 2024-07-09 17:31:46
9일 밝혔다. 하고하우스는 2021년 마뗑킴을 인수했다. 앞서 마뗑킴은 지난 4월 홍콩, 마카오, 대만의 현지 유통 파트너사와 5년간 1615억원 규모의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마뗑킴은 올해 해외 진출 발판을 마련하는 데 주력해왔다. 일본에서는 오사카 한규백화점 우메다본점, 도쿄 파르크 시부야 등에 잇따라 팝업스토어를...
반년 만에 700억 넘게 팔더니…돌풍 일으킨 'K패션' 승부수 2024-07-09 16:01:52
하고하우스에 따르면 마뗑킴은 올해 상반기 매출이 700억원을 넘어섰다. 전년 동기 대비로는 약 65% 증가한 수치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이런 성장세라면 연내 작년 매출인 1000억원도 가뿐히 뛰어넘을 것”이라고 말했다. 매출 증가를 이끈 베스트 아이템으로는 마뗑킴 고유의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마뗑킴 아코디언...
파리 홀린 우영미·도쿄 오픈런 마뗑킴…글로벌 패션 'K'를 입다 2024-07-08 17:39:50
시작한 마뗑킴은 2021년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의 투자를 받아 K패션 대표 브랜드로 성장했다. 지난해 연매출 1000억원을 넘기며 메가 브랜드 반열에 오른 마뗑킴은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확 달라진 K패션 브랜드 위상글로벌 패션업계에선 한국이 제조 강국에서 브랜드 강국으로의 도약에 시동을 ...
에루샤는 식상해…세일즈 나선 유통사 2024-07-08 17:36:24
하고 있다. 마뗑킴, 드파운드 등 브랜드의 투자사인 하고하우스, 마르디메크르디 등을 키워낸 무신사 등이 대표적이다. 무신사는 2018년 동대문에 패션 특화 공유 오피스 ‘무신사스튜디오’를 열고 신생 브랜드의 산파 역할을 하고 있다. 자신과 같은 패션 기업 창업자와 신진 디자이너를 육성하겠다는 조만호 무신사...
오아이오아이 브랜드 리뉴얼 통했다…매출 30% 급증 2024-05-09 11:50:17
하고하우스에 따르면 오아이오아이컬렉션 브랜드 1분기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0% 증가했다.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은 올해 초 브랜드를 오아이오아이에서 오아이오아이컬렉션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로고를 도입하는 등 브랜드 전반에 걸쳐 리뉴얼을 단행했다. 주력하던 스웻 셔츠 라인업의 비중을 줄이고 트렌치 코트, 블레이저,...
마뗑킴, 홍콩·대만에 K패션 1600억 수출 2024-04-29 18:32:18
브랜드다. 2021년 하고하우스의 투자를 받으면서 연 매출 1000억원 규모의 브랜드로 성장했다. 국내에서 성공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은 마뗑킴은 최근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일본 도쿄에 이어 올해 3월 오사카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큰 인기를 끌었다. 국내 마뗑킴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외국인도...
"하루 1억씩 팔렸다"…日서 돌풍 일으킨 한국 패션 브랜드 2024-04-29 10:16:39
현지 맞춤형 운영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마뗑킴은 일본, 중화권 지역을 시작으로 활동 영역을 점진적으로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탄탄히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현지 비즈니스를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고하우스는 마뗑킴을 시작으로 투자 브랜드 '드파운드'...
마뗑킴, 홍콩·마카오·대만서 1천615억원 매출 계약 체결 2024-04-29 09:25:40
= 하고하우스에서 투자 중인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은 현지 파트너사와 홍콩, 마카오, 대만의 상품 독점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5년간 1천615억원 규모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체결됐다. 마뗑킴은 연내 중화권 지역에 첫 해외 단독 매장도 오픈할 계획이다. 초반에는 현지...
마뗑킴 日 오사카 팝업매장…1주일 매출 7억원 인기몰이 2024-03-08 18:10:13
하고하우스는 투자 브랜드 마뗑킴의 일본 오사카 팝업스토어가 1주일간 매출 7억원을 올리며 흥행에 성공했다고 8일 밝혔다. 마뗑킴의 오사카 팝업스토어는 일본 대표 백화점으로 꼽히는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지난달 21∼27일 열렸다. 이동규 마뗑킴 부사장은 “지난해 10월 도쿄에서 연 첫 팝업스토어보다 2억원...
한국 옷 사러 '오픈런'…일본 MZ들 홀린 브랜드 뭐길래 2024-03-08 10:02:27
하고하우스는 투자 브랜드 마뗑킴의 일본 오사카 팝업스토어가 일주일간 매출 7억원을 올리며 흥행에 성공했다고 8일 밝혔다. 마뗑킴 오사카 팝업스토어는 일본 대표 백화점으로 꼽히는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지난 달 21∼27일 진행됐다. 오사카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10월 도쿄에서 진행한 첫 팝업스토어보다 2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