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아인 리스크 지운 '지옥2', 김성철· 문근영·문소리 새 인물이 다했다 [종합] 2024-10-21 12:09:27
"헤어스타일이나 이런 부분들을 원작과 비슷하게 가려고 했다"며 "개인적으로 원작이 있으면 그 모델대로 가려고 구현하려는 욕심이 있는데, 이번에도 그랬고, 최대한 만화에서 '정진수라면 이렇게 얘기할 거 같아'라고 느껴지는 목소리와 표정을 내려고 했다"고 덧붙였다. 연상호 감독은 "김성철 배우가 연기를...
삼성 반도체 매출, TSMC에 재역전 허용…파운드리 격차도 확대 2024-10-20 06:02:02
DS 부문 매출이 시장 전망치 수준으로 나오면 TSMC 매출에 못 미치게 된다. 지난 2분기 삼성전자 DS 부문은 메모리 수요 회복과 가격 상승에 힘입어 뚜렷한 실적 개선을 이뤘다. 그러면서 분기 매출에서 TSMC 매출(6천735억1천만 대만달러·당시 환율 기준 약 28조5천억원)을 근소한 차이로 넘었다. 삼성전자가 2022년...
[금주핫템] 롱테이크 '퍼퓸 헤어오일'·수프라 '우먼스 컬렉션' 2024-10-19 07:00:00
[금주핫템] 롱테이크 '퍼퓸 헤어오일'·수프라 '우먼스 컬렉션' ▲ 아모레퍼시픽[090430] 롱테이크는 퍼퓸 헤어오일을 리뉴얼 출시했다. 섬세하고 풍성한 나무 향을 표현하기 위해 글로벌 톱 조향사와 공동 개발한 향수 전용 향료를 적용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 LG생활건강[051900]의 베이비·키즈 전문...
[분석+] 노벨상 받은 마이크로RNA...국내서 글로벌 1호 신약 나올까 2024-10-14 09:17:02
뷰티 박람회인 ‘2024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볼로냐’의 헤어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해 혁신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바이오니아 관계자는 “흰머리를 검게 해주는 miRNA 성분의 염모 화장품 등 머리 색깔을 바꾸는 새로운 개념의 화장품 상용화를 위해 연구개발을 진행 중”이라고 했다. 이우상 기자 idol@hankyung.com **이...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 '릴리오'·'우바' 선봬 2024-10-07 09:11:59
8일에는 '캐시미어 100% 카디건'과 '폭스 캐시미어 헤어리 니트' 상품을 방송한다. 우바는 모피 브랜드 '진도 우바'의 고급 평상복 상품군으로 겉옷과 니트, 스커트 등을 롯데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소개한다. 오는 11일에는 100% 천연모피 소재의 '위즐 리버시블 재킷'과 니트 상하의 세...
유리·다현·진영·찬희·김민주…아이돌 꼬리표 떼고 레드카펫 '데뷔' [BIFF] 2024-10-02 21:16:03
아이보리 컬러의 홀터넥 드레스를 입고 로우번 헤어스타일로 우아한 배우로 변신했다. 그는 진영과 함께 영화의 전당 인근의 취재진과 팬들을 향해 손을 흔들며 미소로 인사했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는 중화권에서 최고의 흥행 기록을 세웠던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다. 이번 작품을 통해 다현은...
'택배기사'→'무도실무관'…김우빈, 피·땀·눈물의 결정체 2024-09-27 10:23:56
‘택배기사’는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 수성 및 해당 기간 동안 6633만 이상의 시청 시간을 기록했다. 김우빈의 열혈 행보는 넷플릭스 영화 ‘무도실무관’에서 계속됐다. 지난 13일 공개된 이후로 식지 않는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무도실무관’은 태권도, 검도, 유도 도합 9단 무도...
"2주 만에 효과" 탈모인들 환호…'품절대란' 샴푸 뜬다 2024-09-23 10:14:57
판매할 예정이다. 이태호 롯데홈쇼핑 잡화레포츠부문장은 “탈모 관리 효과로 국내 출시 직후 품절되며 화제가 된 그래비티 샴푸를 TV 홈쇼핑 최초로 론칭했다”며 “향후 혁신적 기술을 보유한 폴리페놀팩토리와 협업해 고기능성 헤어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
키라니아, 두피·모발 보호 천연 유래 삼푸 2024-09-04 16:19:4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헤어케어 부문 대상을 7년 연속 수상했다. 키라니아는 제품 출시 이후 850억원의 매출 기록을 올리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천연 유래 샴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키라니아는 걱정 성분은 배제하고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성분을 담아 제품을 만드는 천연주의 브랜드로 모이스처...
[포토] 헤어빔,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탈모치료기 부문 수상 2024-09-04 02:44:32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탈모치료기 부문을 수상한 원텍(브랜드명 헤어빔) 최정윤 부사장(오른쪽)이 김철수 한국경제신문 상무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