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역 후 더 '핫'해진 데이식스, 18일 컴백 2024-03-04 09:51:40
그룹 데이식스(DAY6)가 완전체가 되어 돌아온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데이식스는 오는 18일 새 앨범 '포에버(Fourever)'를 발매한다. 2021년 4월 발표한 미니 7집 '더 북 오브 어스 : 네겐트로피 - 카오스 스왈로드 업 인 러브(The Book of Us : Negentropy - Chaos swallowed up in love)'...
'제로'에 '새로'까지 인기 끌더니…롯데칠성 "국내 최초 3조 매출" 2024-02-06 10:43:37
‘핫식스 제로’ ‘밀키스 제로’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실제 롯데칠성의 제로 탄산음료 매출액은 2021년 890억원에서 2023년 2730억원으로 증가했고 같은 기간 자체 탄산음료 내 비중도 12%에서 30%로 끌어올렸다. 롯데칠성이 ‘처음처럼’ 이후 16년 만인 2022년 선보인 부드러운 맛의 제로슈거 소주 ‘새로’도...
펩시제로·새로 덕에…롯데칠성, 연 매출 첫 3兆 돌파 2024-02-06 10:10:21
핫식스 제로’ ‘밀키스 제로’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탄산음료 매출은 2021년 890억원에서 2022년 1885억원, 지난해 2730억원으로 늘었다. 탄산음료 내 비중도 2021년 12%에서 지난해 30%로 커졌다. 롯데칠성음료가 2022년 9월 선보인 소주 ‘새로’의 돌풍도 매출 신장에 기여했다. 새로는 출시...
달리의 초현실 걸작, 현실이 되다…도쿄 아자부다이힐스 2024-01-11 19:11:20
가야 하는 이유오모테산도힐스, 긴자 식스, 롯폰기힐스…. 지난 수십 년간 도쿄를 세계 ‘도시재생의 롤모델’로 만든 화제의 장소들이다. 예술과 미식, 럭셔리 등 문화·상업시설이 어떻게 버려진 지역을 되살릴 수 있는지를 증명한 사례다. 이런 실험을 주도하고 성공시킨 회사는 모리빌딩컴퍼니. 아자부다이힐스는 모...
편의점 GS25, 내일부터 연말까지 130개 제품 '갓세일' 2023-12-15 09:36:43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 야쿠르트그랜드280 5종, 핫식스, 넷플릭스트러플팝콘, 햇반반공기, 유어스보솜이물티슈, 맥스봉오리지널, 비비고365교자 등이다. GS페이로 결제 시 순우유식빵과 순우유모닝롤은 1+1,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호빵 9종은 50% 페이백(환급)을 해준다. GS25는 올해 2월부터 매달 갓세일을 시작했다....
웰니스 정조준 롯데칠성…하락장에도 20%↑ 2023-10-30 18:20:15
무가당 소주 새로, 펩시제로, 밀키스제로, 핫식스더킹 등 맛까지 두루 갖춘 헬시플레저 상품을 잇달아 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은 신제품 개발 과정에 맛, 디자인, 품질, 마케팅 등 개발의 모든 과정에서 소비자 피드백을 꼼꼼하게 반영하고 있다. 새로가 이런 시스템을 통해 나왔다. 박자영 롯데칠성 소주BM팀...
외면받는 주식 샀더니 밀물처럼 돈 '콸콸'…어떤 펀드길래 2023-09-27 14:30:42
무가당 소주 세로, 펩시제로, 밀키스제로, 핫식스더킹 등 맛까지 두루 갖춘 상품을 잇따라 내고 있다"며 "리서치와 경영자 미팅을 통해 회사 내에서 이 같은 의사결정이 구조화됐다는 걸 확인한 뒤 보유 지분을 늘려가고 있다"고 했다. "좋은 의사결정이 연속적으로 나오는 건 우연이 아닙니다. 연구하고, 검수하고, 직접...
위기의 '잼버리', K팝이 살렸다…빗속 4만명 '웃음과 환호' [종합] 2023-08-11 22:01:40
식스는 스카우트 복장을 무대 의상으로 택해 눈길을 끌었다. 비는 멈추지 않았지만 공연이 진행될수록 열기는 더 뜨거워졌다.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나올 땐 우레와 같은 함성이 쏟아졌다. 잼버리 대원들은 휴대전화 카메라를 켜고 무대를 향해 연신 셔터를 눌러댔다. 현재...
"호텔 방 구하기 힘들 지경"…인구소멸위기에도 뜨는 여행지 2023-07-30 14:53:17
근처에 지은 복합문화공간 ‘아레아식스’가 대표적이다. 부산 지역기업 삼진어묵은 지난 2021년 본사와 봉래시장 사이 6채의 방치된 빈집이 있던 곳을 도시재생프로그램을 통해 탈바꿈시켰다. 삼진어묵·송월타월·머거본 등 부산 지역 브랜드의 가게와 지역 소상공인들의 가드닝숍·그로서리스토어·코워킹 스페이스 등이...
롯데칠성음료, 열량 낮춘 에너지음료 '핫식스 제로' 출시 2023-06-23 09:58:24
롯데칠성음료, 열량 낮춘 에너지음료 '핫식스 제로'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열량을 낮춘 에너지음료 '핫식스 제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250㎖ 캔 제품으로, 기존 핫식스와 맛 차이는 최소화하면서 열량은 8㎉로 낮췄다. 카페인 함량은 70㎎으로 핫식스보다 10㎎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