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시에 첫 대선토론..테마주 널뛰기 할까-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9-11 08:30:50
24.47포인트(0.45%) 상승한 5495.52, 나스닥종합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141.28포인트(0.84%) 오른 1만7025.88에 거래를 끝냄 - 금리 인하 폭을 둘러싼 시장 전망이 정해지지 않은 가운데 11일 발표되는 미국 소비자물가지수(CPI) 결과를 지켜보려는 분위기 2) 해리스·트럼프 오늘 첫 TV토론…초박빙 균형추 흔들 90분...
KB국민은행, 공공서비스까지 품은 슈퍼앱…'국민앱'으로 성장한 'KB스타뱅킹' 2024-09-04 16:06:19
KB국민은행이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4년도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시중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 KB국민은행은 정보 품질, 개인화 요인, 시스템 품질 등 모든 항목에서 고르게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KB국민은행의 대표 플랫폼인 KB스타뱅킹이 ‘슈퍼앱(다양한 서비스를 한데 모아놓은 앱)’ 전략으로...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미용실 기반 헤어케어 제품 전문 브랜드, 박준뷰티랩 2024-08-27 05:39:01
박준뷰티랩이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뷰티(이미용)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박준뷰티랩은 40여년간 이미용 및 헤어케어 경험을 쌓은 브랜드로, 현대인의 모발 관리를 위해 다양한 미용 서비스와 헤어케어 제품 및 기기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120여개 미용실을 기반으로, 현직...
투자금융을 위한 ESG 안내서 발간 2024-08-06 06:00:44
밝혔다. 한국형 녹색채권은 조달된 자금을 한국형 녹색분류체계(K-Taxonomy)에 부합하는 사업에 사용하는 채권으로, 대출 지원 시 사전에 환경부가 지정하는 기관에서 한국형 녹색분류체계 적합성 검토를 받아야 하고 사후 보고도 의무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등 엄격한 절차가 요구된다. 신한은행은 올해 발행한 녹색채...
동양생명,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생명보험 부문 7년 연속 1위 기업 수상 2024-07-24 15:36:09
동양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생명보험부문 1위 기업으로 7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동양생명은 매년 고객접점에 있는 직원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과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먼저 상담직원들의 전문성과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해 온라인으로 반기별 직무 교육을 한다....
해리스, 여론조사서 트럼프에 우위…뉴욕증시, 실적 경계 속 약보합[모닝브리핑] 2024-07-24 06:46:19
2년 4개월 만에 2%대로 하락했습니다. 한국은행이 24일 발표한 '소비자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7월 기대인플레이션율은 전월보다 0.1%포인트(p) 내린 2.9%를 기록했습니다. 기대인플레이션율이 2%대로 떨어진 것은 지난 2022년 3월(2.9%) 이후 처음입니다. 황희진 한은 통계조사팀장은 "농산물, 가공식품 등...
하이케어솔루션, 23종 가전 방문 서비스…케어매니저 전문성 강화 2024-07-23 16:17:22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렌탈케어서비스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LG전자는 제품을 단순히 판매하고 그치는 게 아니라 소비자가 사용하는 과정에서도 지속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노력한다. 고객과 함께 가전을 만들고 발전시키는 관계 형성이 중요하다고 판단하기 때문이다. LG전자는 정수기와...
삼성전자서비스, AI가 가전 상태 분석…AS에 가장 적합한 엔지니어 즉시 배정 2024-07-23 16:11:24
삼성전자서비스가 KMAC가 주관한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가전/모바일&IT기기 AS 2개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부문별 조사가 도입된 이래 가전 AS와 모바일&IT기기 AS 부문에서 각각 14년, 13년 연속 1위에 올랐으며 콜센터 부문에서도 매년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가...
동양생명, 상담직원 정기적 교육…금융취약층엔 눈높이 서비스 2024-07-23 16:08:16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생명보험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라는 미션 아래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해온 점을 인정받아 7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동양생명은 고객접점에 있는 직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과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갈수록 커지는 사회적 책임…기업들 팔 걷었다 2024-07-22 16:22:46
기증한 헌혈증은 한국백혈병 소아암협회에 전달해 백혈병소아암 어린이 환자들을 위해 사용된다. 지역 봉사활동도 이어오고 있다. 효성은 매년 겨울 ‘사랑의 김장김치’ 행사를 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도 마포구청을 찾아 마포구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김치를 1500세대에 전달했다. 효성은 2007년부터 18년간 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