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동 '줍줍' 경쟁도 한자릿수…한풀 꺾인 수도권 분양 열기 2024-11-19 17:10:37
단지는 DL이앤씨의 하이엔드 브랜드 ‘아크로’를 경기도에 처음 적용한 아파트다. 전용면적 84㎡의 공급가격은 최고 15억7440만원에 달해 인근 시세보다 높다. 커튼월룩(유리 패널 외관) 적용, 수영장을 비롯한 대규모 커뮤니티 조성 등 고급화 설계를 적용한 게 관심 대상이다. 현대건설은 1·2단지 1차 공급에서 조기에...
한남4구역에 승부수 던진 삼성물산 "조합원 100% 한강뷰" 2024-11-19 15:38:44
제안했다. 한남4구역을 최고의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고 최상의 주거 가치로 실현하겠다는 뜻이 담겼다. 김명석 삼성물산 주택사업본부장은 "한남4구역이 한남뉴타운을 대표할 수 있는 단지가 될 수 있도록 심도 깊은 고민을 했다"며 "회사의 모든 역량을 총동원한 완벽하고 차별화된 제안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삼성물산, 한남4구역 새 랜드마크 조성…조합원 100% 한강 조망 2024-11-19 14:26:42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춤과 동시에 최상의 주거 가치로 실현할 방침이다. '널리 빛나고 번영한다'는 의미의 상징성과 한강·남산 사이 한남의 헤리티지를 담아 '래미안 글로우 힐즈 한남'을 단지명으로 제시했다. 김명석 삼성물산 주택사업본부장(부사장)은 "한남4구역이 한남뉴타운을 대표할 수...
한강뷰 극대화 vs 건축계 거장 작품…삼성·현대 '맞대결' 2024-11-19 13:54:21
하이엔드 브랜드 ‘디에이치’에 서울의 상징인 ‘한강’을 더해 한남뉴타운을 넘어 한강의 중심이 되는 랜드마크를 완성하겠다는 설명이다. 2004년 여성 최초로 건축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프리츠커상을 수상한 하디드는 곡선미를 강조한 혁신적 설계로 명성을 얻었다. 한남4구역도 한강의 물결과 남산의 능선을 형상화한...
명품·미술품·자동차…신세계백화점 앱 VIP 전용채널, 뭘 파나 보니 2024-11-19 10:45:55
볼 수 없던 하이엔드급 상품과 서비스를 포함했다는 게 백화점 측의 소개다. 19일 공개된 '더 쇼케이스'는 VIP 고객 대상으로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소개하는 앱 안의 진열장이다. 초고가 럭셔리 여행 상품과 오리지널 예술 작품, 고급 다이닝, 해외명품 브랜드의 주문 제작 상품 등 구매 기회가 주어지는...
현대건설, 자하 하디드 아키텍츠와 한남4구역 수주 '맞손' 2024-11-19 10:08:05
밝혔다. 하이엔드 브랜드 ‘디에이치’에 서울의 상징인 ‘한강’을 더해 한강의 중심이 되는 랜드마크를 완성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디에이치 한강의 설계에는 프리츠커상 수상자인 자하 하디드의 건축 철학을 담아낼 계획이다. 건축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프리츠커상을 수상한 자하 하디드는 곡선미를 강조한 혁신적...
로봇 헬스케어 ‘론픽’, 피트니스 시장까지 영향력 확대…‘나인원한남’ 도입 2024-11-19 10:00:00
지난 10월, 프리미엄의 상징인 한남동 하이엔드 주거단지 ‘나인원한남’ 커뮤니티 피트니스 센터에 론픽 헬스케어 장비 2종이 구축됐다.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자산가들이 주된 입주민인만큼 이제 사용자들은 근기능과 근력, 유산소를 한 번에 진행하며 운동과 측정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확인할 수 있다. 프리...
용인 들어서는 잠실운동장 3배 규모 '지산' 청사진 보니 [현장+] 2024-11-19 06:30:01
시행사는 지식산업센터가 아닌 '하이엔드 워크 에디션'이라는 이름을 붙여 기존의 지식산업센터와 차별화하기 위해 노력했다.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는 하이엔드 워크 에디션에 걸맞게 다양한 커뮤니티와 고품격 컨시어지 서비스가 도입될 예정이다. 커뮤니티시설로 입주사의 효율적인 비즈니스 활동을 위한 세미나...
자이 22년 만에 리뉴얼…"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 2024-11-18 17:40:26
품질 등 본질을 회복하는 게 우선이라는 얘기다. 하이엔드(최고급) 브랜드 도입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허 대표는 지난해 10월 취임 후 1년간 임직원과 협력사 의견 경청 등을 통해 리브랜딩을 진두지휘했다. 특히 건설 품질과 직결된 현장 소통을 강화했다. 인공지능(AI) 기반 번역 프로그램 ‘자이 보이스’, 데이터 기반...
22년만에 바뀌는 자이…GS건설, 4세 경영 '본격화' 2024-11-18 17:38:02
브랜드로 만들 것입니다.] 다른 건설사들처럼 하이엔드 상품을 출시해 이미지를 제고하는 대신 단일 브랜드를 고수하며 정면 돌파에 나선 겁니다. 이는 검단 사태 구원 투수로 등판한 '오너 4세' 허윤홍 대표의 경영 전략과도 궤를 같이 합니다. 허 대표는 취임 이후 비주력 계열사를 정리하는 등 신사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