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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캐스터 월급 130 놀랍지 않아"…프리랜서의 '한숨' [이슈+] 2025-02-04 21:07:01
씨는 "회당 페이 20만원에 헤어와 메이크업 비용 9만9000원을 떼면 거의 남는 게 없었고, 임금 지급이 밀려서 나중에 받는 경우가 많았다"며 "방송국이 프리랜서 아나운서나 방송인에게 지급하는 출연료를 가장 뒷전으로 여기는 거 같다는 느낌을 매번 받아 현재는 이 업계를 떠난 상태"라고 고백했다."투잡·행사 뛰는 건...
무신사, 13일까지 올해 첫 뷰티페스타…382개 인디브랜드 참여 2025-02-03 08:48:54
다슈, 오드타입, 헤어플러스 등의 인기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특정 상품을 99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있다. 무신사는 또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협업해 가수 권은비, 배우 송건희가 등장하는 무신사 뷰티 콘텐츠를 제작·공개한다. 밸런타인데이(2월 14일)에 맞춘 다양한...
"트럼프家 차기 권력 "…금수저 끝판왕 막내 아들 2025-02-01 20:28:01
포마드 헤어스타일에 블랙 수트를 차려입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관중 앞에 섰다. 2m가 넘는 장신인 배런은 손을 귀에 갖다 대곤 환호를 유도하고, 트럼프 특유의 제스쳐를 따라 하기도 했다. 배런이 트럼프 대통령에게 "전통적인 매체보다 인기 팟캐스트에 출연하라"고 조언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일부 트럼프 지지자들은...
"쪽쪽 빨렸다"…혼인빙자 사기로 전재산 잃은 女배우 2025-01-31 11:22:52
그러지 못했다. 콩깍지가 씌더니 헤어 나오지 못했다"고 떠올렸다. 차영옥은 "자신이 시행사 대표라며 300억 원이 든 통장 사진을 보내며 계속 사탕발림하더라"라고 남성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6000만원을 빌려주면 한 달에 1억~1억 2000만원까지 늘려주겠다고 하더라. 그런데 다른 사람 명의의 통장으로 넣으라고 했다....
Z세대로 뭉친 대한민국, 하얼빈서 태극기 휘날린다 2025-01-30 14:56:25
중국 헤어룽장성 하얼빈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2017년 일본 삿포로 대회 이후 8년 만에 열리는 아시아의 ‘겨울 스포츠 축제’ 동계아시안게임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겨울의 꿈, 아시아의 사랑’(Dream of Winter, Live among Asia)을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대회엔 빙상, 스키, 컬링, 아이스하키, 바이애슬론,...
"성능만 좋으면 뭐하나" 불만 쏟아지자…다이슨 '특단의 대책' 2025-01-27 21:38:40
무선청소기·공기청정기·가습기·헤어케어·헤드폰은 2년, 액세서리는 1년간 품질 보증 대상이다. 품질 보증 기간이 넘어가면 유상 수리를 받을 수 있다.AS 접수 경로도 '다양화'…서비스센터 확대 추진다만 AS를 못 받는 경우도 있다. 한국소비자원이 설정한 부품 보유 기간을 넘긴 제품에 한해서다. 하지만 이는...
컬리, 작년 첫 연간 상각전 영업이익 흑자 유력…창사 9년만 2025-01-27 08:01:00
거의 모든 대형 플랫폼이 적자의 늪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상황을 고려하면 컬리의 수익성 개선 성과는 상대적으로 돋보인다. 컬리는 지난해 매출 및 거래액 증가와 수익성 개선을 동시에 잡았다는 점을 고무적으로 평가한다. 지난해 1∼3분기 컬리의 매출은 1조6천32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6% 늘었고 거래액도 약...
헤어&바디 퍼스널 케어 브랜드 리노이아(RE:NOIA), 신제품 트리트먼트 4종 출시 2025-01-23 10:30:50
일상에서 기분 좋은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헤어, 바디 케어 브랜드다. 사람마다 피부 상태가 다르듯, 두피와 모발의 상태도 다르기 때문에 개인의 모발 손상도, 환경, 선호 등을 반영한 맞춤형 관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능과 사용법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 트리트먼트 4종은 모발에서 80% 이상을 차지하는...
"공짜로 예뻐지는데 얼굴 좀 팔리면 어때요"…2030 '우르르' [현장+] 2025-01-22 20:15:01
비싼 업체였지만 헤어 디자이너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사진을 제공하는 조건으로 이러한 혜택을 받았다"며 "시술에 따라 무료거나 약값 정도만 받기 때문에 돈을 절약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2030세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미용실·메이크업 샵 등을 협찬받는 사례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고물가로 인해 확산된...
CES서 대박 친 '카이스트 탈모샴푸'…눈 깜짝할 새 또 '품절' 2025-01-14 19:30:01
측은 “임상시험 결과 1회 사용만으로도 모발 굵기 19.22% 증가, 헤어 볼륨 87.27% 향상 효과가 입증됐다. 2주 사용 후 탈모 감소율은 73.23%에 달했다”고 소개했다. 그래비티 브랜드는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롯데홈쇼핑,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 이어 새해 들어 이마트에도 입점하는 등 유통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