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핑크로 물든 성수…무신사 뷰티 페스타, 비와도 '성공적'[현장] 2024-09-06 16:40:29
△바이위시트렌드 △VDL △비긴스 바이 정샘물 △비레디 △비비드로우 △삐아 △에뛰드 △아비노 △어바웃톤 △어퓨 △SW19 △오드타입 △온그리디언츠 △유쏘풀 △이세이미야케 맨즈 퍼퓸 △이스뜨와 드 퍼퓸 △자빈드서울 △주미소 △코랄헤이즈 △클레어스 △클리어디어 △테일러센츠 △텐스 △투데이이즈 △포뷰트...
말못할 고민에 두피케어 제품 쓸어담는 2030…시장 '쑥쑥' 2024-09-02 21:00:04
중심으로 헤어케어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늘면서 관련 시장이 커지고 있다. 뷰티업계는 젊은층 사이 확산한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에 맞춰 두피·헤어케어 상품군을 강화해가는 추세다. 스키니피케이션은 피부 관리에 돈을 과감하게 투자하듯 두피와 신체 피부를 관리하는 현상을 말한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조사를...
일본 2대 산업으로 떠오른 '관광'…트렌드는 '체험' 2024-09-02 16:06:47
트렌드에 따르면 일본 전체 거래액의 40%를 ‘K푸드’가 차지했다. ‘의상 대여’, ‘뷰티 의원’, ‘헤어·뷰티숍’이 뒤를 이었다. 일본어가 지원되는 한국 미용의료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시술을 간단히 예약하거나 좋아하는 아이돌이 다니는 청담동의 뷰티숍에서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받는 체험 코스도 인기이다....
"블랙은 가장 심오하다"…40년 만에 돌아온 꼼데가르송의 '히로시마 시크' 2024-08-15 17:45:51
최신 트렌드를 접하려는 분이 많은 점에 늘 감사하게 생각한다. (구와타) ‘꼼데’의 사회에 대한 접근 방식이 통한 것 아닌가 싶다. 뭔가 다르다는 걸 느끼며 자극받는 점은 모두가 비슷한 것 같다. 저 역시 젊은 시절부터 꼼데를 동경하고 즐겨 입었다. ▷레이 가와쿠보와는 어떤 관계인가. (니노미야) 꼼데가르송에서 제...
두피·몸피부도 얼굴처럼 관리…'스키니피케이션'이 뜬다 2024-06-30 09:04:33
"헤어·바디케어 상품군 강화…관련 프로모션 전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CJ올리브영은 글로벌 뷰티 트렌드인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ction)에 맞춰 헤어·바디케어 상품군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스키니피케이션은 얼굴 피부처럼 두피와 신체 피부를 관리하는 것을 뜻한다. 올리브영은 이런...
"아이돌 메이크업 배우자"…외국인 女心 홀린 K뷰티 2024-06-10 18:42:49
이 행사엔 헤어와 메이크업, 패션, 의료·웰니스 등 뷰티 기업과 항공, 숙박을 비롯한 관광 기업 380여 곳이 참여하고 있다. 단순한 제품 판촉 행사가 아니라 관광객이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중심으로 운영되는 게 특징이다. 홍대에선 아이돌그룹 메이크업 클래스처럼 헤어·메이크업 관련 이벤트가 열린다. 성수에서는...
중국서 외면받는 한국 제품…'서비스 기반 신형 소비'에 주목해야 2024-06-10 16:03:52
확실한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한국 제품이 줄어든 가장 큰 이유는 중국 브랜드들의 약진이 가장 큰 이유라는 것이 업체의 귀띔이었다. 자리를 옮겨 한때 한국 제품을 가장 많이 수입하였던 웨이하이 X사를 만났다. 이 업체는 이제 동남아 제품의 수입 비중이 한국산을 넘어서고 있다. 태국, 베트남 제품은 한국 제품에...
"아이돌 메이크업 배웠어요"…K뷰티로 '외국인 2000만명' 시대 연다 2024-06-10 14:04:02
헤어와 메이크업, 패션, 의료·웰니스 등 뷰티기업과 항공, 숙박을 비롯한 관광기업 380여 곳이 참여하고 있다. 단순한 제품 판촉 행사가 아니라 관광객이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중심으로 운영되는 게 특징이다. 홍대에선 아이돌그룹 메이크업 클래스처럼 헤어·메이크업 관련 이벤트가 열린다. 성수에선 K패션을 주제로...
BNK금융 '혁신펀드'로 스타트업 지원…선박 운항 등 비금융 데이터 확보 나서 2024-05-29 15:58:57
브랜드 중심의 헤어 디자이너를 공유 미용실을 통해 개인 브랜드화하는 전략을 내세웠다. 미용업계의 트렌드 변화를 앞서 내다본 셈이다. 디자이너별 매출, 세부 접객 수, 고객 특성 등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하며, 고객은 앱을 통해 방문주기와 시술 제품, 헤어 스타일 등을 추천 받는다. BNK금융은 라이브엑스에 대한...
뷰티 플랫폼 화해, ‘2024 상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 발표 2024-05-22 14:14:53
누렸다. 뷰티업계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비건 어워드’의 시상도 진행됐다. 국내외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제품 중 소비자의 호응을 얻은 11개 제품이 1위에 랭크됐다. 지난해 비건 어워드 에서는 메이크업 제품들이 주를 이뤘다면, 올해는 프리메이의 ‘진정한 수분크림’, 본어글리의 ‘퍼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