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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투자증권 베트남 법인 MTS 출시…AI 기반 종목 추천 2024-11-14 10:41:06
적극 홍보에 나섰다. 인공지능(AI) 기반 종목 추천 서비스 '시그널 솔루션'을 통해 투자자에게 최적의 매도·매수 타이밍을 제공한다. 이는 신한 SOL증권 MTS에도 적용된 기술로 베트남 투자자에게도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SSV는 베트남 유명 가수이자 배우인 황옌치비를 공식 홍보모델로...
[게시판] 한국로슈진단, 당뇨병 인식 제고 캠페인 2024-11-14 09:44:18
[게시판] 한국로슈진단, 당뇨병 인식 제고 캠페인 ▲ 한국로슈진단은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당뇨병 인식 제고 관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로슈진단은 자사 혈당 측정기 브랜드 '아큐-첵'의 온라인 플랫폼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아큐찬스 캠페인'을 실시, 당뇨병 관리에 도움을...
민폐 러닝크루 늘자…"런티켓 지켜주세요" 2024-11-12 17:59:15
챌린지’에 참여한다. 시가 이런 캠페인을 기획한 이유는 최근 몇몇 러닝크루가 도심을 달리면서 보행자를 고려하지 않거나 과도한 소음을 유발하는 등 불편을 끼치는 사례가 잇따랐기 때문이다. 시가 지정한 런티켓은 ‘음악 소리 줄이기’ ‘소그룹으로 달리기’ ‘쓰레기 치우기’ 등이다. 시는 시민들이 함께 런티켓을...
"유사언론 증가 위험수위…대응방안 마련해야" 2024-11-12 15:01:41
홍보학과 교수는 유사언론이 늘어나는 걸 최소화하기 위해 △포털 뉴스제휴사의 퇴출 기준 강화 △가짜뉴스방지법 제정 △브랜드 안전 기준과 준수 지침 마련 △포털 알고리즘 개발에서 유사언론 평가요인 고려 △유사언론 기사의 어뷰징(뉴스 생산자가 포털에서 기사의 노출 빈도를 높이고 검색의 클릭 수를 늘리기 위해...
길 막고 인증샷 찍는 '러닝 크루'에 시끌…서울시도 나섰다 2024-11-12 14:31:56
대한 이미지를 소셜미디어(SNS)에 게시해 시민들의 캠페인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시는 시민들이 런티켓을 실천할 수 있도록 오는 16일 여의나루역 이벤트 광장에서 열리는 '2024 서울 러너스데이'에 입간판을 설치해 캠페인 홍보를 진행한다. 서울 러너스데이는 기록 계측·경쟁 없이 여의도 둘레길(8.4㎞)을...
신한은행, 인천공항서 여행자 휴대품 성실신고 캠페인 2024-11-12 12:31:04
성실신고 캠페인’은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코리아듀티프리페스타’ 행사기간 동안 해외여행자의 면세물품 구매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여행자 휴대품 성실 자진신고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마련됐다. 캠페인에서는 신한은행 정상혁 은행장, 인천공항본부세관 김종호 세관장이 함께 참여해 신한은행 캐릭터 ‘쏠’, 관세청...
제17회 교통문화발전대회 열려…유공자 140명 포상 및 표창 수여 2024-11-11 14:59:26
캠페인, 안전수칙 홍보 등 적극적인 교통안전 활동을 해온 안주현 전국 화물자동차 공제조합 지부장 등 7명이 받는다. 국무총리 표창은 손승백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 기획국장 등 9명이 수상한다. 등하교 교통지도, 어린이 안전교통 교육, 스쿨존 주정차 위험지역 관리 등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해온 이들로...
'삼양 불닭' 글로벌 캠페인에 4만명 참여…불닭 소스 7만개 제공 2024-11-11 08:42:55
'삼양 불닭' 글로벌 캠페인에 4만명 참여…불닭 소스 7만개 제공 미국 뉴욕·영국 런던·중국 상하이 등에서 '불닭' 홍보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삼양라운드스퀘어는 불닭 소스를 알리는 글로벌 캠페인 '스플래시 불닭'에 한 달 동안 약 4만명이 참여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11일...
[트럼프 재집권] 해리스 다음 행보는…차기 재출마? 민간업체 이직? 2024-11-09 10:51:49
캠페인 활동 등을 벌이는 길도 있다. 과거에도 공화당 정권 시절 워싱턴DC에 있는 미국진보센터는 미래 민주당 정부 관료나 후보들이 거쳐거는 '대기장' 역할을 하기도 했다. 그러나 직전 대선 후보자에게 싱크탱크는 체급이 맞지 않는다는 지적도 있다. 다만 구체적인 행보를 결정하기 전에 해리스 부통령이...
뉴욕 한복판서 '한강 라면'을…신라면 즐기러 뉴요커 몰려들었다 2024-11-08 15:37:03
time for K-Culture’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는 농심과 함께 K푸드 위주로 기획됐다. 뉴욕 한복판 맨해튼에 한강공원 분위기를 구현한 게 이번 행사의 포인트. 이곳에 위치한 뉴욕한국문화원 청사에서 MZ(밀레니얼+Z)세대 트렌드가 된 한강의 편의점 문화를 체험하고, 즉석조리기를 활용해 ‘한강 신라면’도 맛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