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민 덮치는 전방위 물가 상승···"오늘이 가장 싸다" [중림동 사진관] 2025-02-15 11:00:03
잠옷부터 입술에 바르는 립글로스, 컵라면, 햇반까지 다이소에서 샀다. 화장품은 올리브영을 이용했지만 최근 생활물가가 크게올라 이마저도 발길을 끊었다. 김씨는 "편의점 도시락으로 한 끼를 때우려 해도 7000원 가까운 돈을 지출해야 할 정도로 물가가 올라 돈 쓰기가 정말 무서워졌다"고 했다. 김씨의 소비생활 변화는...
"마트서 물건 집다가 화들짝"…식품·생필품 절반이 가격 올랐다 2025-02-12 17:26:22
잠옷부터 입술에 바르는 립글로스, 컵라면, 햇반까지 다이소에서 샀다. 화장품은 올리브영을 이용해왔지만 최근에는 이마저도 발길을 끊었다. 생활물가가 크게 올라 주머니 사정이 나빠졌기 때문이다. 김씨는 “편의점 도시락으로 한 끼를 때우려 해도 7000원 가까운 돈을 지출해야 할 정도로 물가가 오르다 보니 돈 쓰기가...
CJ제일제당, 지난해 영업익 1조323억…전년비 26%↑ 2025-02-10 17:25:55
5조 7,716억 원으로 1.8% 감소했지만, 햇반 등 주요 가공식품의 견조한 성장과 온라인 채널 매출 확대가 사업의 부진을 일부 상쇄했다. 해외 식품사업은 매출 5조 5,814억 원(+3.6%)을 기록하며 식품 매출 중 49.2% 비중을 차지했다. 이는 역대 최대 수준으로, 지난해 주력한 ‘K-푸드 신영토 확장’이 성과를 거뒀다는...
CJ제일제당 작년 영업이익 1조5천530억원…전년보다 20%↑(종합) 2025-02-10 17:04:43
감소했지만, 햇반 등 주요 가공식품이 성장하고 쿠팡 직거래 재개로 온라인 채널 매출이 확대되는 성과를 거뒀다. 해외 식품 사업은 매출이 5조5천814억원으로 3.6% 증가하면서 식품 매출에서 절반에 가까운 49.2% 비중을 차지했다. 이 같은 비중은 역대 최대로, 지난해 주력한 'K-푸드 신영토 확장'이 성과를...
최화정도 먹었다더니…"안 늙고 싶어" 저속노화 푸드 뭐길래 2025-02-05 06:00:05
제품이다. 이렇게 출시된 ‘렌틸콩 현미밥+’은 햇반은 11g의 식물성 단백질과 15.3g의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 이 햇반은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매출 12억원, 누적 판매량 42만개를 돌파했다. 크게 보면 당을 줄인 '제로' 유행도 저속노화와 관련이 있다. 지난해 GS25 편의점에서는 저당·저칼로리·제로슈가...
늙지 않는 한끼…'저속노화' 제품이 뜬다 2025-01-24 17:57:46
‘햇반 곤약밥’을 출시했다. 햇반 곤약밥은 작년 말까지 1860만 개 팔리며 식품업계서 저속노화 트렌드를 대표하는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편의점업계에서는 세븐일레븐이 저속노화 전문가 정희원 서울아산병원 교수와 협업해 ‘닭가슴살 스테이크도시락’ 등 간편식 5종을 내놓는 등 저속노화 트렌드 경쟁에 뛰어들었다....
NH농협생명, 설맞이 복꾸러미 나눔 2025-01-22 18:22:34
NH농협생명은 서울 진관동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난 21일 설맞이 복꾸러미 전달 행사를 열었다. 박병희 NH농협생명 대표는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을 위해 쌀 떡국과 햇반 등 먹거리 꾸러미 300개를 전달했다.
CJ제일제당, 식품 지원 '나눔 냉장고' 확대…희귀 질환자용 저단백밥 생산 2025-01-20 16:01:16
‘햇반 백미밥(210g)’ 8번들 포장지에 ‘힘들 땐 ☎129, 읍·면사무소 또는 동 주민센터에 꼭! 전화, 방문하세요’라는 문구를 넣어 위기 가구에 도움을 준다. 식생활 취약 청년 계층에는 식재료를 지원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2021년 서울시의 착한 먹거리 지원 사업에 동참하는 취지에서 시작한 민관 협력 정책사업인...
"햇반 사면 기부된다"…네이버 해피빈, 착한 구매 캠페인 2025-01-14 14:59:48
참여 중인 브랜드는 CJ제일제당의 나눔햇반, 롯데칠성음료의 아이시스8.0 생수,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 되는 우유, 유한킴벌리의 크리넥스 종이 물티슈 등이다. 네이버 해피빈 관계자는 “더욱 다양한 굿브랜드 캠페인을 기획해 기업 사회공헌을 돕고 이용자 참여를 이끌며 온라인 기부 문화를 활성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햇반·우유 사면 기부"…해피빈 굿브랜드 캠페인 18만명 참여 2025-01-14 09:51:23
"햇반·우유 사면 기부"…해피빈 굿브랜드 캠페인 18만명 참여 (서울=연합뉴스) 김경희 기자 = 네이버 해피빈은 14일 제품 구매와 기부가 동시에 진행되는 굿브랜드 캠페인에 현재까지 약 18만명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해피빈 굿브랜드는 제품 판매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나눔 에디션을 출시한 기업 활동을 소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