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티드 도넛 해외로 나간다…GFFG, 글로벌 진출 선언 2023-05-17 16:32:55
GFFG는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 퓨전 한식 브랜드인 호족반의 해외 진출을 추진한다. 이를 위해 미국 법인을 설립하고, 동남아 시장에도 진출한다는 방침이다. 또 국가별 맞춤 전략을 수립, 메뉴와 인테리어 등도 현지 소비자 니즈에 맞춰 일부 현지화 할 예정이다. '훌륭한 민족의 밥'이라는 중의적 의미가 담긴...
"1시간 줄서서 사먹더니"…MZ 홀린 도넛, 해외 진출 '승부수' 2023-05-17 14:15:22
전략을 17일 발표했다. GFFG는 우선 노티드와 호족반의 해외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전했다. 미국법인을 설립하고, 향후 동남아시아 시장에도 진출한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호족반의 경우 올해 뉴욕에 1호점을 개점한다는 계획이다. GFFG는 올 상반기 로스앤젤레스(LA)에 노티드 팝업 매장을 선보일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노티드 도넛 해외서도 통할까…GFFG, 글로벌 진출 선언 2023-05-17 13:31:04
브랜드 노티드와 퓨전 한식 브랜드인 호족반의 해외 진출을 추진한다. 미국법인을 설립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도 진출한다는 방침이다. 또 국가별 맞춤 전략을 수립하고, 메뉴와 인테리어를 현지 소비자 니즈(요구)에 맞춰 일부 현지화한다. 호족반의 경우 올해 뉴욕에 1호점을 열 계획이다. 이 밖에 이번 2.0 전략에는 새...
빌드블록, '노티드 도넛' GFFG와 업무협약…"미국 시장 진출" 2023-03-15 09:00:01
도넛 열풍을 몰고온 ‘노티드’를 비롯해 호족반(퓨전 한식), 다운타우너(수제 버거) 등 11개의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지난해에는 알토스벤처스, 쿼드 자산운용으로부터 3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기도 했다. 빌드블록은 한국인과 기업을 대상으로 미국 부동산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부동산 탐색 및 중개...
천하람 "尹이 원하는 분 출마? 정당하게 경쟁한다면 당직도 줄 것" [인터뷰] 2023-02-20 18:52:57
또 지방 호족 같은 사람을 넣으면 의미가 없다. 당 내에 준비된 정치 신인들이 있다. 보좌진, 당직자, 지방 의원분들을 적극적으로 중앙 정치인으로 변신시키는, 그런 범위를 어느 정도 한정한 선발 절차 등을 빨리 시도해보려 한다.” ▷ ‘국회의원 중간 평가’의 기준은 어떻게 마련하나 “기본적으로 대선, 지선과 같이...
신규 유니콘 기업 539개→258개…절반으로 확 줄었다 [긱스] 2023-01-18 09:01:22
유치했다. GFFG는 도넛 노티드, 수제 버거 다운타우너, 호족반 등 9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창업 4년 만에 연매출 700억원을 기록했다. 이번 투자금으로 GFFG는 해외 사업을 강화하고 인재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매스프레소가 시리즈C에서 210억원 추가 투자를 유치며 3위에 올랐다. 이번 투자까지 시리즈C에서...
'완판 도넛' 노티드, 美 입맛 잡는다 2022-12-25 17:36:54
‘호족반’, 올해 싱글몰트 위스키바 ‘오픈엔드’ 등 브랜드를 론칭했다. 특히 올해는 분기마다 1개씩 총 4개의 브랜드를 선보였다. 브랜드에는 모두 스토리와 ‘힙(유행에 민감한 요소)’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연 매출은 2020년 300억원에서 지난해 700억원, 올해 1000억원 가까이로 뛰었다. 이 같은 GFFG의 행보와...
'노티드 도넛 신화' 이준범 GFFG 대표의 야심[하수정의 티타임] 2022-12-25 12:46:14
'오베이'를 시작으로 2017년 노티드, 2019년 퓨전한식 '호족반', 올해 싱글몰트 위스키바 '오픈엔드' 등 끊임없이 브랜드를 론칭했다. 특히 올해는 분기마다 1개씩 총 4개의 브랜드를 선보였다. 브랜드에는 모두 스토리와 '힙(유행에 민감한 요소)'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연 매출은 2020...
도넛 열풍 '노티드' 운영사는 300억 유치…운동·데이팅앱은 125억 모아 [이번주 VC 투자] 2022-12-09 17:07:00
'다운타우너(수제버거)' '리틀넥(브런치)' '호족반(한식)' 등 9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애니오케이션(카페)'과 '키마스시(스시)'를 새로 내놨다. 최근엔 주류 시장으로 무대를 넓혀 위스키바 '오픈엔드' 청담점도 열었다. 회사의 주력 브랜드인 노티드는...
'노티드'의 GFFG, 투자 빙하기에 300억 수혈 2022-12-05 17:29:54
올해 노티드와 호족반 브랜드의 미국 법인을 설립한 데 이어 이달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 론칭도 앞두고 있다. 박희은 알토스벤처스 파트너는 “GFFG는 국내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도 ‘K푸드’의 가능성과 가치를 증명해낼 수 있는 회사”라고 평가했다. GFFG는 이번 투자를 기점으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해외 진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