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태제과, 내달부터 포키·홈런볼 등 10개 제품 평균 9% 인상 2024-11-22 08:36:42
해태제과, 내달부터 포키·홈런볼 등 10개 제품 평균 9% 인상 홈런볼·포키·자유시간 200원씩 올라…"재룟값 등 원가 압박에 불가피"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해태제과는 초콜릿 원료 비중이 높은 포키, 홈런볼, 자유시간 등 10개 제품 가격을 다음 달 1일부터 평균 8.59% 인상한다고 22일 밝혔다. 가격 조정...
해태제과, 집만두 스타일의 왕교자 '우리집만두' 선봬 2024-11-12 09:31:50
해태제과, 집만두 스타일의 왕교자 '우리집만두' 선봬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해태제과[101530]는 집에서 만든 만두 맛을 구현한 가정식 왕교자 제품 '우리집만두'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우리집만두에는 전통적인 만두소 재료인 두부와 김치가 가득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김치는 전국 김치...
더본코리아 첫날 51% 급등…백종원, 4500억대 '돈방석' 2024-11-06 17:46:17
흥행한 해태제과와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 등이 성공적으로 증시에 입성한 것과 마찬가지”라고 말했다. 기관투자가는 더본코리아의 성공적 데뷔가 이달 상장하는 공모주들에 어떤 영향을 줄지 관심을 보인다. 이달에만 13개 기업이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청약받을 예정이다. 일반 투자자의 청약 경쟁률은 점점...
팔도, '도시락' 브랜드 지켰다…해태와 '상표권 취소' 심결 승소 2024-11-01 07:55:30
해태제과에 대해 '상표불사용에 따른 등록취소 심판'을 요청했다. 해태제과가 도시락 관련 상표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았다는 점을 근거로 내세웠다. 현행 특허법에 따르면 특정 상표가 3년 이상 사용되지 않은 경우 취소 심판을 제기할 수 있다. 특허청은 팔도의 주장을 받아들여 청구가 성립된다는 심결을 내린...
[게시판] KT, 전국 하이오더 가맹점서 멤버십 경품 이벤트 2024-10-27 10:55:59
응모 고객에게는 하나투어[039130] 여행상품권·해태제과 선물세트를, 가맹점에는 LG 스타일러와 고급 앞치마 세트 등을 제공한다. 매장 응원 메시지를 남긴 고객과 해당 매장에는 롯데백화점 모바일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수능 앞두고 식품·외식업계 '응원 상품' 출시 줄이어 2024-10-26 08:00:00
말했다. 해태제과는 앞서 '홈런볼 수능 에디션'을 출시했다. 수험생의 '수능 홈런'을 기원하는 한정판 제품이다. 올해 수능에 응시하는 수험생 51만명 모두를 응원한다는 의미로 51만 봉지를 준비했다. 제품은 다음 달까지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CJ푸드빌은 베이커리 뚜레쥬르에서 수험생을 위한...
백종원의 더본코리아 몸값 '5000억'…공모가 3만4000원 2024-10-25 15:18:59
"해태제과도 소비재로서 명성을 바탕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았고 더본코리아도 비슷한 이유로 주목을 받았다"며 "백 대표의 인지도가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본코리아는 2020년 상장한 교촌치킨 이후 4년 만에 증시에 입성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28~29일 이틀 동안 일반 투자자 대상으로 청약을...
편의점서 불티나더니…'김혜자 도시락' 확 달라진 까닭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19 21:25:21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해태제과는 ‘매출 효자’ 감자칩 스낵 ‘허니버터칩’ 출시 10주년을 맞아 양을 10% 늘린 대용량 한정판 제품을 선보입니다. 2014년 8월 출시된 허니버터칩은 출시 당시 전국적인 품귀 현상을 일으킨 제품인데요. 특유의 달콤하고 짭짤한 맛으로 '감자칩=짠맛'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허니버터칩 출시 10년…누적 매출 5500억 돌파 2024-10-15 17:43:11
해태제과는 허니버터칩이 출시 10년 만에 누적 매출 5500억원을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 2014년 8월 출시된 허니버터칩은 특유의 달콤하고 짭짤한 맛으로 인기를 끌며 출시 당시 품귀 현상이 나타나기도 했다. 이에 해태제과는 출시 8개월 만인 2015년 4월 공장 증설을 결정해 1년 만에 신공장을 완공했다. 출시 이후...
고객 눈높이 맞춰 제품·서비스 고도화…치열한 경쟁 이겨냈다 2024-10-15 16:59:03
고객만족 경쟁을 벌였고, 외식프랜차이즈에서도 제과제빵점(파리바게뜨 16회, 뚜레쥬르 9회), 피자전문점(도미노피자 10회, 미스터피자 7회, 피자헛 7회), 패스트푸드점(롯데리아 13회, 버거킹 8회, KFC 4회) 등에서 주도권을 잡기 위해 치열한 접점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재 산업은 주로 저관여 산업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