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맥도날드, '겉바속촉' 닭다리살, 풍성한 육즙의 패티 2023-12-28 16:04:04
크리스피 핫 앤 치즈’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 등의 메뉴가 있다. 그룹 ‘뉴진스’와 함께 진행된 ‘색다른 차원의 빠삭함’ 캠페인, 글로벌 캠페인 ‘뉴진스 치킨 댄스 캠페인’은 특별하게 준비한 캠페인이다. 3월 출시했던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은 크리미 어니언 소스와 베이컨으로 색다른 풍미를 즐길...
"혀 마비될 정도로 얼얼한데"…한국인, 매운맛에 빠진 이유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1-09 15:28:32
오리온의 ‘꼬북칩 매콤한맛’, 맥도날드의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 롯데리아 ‘마라로드버거’ 모두 올해 시장에 나온 제품들이다. ◆SNS 타고 성장한국인이 매운 음식을 즐긴 것이 최근의 일은 아니다. 농심이 1986년 출시한 신라면이 매운맛 가공식품의 포문을 열었고 1990년대 말 외환위기를 겪으며 매운 짬뽕,...
영하 60도로 얼린 상하이식 게장…中·佛 잇는 홍콩의 미쉐린 2023-08-03 18:26:24
‘크리스피 베이비 피존’, 홍콩 사람들의 소울 푸드인 비둘기 요리다. 고기 맛을 강화하기 위해 비둘기를 3일간 건조, 숙성시키는 서양의 요리 기술을 쓴다. 여기에 뜨거운 기름을 부어 겉껍질의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한다. 홍콩의 오랜 허브 전문점 ‘쿵리 허벌 티숍’의 바가세라는 향을 덧입히면 자연스러운 단맛이...
한국맥도날드 '뉴진스'와 함께 치킨 댄스 캠페인…아시아 10개국 Z세대 잡는다 2023-06-07 16:09:22
앤 치즈’와 ‘맥스파이시 핫 앤 치즈’다. 맥크리스피 핫 앤 치즈는 지난해 출시 이후 단숨에 인기 치킨버거 메뉴로 등극한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를 업그레이드한 버거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100% 통닭다리살 케이준 패티에 스파이시 치즈 소스로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더했다. 맥스파이시 핫 앤 치즈는...
[게시판] 롯데리아, 점심 할인 시간 오후 4시까지 확대 2022-04-13 09:34:46
점심시간 할인 행사인 '든든점심' 운영 시간을 기존보다 2시간 늘린 '든든점심 플러스'를 오는 27일까지 약 2주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는 행사 메뉴는 치킨버거세트, 핫크리스피버거세트, 불고기 4DX 세트, 모짜렐라인더버거 세트 등 4개 품목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블리처스, 성공적 첫 미국 투어…`핫 루키` 저력 입증+현지 팬·매체 `반응 폭발` 2022-02-21 16:40:08
샤 크리스 루탄 우주)가 첫 미국 투어를 완벽히 마무리했다. 블리처스는 지난 17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시카고 노스쇼어 피에이씨(NORTHSHORE PAC)에서 공연을 열고 `블리처스 2022 미국 투어 체크-인(BLITZERS 2022 U.S. TOUR Check-in)`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블리처스는 지난 7일 LA를 시작으로...
'미친 딸기값'에 웃돈 주고 간다? 호텔 딸기 디저트 대박 이유 2022-01-26 11:54:09
또는 햄앤치즈 크리스피 롤 2가지 메뉴 중 1인 1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로제 떡볶이, 맥앤치즈, 매운 치킨 꼬치로 구성된 핫 푸드 섹션을 통해 단짠의 마법을 즐기며 달콤한 디저트들을 더욱 오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부산롯데호텔 - ‘스트로베리 피크닉’ 위드 압끼빠산드 산차 (‘Strawberry Picnic’ with...
[포토] BBQ, 어려운 이웃에 2억원 상당 상품 기부 2021-12-09 17:42:59
3일과 7일 통다리 바비큐, 핫크리스피 가슴살 등 가정간편식 제품 2억원어치를 성남푸드뱅크, 안산나눔과기쁨푸드뱅크, 광주시중앙푸드뱅크 등 17곳에 전달했다. 이 제품들은 차상위계층, 홀몸어르신, 기초수급자, 결손가정, 사회복지시설, 무료급식소 등 사회 취약계층에 줄 예정이다.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시즌7 론칭 2021-11-24 14:05:06
또는 바삭하고 쫄깃한 시감이 일품인 햄앤치즈 크리스피 롤 2가지 메뉴 중 1인 1메뉴 선택 가능하며, 테이블로 준비된다. 특히 올해는 고객들의 이용 후기를 반영해 핫푸드 섹션이 추가된다. 달콤한 맛 위주로 준비되는 디저트 섹션 이외에 짠맛과 매운맛이 가미된 핫푸드 3종을 준비해 달콤한 디저트들을 더욱 오래...
토스트 업체·고든 램지 까지…'버거'에 꽂힌 이유 있었네 2021-09-01 06:01:05
팔리며 인기를 끌었다. 4~5월에는 2011년 출시했던 핫크리스피버거 패티를 2장으로 늘린 '벌크업 캠페인'을 진행했다. 프랜차이즈 버거업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1인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다 보니 버거 인기도 올라간 것으로 보인다"며 "버거는 부피도 작고 시간이 지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