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물산, VR로 래미안 입주 고객 AS '신속 대응' 2024-05-16 09:33:27
2.0'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헤스티아는 입주 고객의 각종 불편 해소를 비롯해 문화강좌, 취미활동 체험 등 다양한 경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05년 삼성물산이 아파트 업계 최초로 도입한 서비스 브랜드다. 이번 출시한 헤스티아 2.0에는 신속하고 정확한 가구별 사후관리(AS)를 위해 업계 최초로...
[게시판] 코바코, 디샤인과 신유형 광고 활성화 협약 2024-05-14 15:16:40
기업 디샤인과 이동형 옥외 광고매체 '헤스티아'를 활용해 새로운 광고 시장을 활성화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디샤인이 3월 선보인 헤스티아는 친환경 전기버스 양측 창문에 대형 투명 LED를 부착해 운행 중 광고를 송출하는 위치·이동 기반 광고 매체로, 기존 옥외 매체와 달리 유동 인구 변화에 즉각 반응할...
디샤인-동영관광, 효율적 운영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2023-12-13 09:00:00
‘HESTIA’(이하 헤스티아)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디샤인은 지난 2021년부터 서울시 스마트쉘터 옥외광고를 성공적으로 운영해왔으며, 다양한 옥외광고 매체와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헤스티아는 친환경 전기버스에 대형 투명 LED를 양측 창문에 설치해 광고 컨텐츠를...
내년 트렌드 '돌봄경제' 뜬다는데... 돌봄 스타트업 불꽃 경쟁[긱스] 2023-11-30 09:26:25
기관 전용 아이 돌봄 플랫폼 '맘시터Pro', '헤스티아(0~2세 대상 돌봄 서비스)' 이용자도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016년 9월 첫 서비스를 시작한 맘시터의 플랫폼에 등록된 누적 회원 수는 124만명으로 업계 1위다. 부모님과 시터를 매칭해준다. 등하원 돕기부터 학원 픽업, 밥...
'국내 첫 아웃도어' 코오롱스포츠 50돌…"100년 브랜드로 간다" 2023-11-22 16:26:22
비롯해 50년 동안의 로고 히스토리, 모노 머티리얼 시스템, 극지연구소 대원을 위한 안타티카 전시 등을 소개했다. 50주년을 기념한 특별 에디션도 지난 행사에서 공개됐다. 2007년 출시된 코오롱스포츠의 시그니처 아우터인 헤스티아를 비롯해 캠핑 체어, 백팩, 고어텍스 장갑, 패딩 슈즈, 슈퍼베드, 모자 등 7개...
코오롱스포츠, 보온기능·스타일 겸비한 '쿠치다운' 2023-10-25 16:19:55
잡았다. 코오롱스포츠는 헤스티아 충전재에 의류와 침구류에 사용했던 재활용 다운을 채택했다. 세척·살균 과정을 거쳐 본래 다운의 기능을 되살린 리사이클 충전재다. 또 헤스티아는 안감에 ‘퍼덱스 퀀텀 에어’ 소재를 적용해 방풍성과 통기성을 균형 있게 제공한다고 코오롱스포츠는 강조했다.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SK스퀘어, 나노엔텍 매각 거래 3개월 연장키로 2023-03-31 17:36:32
엔비에이치캐피탈, 피티알자산운용, 헤스티아에너텍 등 주로 금융회사들이 속해 있다. 나노엔텍 매각은 SK스퀘어가 2021년 11월 SK텔레콤에서 분할해 투자전문기업으로 출범한 이후 처음으로 단행한 자산 매각 건이었다. 하지만 대금 납입이 미뤄지면서 일각에선 J&W파트너스의 자금 사정 등을 이유로 거래가 무산될 수...
[2021 국가고객만족도] hy '24년 톱'…금강제화·GS칼텍스·롯데마트 10년 이상 선두 2022-01-04 17:51:05
초밥을 주문하면 롯데마트 매장에서 상품 품질을 관리하는 수산물 전문가가 손질한 상품을 2시간 이내에 배송한다. 아파트 부문에선 아파트 업계 최초로 서비스 브랜드인 ‘래미안 헤스티아’를 도입한 삼성물산이 1위를 지켰다. 헤스티아 서비스는 가구 내 불편을 해소하는 도움마당, 다양한 문화강좌를 제공하는...
래미안, IoT플랫폼으로 편리한 주거환경 조성 2021-10-18 17:58:08
최초로 서비스 브랜드인 ‘래미안 헤스티아’를 도입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아파트 품질을 개선하고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입주 5개월 전부터 가구 내 마감관리를 지원한다. 입주민의 시각에서 가구 내부 시공상태와 품질을 자체 점검하는 ‘전수 점검’, 입주자가 직접 방문해 시공 상태를 확인하는...
삼성물산 "국가고객만족도조사 아파트 부문 24년 연속 1위" 2021-07-19 09:37:51
서비스 브랜드인 '헤스티아'(Hestia)를 도입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 5월에는 래미안 브랜드 이미지(BI)를 리뉴얼하고 새로운 비전인 'Life Companion(삶의 동반자)'을 발표한 바 있다. 백종탁 주택본부장(전무)은 "래미안이 국내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