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성큼 다가온 추석…선물세트부터 여행상품까지 할인대전 2023-09-02 07:00:02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추석 연휴가 다가오면서 유통업계의 고객 끌기 할인전이 한창이다. 2∼3일에도 추석 선물세트는 물론 식품부터 가전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의 할인 행사가 소비자들을 기다린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오는 3일까지 3층 행사장에서 엠포리오 아르마니 이월상품전을 하고 지난해...
'아재 술'에 2030 열광…역대급 '위스키 전쟁' 벌어진 유통가 2023-07-08 18:29:00
모객에 나선 모습이다. 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 서울은 와인샵에서 한정 수량 수입된 고가의 하이앤드 위스키 판매에 나섰다. 대표적으로 로얄살루트의 '찰스 3세 대관식 에디션'을 판매한다. 로얄살루트가 단 500병만 한정 생산한 '찰스 3세 대관식 에디션'은 국내에 단 9병만 입고된 것으로...
LG전자, 매장 찾는 신체 제약 고객 일대일로 돕는다 2023-06-15 10:00:05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LG전자는 신체적 제약이 있는 고객도 편리하게 매장을 방문할 수 있게 도와주는 '베스트 동행 케어 서비스'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고객이 전국 LG전자 베스트샵 직영 매장에 도착하면 차량에서부터 매장까지 전담 매니저가 모든 이동을 돕는 서비스다. 매니저는 매장 문 앞에서...
2억 넘는데 온라인 추첨까지?…인기몰이 '지디車' 타보니 [신차털기] 2023-05-21 14:33:39
차량이다. 고성능 M라인 최초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가 적용됐다. 국내 출시와 함께 초반부터 인기몰이 하고 있다. 지난 18일 뉴XM 한정판 모델인 '뉴XM퍼스트 에디션' 8대 대상으로 진행한 온라인 추첨 경쟁률은 115대 1을 기록했을 정도. 지드래곤(지디)이 앰배서더로 선정돼 화제를 모았다. 뉴XM을 타고...
때이른 폭염에…'맞수' 삼성·LG전자, 이번엔 에어컨 '신경전' 2023-05-14 17:08:42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때 이른 폭염에 여름 대표 가전인 에어컨 시장의 주도권을 잡기 위한 가전업계의 경쟁이 격화하고 있다. 특히 국내 양대 가전 업체인 삼성전자[005930]와 LG전자[066570]의 장외 신경전이 눈에 띈다. ◇ 벌써 시작된 '에어컨 대전'…삼성·LG, 점유율 '샅바싸움' 14일...
증권가, 하이브 목표가 줄상향…"멀티레이블 체제 성과" 2023-05-03 08:34:31
증권가, 하이브 목표가 줄상향…"멀티레이블 체제 성과"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증권사들은 3일 1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한 하이브[352820]의 목표주가를 줄줄이 상향 조정했다. 전날 하이브는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525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41.7%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내 그림이 TV에'…LG전자 베스트샵 어린이 미술 전시회 2023-05-02 10:00:03
'내 그림이 TV에'…LG전자 베스트샵 어린이 미술 전시회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LG전자[066570]는 가전제품 전문 판매 매장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지역 어린이집·유치원과 연계해 어린이 미술 전시회를 연다고 2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에게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기...
"할머니 패션이라고?…2030도 플리츠 플리즈!" 2023-04-29 07:36:00
온라인몰 SSF샵으로도 의류 라인 유통을 확대하면서 젊은 고객이 급격히 증가했다. 올해 들어서만 SSF샵에서 플리츠 플리즈를 구매한 신규 고객이 2천명 증가했고, 남성용 브랜드인 '옴므 플리세 이세이 미야케'도 찾는 손길이 늘고 있다. 플리츠 플리즈의 신상품은 매달 1∼2차례 출시되는데 입고와 동시에...
실물로 만나는 게임 세상…'굿즈'로 IP 마케팅 나선 게임업계 2023-04-14 07:01:00
스토어를 서울 청계천 인근 '하이커 그라운드'에 열었다. 펄어비스는 팝업 스토어에서의 굿즈 판매 수익금 전액을 사단법인 '그린라이트'에 기부해 사회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국내 여행을 지원하기로 했다. 게임 업계가 굿즈샵, 팝업 스토어를 통한 게임 홍보에 집중하는 데는 자체 IP를 강화하려는...
'돌아온 활기'…마스크 벗자 화장품 매출↑·실내서 전시 행사 2023-02-02 09:38:12
행사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지난달 30일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된 이후 색조 화장품 판매량이 늘고 있다. 어린이 미술전과 같은 실내 행사도 열리는 등 유통업계에 활기가 도는 분위기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의 지난달 28일∼이달 1일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149%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