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들썩…페스티벌 온 남녀 '열광' [현장+] 2024-08-26 20:00:01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하이트진로도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나섰다. 지난 2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인천에서 열리는 ‘2024 송도맥주축제’에서 맥주 ‘테라’와 ‘켈리’를 비롯한 하이볼을 맛볼 수 있게 한 것이다. 개인 취향에 맞게 술과 음료·시럽·과일 등 여러 재료를 섞어 마시는 믹솔로지 트렌드에 따라...
신세계百 센텀시티, '쿵야 레스토랑즈' 초대형 팝업스토어 2024-08-18 06:00:01
수 있는 굿즈샵과 미러 포토존, 음료 시음 행사장 등이 들어섰다. 신세계백화점이 넷마블 엠엔비와 손잡고 진행하는 이번 팝업은 넷마블 대표 캐릭터 지식재산권(IP)인 '쿵야'를 활용한 행사다. 특히 쿵야 시리즈 가운데 '양파쿵야'는 크고 똘망똘망한 눈과 특유의 해맑은 표정으로 '맑눈광'(맑은...
[신상잇슈] 하이트진로 '샤또드파르네'·오뚜기 '간편 계란국' 2024-08-10 07:00:03
[신상잇슈] 하이트진로 '샤또드파르네'·오뚜기 '간편 계란국' ▲ 하이트진로[000080]는 프랑스 소뮈르 지역의 프리미엄 와인 '샤또 드 파르네(Chateau de Parnay)' 4종을 출시한다. 슈냉 블랑 품종으로 만든 '샤또 드 파르네 슈망 데 뮈르'는 갑각류와 생선, 치즈와 잘 어울린다....
"한입 먹고 놀랐어요"…요즘 2030 푹 빠진 제품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03 17:29:07
여름 신메뉴로 하이트진로음료의 ‘진로토닉 얼그레이 슬러시’와 콜라보레이션(협업)해 ‘진로토닉 얼그레이 슬러시’를 내놨습니다. 이 제품은 얼그레이 슬러시에 진로토닉 얼그레이 홍차를 더한 음료로 무알코올 위스키 샷을 조합해 시원한 논알콜 하이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감성커피에 따르면 이 음료는 출시 후에 한...
[신상잇슈] 오뚜기 '제주흑돼지 마농짜장'·배스킨라빈스 '피치팡 망고팡' 2024-08-03 07:00:07
▲하이트진로음료는 국내산 검정보리에 커피 향을 더한 '블랙보리 다크로스트'를 출시했다. 풍부한 커피 향을 내지만 카페인이 없어 커피 대용으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520㎖ 제품이 20㎉로 칼로리 부담도 적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차이커뮤니케이션, ‘소셜아이어워드 2024’ 7관왕 달성으로 5년 연속 수상 2024-07-30 15:37:38
평을 받았다. 음료브랜드분야 인스타그램 최우수상을 받은 켈리 인스타그램은 하이트진로에서 새롭게 런칭한 라거 맥주 ‘Kelly’를 MZ세대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개설한 채널이다. 브랜드 계정을 넘어 팬들과 소통하는 장으로 포지셔닝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 컬러를 적극 활용해 브랜드...
"K소주 잘나가"…하이트진로 실적 축포 2024-07-28 18:26:08
호조에 힘입어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등 주류 업체 실적이 눈에 띄게 개선되고 있다. 28일 금융정보 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하이트진로는 올해 2분기 매출 6727억원, 영업이익 524억원을 냈을 것으로 추정된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4.8%, 영업이익은 340.3% 늘어난 수치다. 연간 기준으로도 올해 하이트진로...
스마일게이트, 신작 MMORPG로 양대 앱 시장 매출 1위 2024-07-19 15:51:32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하이트진로음료와 제휴를 맺고 지난 15일부터 전국 편의점을 통해 ‘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을 공급하고 있다. 게임 이용자는 이 상품 구매 후 라벨 안쪽에 인쇄된 쿠폰 정보를 등록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지난 5일엔 전자제품 쇼핑 업체인 컴퓨존과 함께 로드나인 이용에 특화한 컴퓨터...
AI 등 신기술 총동원 혁신 제품으로 소비자 마음 잡았다 [2024 상반기 한경 소비자대상] 2024-07-10 16:21:29
꾀해하이트진로의 ‘진로골드’는 기존 ‘진로’의 정통성을 살리면서도 차별화된 주질을 구현해냈다.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쌀 100% 증류원액을 첨가해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했다. 지속적인 소비자 조사와 분석을 통해 부드럽고 편안한 음용감의 15.5도로 개발했다. 아모레퍼시픽 ‘헤라’의 ‘블랙...
印尼 '김 스낵' 평정한 대상…간식천국 동남아, K만 붙으면 통한다 2024-06-27 17:01:21
높은 가격이다. 그럼에도 하이트진로의 ‘자몽에이슬’ 같은 과일소주를 병째 들고 마시는 게 문화처럼 자리 잡았다. 소맥(소주+맥주)을 나눠 마시는 이들도 적지 않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한국 드라마가 인기를 끄는 동남아 국가에서는 소주를 ‘맛’이 아니라 ‘멋’으로 마시기도 한다”고 말했다. 하노이=하헌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