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봉·워라밸·동료 수준까지 모두 완벽"…요즘 뜨는 '신의 직장' 2022-08-29 09:54:47
△5위 스노우 △6위 카카오뱅크 △7위 네이버 △8위 카카오 △9위 기아 △10위 넥슨코리아로 나타났다. 유연근무 확대한 SKT가 1위7년 차 미만 직원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곳은 SK텔레콤은 조직문화 혁신 차원에서 도입한 제도들이 구성원들의 만족을 이끌어낸 것으로 보인다. 유연 근무제와 ‘해피 프라이데이’ 확장에...
루미너스, ‘Engine’ 컴백 첫 주 성공적 마무리! 에너제틱 매력으로 입증한 ‘무한 포텐셜’ 2022-08-24 14:20:08
인 원더랜드)’로 컴백했다. 이후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타이틀곡 ‘Engine (엔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루미너스는 속도감이 느껴지는 파워풀한 리듬에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더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바탕으로 멤버 개개인의 매력...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with 오늘의 집 출시…"3만4천원 할인 혜택" 2022-06-21 10:37:38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와 오늘의집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뱅크는 생활 속 금융 혜택 확대를 목표로 다른 기업들과 함께 파트너적금을 만들어오고 있다. 2020년 8월 이마트를 시작으로 마켓컬리, 해피포인트,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기업과 함께 파트너적금을 출시했으며, 총 180만좌의 파트너적금...
스타쉽, 'KBS 제작본부장 출신' 이훈희 신임 대표이사 선임 [공식] 2022-04-18 16:38:56
미디어 콘텐츠 전반을 두루 경험한 대한민국 엔터산업 전문가다. '해피투게더 쟁반노래방'을 직접 기획 연출했으며, '뮤직뱅크', '1박 2일'을 비롯해 최근 화제를 낳았던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등을 제작해 성공시켜왔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이훈희 신임 대표의 풍부한 음악 및 미...
NiziU, 프리 데뷔곡 'Make you happy' 빌보드 재팬 누적 스트리밍 3억 회 돌파 2022-02-04 14:14:15
최대 통신 기업 소프트뱅크가 전개하는 새 프로젝트의 첫 앰배서더로 나섰고 tv 광고에서 기분 좋은 에너지를 뿜어내며 현지 시청자들과 친밀감을 쌓고 있다. 특히 2021년 11월 발매된 niziu의 정규 1집 타이틀곡 'chopstick'(찹스틱)이 소프트뱅크의 이번 프로젝트 테마송으로 꼽혀 시너지를 높였다. 한편 niziu는...
NiziU, 프리 데뷔곡 `Make you happy` 빌보드 재팬 누적 스트리밍 3억 회 돌파…신드롬급 열풍 이어 롱런 인기 2022-02-04 10:30:11
최대 통신 기업 소프트뱅크가 전개하는 새 프로젝트의 첫 앰배서더로 나섰고 TV 광고에서 기분 좋은 에너지를 뿜어내며 현지 시청자들과 친밀감을 쌓고 있다. 특히 2021년 11월 발매된 NiziU의 정규 1집 타이틀곡 `Chopstick`(찹스틱)이 소프트뱅크의 이번 프로젝트 테마송으로 꼽혀 시너지를 높였다. 한편 NiziU는 첫...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2주 만에 60만좌 개설 2022-01-06 15:11:50
개설된 것으로, 파트너적금 중 최고 기록이다. 카카오뱅크 측은 모바일에서 바로 8만종의 카카오페이지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는 혜택과 계절에 특화된 한정판 굿즈의 매력이 인기 비결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26주적금 with 카카오페이지`의 가입 연령대 비중은 ▲20대 이하 24% ▲30대 33% ▲40대 32% ▲50대 이상...
[게시판] 카뱅 '26주적금 with 카카오페이지' 2주간 60만좌 개설 2022-01-06 13:57:58
평균 4만3천좌가 개설된 것으로, 카카오뱅크가 출시한 '파트너적금' 가운데 최고 기록이다. 파트너적금은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쇼핑, 식음료, 콘텐츠 등 유용한 소비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한정 판매 상품이다. 앞서 카카오뱅크는 이마트[139480], 마켓컬리, 해피포인트와 함께 파트너적금을 출시했으며 각각...
26주만 돈 넣자고 모집했는데…2주 만에 60만명 몰렸다 2022-01-06 09:37:02
카카오뱅크는 2020년 8월 이마트를 시작으로 마켓컬리, 해피포인트와 함께 파트너적금을 출시했으며 각각 56만좌, 24만좌, 40만좌가 개설한 바 있다. 파트너적금은 카카오뱅크가 생활 속 금융 혜택 확대를 목표로 다른 기업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적금으로, 2주간 1인 1계좌 가입이 가능한 한정판 상품이다. 카카오뱅크...
핀테크·헬스케어·에듀테크·메타버스... 각양각색 스타트업에 투자금 몰려 [VC브리핑] 2021-12-23 05:50:28
해피문데이가 110억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B 투자 유치에 성공했습니다. 하나벤처스, 아주IB투자, 코오롱인베스트먼트, TS인베스트먼트, 에이벤처스, 스프링캠프 등이 투자자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해피문데이는 자체 개발한 유기농 생리대를 이용자 개인의 월경 주기에 맞춰 정기배송하는 구독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