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한킴벌리 스카트, 클리닝 시장 두 자릿수 점유율 달성 2021-05-10 13:55:09
왔다. 특히 행주 대신 사용할 수 있는 `빨아쓰는 키친타월`을 대중화시키고 청소포, 청소용 물티슈, 테이프 클리너 등을 적시에 선보인 점이 점유율 확대에 영향을 미쳤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청소 솔루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클리닝 시장의 질적, 양적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코로나 지워버린 LG생건 '차석용 매직' 2021-04-22 17:48:23
티슈, 일회용 행주 등의 매출은 줄었지만 ‘히말라야 핑크솔트’ ‘닥터그루트’ 등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4%, 5% 증가했다. 바이러스 접촉에 대한 우려가 확산되면서 세탁세제 브랜드 ‘피지(Fiji)’ 매출은 65% 성장했다. 음료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 늘어난 3575억원, 영업이익은 6.9%...
[속보] LG생건 1분기 사상 최대 실적…'맏형 화장품'의 귀환 2021-04-22 13:41:49
물티슈, 일회용 행주 등 판매량이 줄었지만 ‘히말라야 핑크솔트’ 등 프리미엄 브랜드가 전년동기 대비 각각 5%, 24%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끌었다. 바이러스 접촉에 대한 우려가 확산되면서 세탁세제 브랜드 ‘피지’(Fiji)는 전년동기 대비 65% 성장했다. 음료 등 내수사업도 성장세를 이어갔다. 음료 부문 매출은...
살림백서, 13일 무적특가 기획전 진행...세탁세제 등 전품목 대상 2020-10-13 09:00:01
티슈, 키친타올이 모두 행사 대상 품목에 포함되었다. 배송비만 결제하면 본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팩 행사 제품으로는 하루 세 번 치약, 머랭 폼클렌징, 뽑아쓰는 원데이 행주이다. 본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체험팩 행사로 살림백서 인기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지정된 시간동안에만 진행되는...
'놀랍다' LG생활건강…60분기 연속 실적 신기록 2020-04-23 17:44:49
물티슈, 일회용 행주 같은 위생용품이 잘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온더바디 디펜덱스 버블 항균 핸드워시’ ‘세균아꼼짝마 항균 핸드워시’ 등이 많이 팔렸다. 보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는 항균 핸드워시 제품의 인기로 작년보다 매출이 22% 올랐다. 음료 부문에선 ‘코카콜라’ ‘몬스터에너지’ ‘씨그램’ 매출이 각각...
LG생건, 코로나19 위기에도 실적 선방…위생용품이 살렸다(종합) 2020-04-23 15:39:21
인한 소비자 수요 및 유통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해 손소독제, 손세정제, 물티슈, 일회용 행주 등 다양한 항균 위생용품을 출시한 것이 효과를 봤다"고 설명했다. 음료 사업 매출은 5.0% 성장한 3천505억원, 영업이익은 43.9% 성장한 468억원을 달성했다. yj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LG생활건강, 코로나 위기 속 빛난 '차석용 매직'…2분기도? [분석+] 2020-04-23 15:32:34
물티슈, 한장 행주 등 다양한 항균 위생용품의 출시로 호실적이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코로나19 속 깜짝 실적으로 차 부회장의 경영 능력이 재조명됐다. 차 부회장이 어떤 충격에도 견딜 수 있는 ‘내진설계’에 초점을 맞춰 조직을 구축한 효과가 이번 코로나19 위기에서도 드러났다는 평가다. 차 부회장은 2005년 취임해...
LG생활건강, 코로나19 쇼크에도 1분기 `역대 최대 실적` 2020-04-23 14:07:34
물티슈, 한장 행주 등 다양한 항균 위생용품의 출시도 실적 향상에 한몫했다. 리프레시먼트(음료) 사업의 매출은 전년 대비 5.0% 성장한 3,505억원, 영업이익은 43.9% 성장한 468억원을 달성했다. 코로나19로 극장 이용과 야외 활동과 외식 등이 줄어 어려움이 있었으나, 배달음식과 온라인 채널에서 수요를 늘리며 매출을...
[속보] LG생활건강 1분기 역대 실적…코로나 넘은 '차석용 매직' 2020-04-23 13:52:25
겔, 핸드워시, 물티슈, 한장 행주 등 다양한 항균 위생용품의 출시로 호실적이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코로나19 위기에도 불구하고 LG생활건강이 성장을 이어가면서 ‘기록의 사나이’, ‘매직맨(magic man)’으로 불리는 차석용 부회장의 경영 능력이 재조명받고 있다. 차 부회장은 2005년 취임해 20개 이상의 성공적으로...
[1등의 품격] 크린럴, 간편식 전성시대 조력자로 '반전드라마' 쓴다 2019-07-25 08:00:02
등 식품포장용품과 고무장갑·행주·수세미와 같은 주방생활용품을 생산하는 회사다. 크린럴의 하위 브랜드로는 친환경 접시류·청소용품·천연세제용품·물티슈·세탁망·테이프 등 다양한 생활편의용품을 판매하는 '이나우스(inaus)'가 있고 식자재 브랜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