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4만원짜리 선글라스를 18만원에"…재고 면세품 쇼핑 인기 2021-04-07 07:30:00
갖춘 40대 소비자 늘어"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직장인 류모(58) 씨는 최근 한 온라인 몰에서 고가 브랜드의 재고 면세품 선글라스를 구매했다. 류씨는 "정가로는 43만7천원인 제품을 17만5천원에 샀다"면서 "처음에는 재고 면세품이라는 게 생소했지만, 지금은 살 물건이 생기면 먼저 재고 면세품 위주로...
신세계인터,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 출시…"글로벌 명품 육성" 2021-03-21 06:00:03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0년간 준비 끝에 최상위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뽀아레는 이달 25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첫 매장을 내고 이어 올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부산 센텀시티점 등 국내 주요 백화점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프랑스...
쿠팡에 맞선 '네이버-신세계그룹 동맹'…향후 전략은 2021-03-16 19:02:33
제휴로 신세계백화점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패션 상품, 이마트의 신선식품 등을 확보함으로써 그동안 취약점으로 지적됐던 상품 구색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신세계그룹 입장에서도 네이버의 플랫폼을 활용해 자사몰인 SSG닷컴의 인지도를 끌어올리고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됐다. 특히 명품 분야에서는...
"추억의 '노티카', 온라인서 만나요"…신세계인터내셔날 재출시 2021-02-19 10:39:32
'노티카', 온라인서 만나요"…신세계인터내셔날 재출시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미국의 패션 브랜드 노티카의 국내 판권을 확보해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재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노티카는 1983년 미국 뉴욕에서 시작해 현재 65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신세계 지난해 영업이익 81%↓…4분기엔 회복(종합) 2021-02-17 16:28:03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SI) 영업이익은 17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8% 감소했지만, 3분기 대비로는 2배 이상 증가했다. 중국의 소비심리 회복과 국내 소비자의 수입 화장품 수요 증가로 화장품 사업이 호조를 보인 덕분이다. 호텔·임대 사업인 센트럴시티는 호텔 투숙률이 점진적으로 상승하고 임대...
백화점 화장품 매출 줄었는데 향수는 급증…이유는 2021-02-08 06:30:01
인터내셔날의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의 향수 매출은 작년 같은 달보다 772% 급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바이레도, 메모파리 등 니치(고급) 향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20~30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바이레도 매출은 783%, 메모파리는 1천600% 뛰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설 선물도 비대면으로"…모바일 쿠폰 인기 2021-02-04 11:42:20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소비가 일상화되면서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설 선물을 보내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상대방의 휴대전화 번호 등을 이용해 모바일 쿠폰 형태로 선물을 전달하는 것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달 자사 온라인몰인...
[2021 연세대 스타트업 에코시스템] 그루비엑스, 13억 중국인 홀릴 ‘한국인 왕홍’ 키우는 MCN 이커머스 2020-12-29 09:18:00
중국 커머스 기업 ‘지투지인터내셔날’로부터 전략적투자(SI)를 유치했다. 첫 인플루언서가 1년 만에 600만 구독자를 확보했고 2020년 10월과 11월에는 연달아 인플루언서 커머스샵을 런칭하고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해 방송도 2차례 진행했다. 그 결과 시청자 4만 명, 좋아요 220만 개, 약 1억원의 매출도 달성했다. 권...
신세계인터내셔날, 클린뷰티 브랜드 출시…MZ세대 겨냥 2020-12-22 06:00:02
신세계인터내셔날, 클린뷰티 브랜드 출시…MZ세대 겨냥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의 취향에 맞춘 클린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클린 뷰티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화장품을 의미한다. 로이비의 모든 스킨케어 제품은 화장품...
[단독 마켓인사이트]명품 골프용품 브랜드 '마제스티' 매물로 나왔다 2020-12-17 17:00:01
15배에 가까운 몸값을 요구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마제스티골프는 김재욱 대표가 오케스트라PE를 설립한 이후 단행한 첫 바이아웃(경영권이 포함된) 인수 거래다. 오케스트라PE는 2호 펀드를 통해 광고사 비전홀딩스(당시 서울비젼)을, 3호 펀드에선 다트 회사 홍인터내셔날 등을 차례로 인수했다. 차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