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홍익대, 지역 특색 콘텐츠 지원…로컬콘텐츠 중점대학 2기 성과 공유 2024-10-29 15:38:12
활용한 로컬스프 △로컬 하이볼·칵테일 제조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하는 꽃집 등 8개 팀을 구성해 프로젝트를 추진했고 지난해 총 21명이 수료했다. 올해 2기는 대학생 30명, 일반인 30명 등 모두 60명이 선발됐다. 2기 수강생들은 △융합전공 교육과정 △로컬 창업 전문가 특강 △ 현장답사 △팝업스토어, 플리마켓 운영...
골든블루, 본격 2030 잡는다…'대세' 장기용 위스키 모델로 2024-10-28 15:02:36
중심으로 하이볼 등 위스키를 음용하는 방식이 다양화되고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하면서다. 골든블루는 골든블루 쿼츠 출시와 함께 ‘위스키의 새로운 파란을 일으키다, 새.파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라는 슬로건을 설정했다. 성공적인 시장 안착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장기용을 브랜드 모델로...
'성시경 막걸리' '소유 하이볼' 편의점 GS25에서 판다 2024-10-24 09:57:51
넣지 않았다. 막걸리와 하이볼은 최근 2030 세대가 많이 찾는 주종이다. 올해 1월부터 9월 말까지 막걸리와 하이볼 매출 구성비는 각각 47.1%와 72.3%로 나타났다. 이하림 GS리테일 주류팀 MD는 "편의점 주류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GS25가 이색 주류를 단독으로 출시해 트렌드를 선점하겠다"고 말했다.
출시만 하면 완판인데…편의점서 판다고? 2024-10-24 09:24:26
쏘고량주 하이볼이다. 세븐일레븐은 배우 하정우와 손잡고 지난 8월 출시한 와인 '콜미 레이터'의 레드 와인 버전을 새롭게 출시한다. 와이너리 브로드사이드의 카베르네 소비뇽으로 하정우의 그림을 라벨에 붙였다. 세븐일레븐은 이날 방송인 신동엽과 함께 개발한 '블랙서클 하이볼' 2종도 출시했다....
'성시경 막걸리'·'하정우 와인'…편의점, 연예인 주류 마케팅 2024-10-24 09:19:01
쏘고량주 하이볼이다. 세븐일레븐은 배우 하정우와 손잡고 지난 8월 출시한 와인 '콜미 레이터'의 레드 와인 버전을 새롭게 출시한다. 와이너리 브로드사이드의 카베르네 소비뇽으로 하정우의 그림을 라벨에 붙였다. 세븐일레븐은 이날 방송인 신동엽과 함께 개발한 '블랙서클 하이볼' 2종도 출시했다....
"방금 이자카야서 나온 맛"…'애주가' 신동엽, 편의점과 일냈다 2024-10-23 10:53:41
개발한 ‘블랙서클 하이볼'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350㎖ 용량으로 오리지널과 레몬 맛이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신동엽이 상품 기획부터 모든 과정에 참여했다. 제대로 된 위스키 하이볼을 개발하겠다는 취지에서다. 실제 기타 주정을 사용하는 일반 상품들과 달리 오리지널 스카치위스키...
세븐일레븐, 신동엽과 손잡고 '블랙서클 하이볼' 2종 출시 2024-10-23 08:49:10
방금 제조한 하이볼을 마시듯 청량감을 극대화하고 레몬 맛은 청량감을 낮춰 부드러운 목 넘김을 강조했다고 세븐일레븐은 설명했다. 두 제품 모두 스카치위스키 원액을 사용했다. 김흥식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장은 "블랙서클 하이볼 출시를 시작으로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날 수 있는 고급 주류 상품 카테고리를 지속해...
서울신라호텔 레스토랑 4곳, 프랑스 미식 가이드 ‘라 리스트’ 등재 2024-10-22 15:37:08
메뉴와 중국주를 사용한 하이볼 등이 포함된 ‘미효(美肴)’ 코스와 대게·바닷가재 등 살아있는 제철 해산물을 현대적 스타일로 구현해 미감과 식감을 더한 ‘오션 브리즈(Ocean Breeze)’ 코스를 새롭게 출시해 2030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콘티넨탈과 아리아께에서도 제철 식재료인 옥돔, 대게, 자연송이, 단감...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갈라 디너·브런치·위스키로 '맛있는 가을' 2024-10-21 12:48:10
잘 맞는 위스키 찾기, 위스키 하이볼 만들기 등으로 구성했다. 클래스는 최대 12명까지 참석할 수 있고,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주중 ‘비즈니스 런치 코스’ 출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합리적인 가격에 격식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비즈니스 런치 코스를 출시했다....
하이트진로음료, 브랜드 캐릭터 '진토니' 공개…마케팅 강화 2024-10-10 09:37:43
에이드나 하이볼로 활용할 수 있는 하이트진로음료 제품의 특성에서 착안했다고 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진토니를 활용해 새로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운영하면서 진로토닉워터를 이용한 레시피와 온라인에서 유행하는 밈(meme·인터넷 유행 콘텐츠)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진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