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기요, 연말 풍성한 `12월의 슈퍼레드 위크` 2015-12-01 08:41:31
혜택은 계속된다. 토요일과 일요일은 보쌈, 부대찌개, 화덕족발의 `놀부` 브랜드가 5천원 할인되고, 일요일에는 신규 입점된 `또래오래`가 3천원 할인 적용된다. 또, 11월에 이어 굽네치킨 신메뉴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 매일 3천원 할인도 계속 진행된다. 또한, 12월 1일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는 `카카오페이` 결제 시...
요기요,`슈퍼레드 위크` 론칭, 매일 최대 5천원 할인 2015-10-12 12:38:38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보쌈, 부대찌개, 화덕 족발, 공수간, 야들리애치킨 등 놀부 전브랜드에 대해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요기서결제 기능을 통해서만 할인이 적용되며, 요기서결제와 터치 주문을 제공하지 않는 일부 가맹점에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요기요 마케팅팀 담당자는 "맛있는 음...
키스를 부르는 카를교…스머프들이 살 것 같은 동화 속 마을…체코 프라하·체스키 크룸로프 2015-10-05 07:10:00
족발에 비교되는 콜레뇨는 돼지 무릎 부위를 흑맥주와 허브 등에 재워 구운 음식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아주 부드러워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다. 다른 음식에 비해 양이 많아서 성인 남성 2명이 함께 먹어도 충분하다. 기름지게 느껴질 수 있기 때문에 맥주와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체스키 크룸로프의 콜레뇨 맛집은...
놀부, 이연복 셰프와 손잡았다…놀부 수석고문셰프로 영입 2015-08-11 17:28:05
화덕족발, 놀부옛날통닭, 공수간 등에 접목함으로써 기존 및 신메뉴의 요리 완성도를 높여 고객들의 외식 라이프를 한층 풍요롭게 하겠다는 포부다. 더불어 놀부는 이달 중 이연복 셰프가 인정한 맛과 품질의 신메뉴를 출시할 계획이다. 이연복 셰프는 "국내 프랜차이즈 외식업계를 대표하는 놀부와 인연을 맺게 되어...
요기요, 놀부와 전략적 제휴 및 상호 협력 체결 2015-07-01 09:24:54
요기요에서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놀부화덕족발, 놀부유황오리, 놀부맑은설렁탕 담다, 놀부옛날통닭, 야들리애, 공수간 등 놀부 인기 브랜드 전국 900여 개 가맹점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요기요와 놀부는 제휴를 기념해 요기요 앱에서 7월 한 달 동안 놀부 전 브랜드 메뉴 주문시 1,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마켓인사이트] 외식기업 놀부, 일본 진출 2015-04-29 21:28:27
놀부는 화덕족발, 항아리갈비 등 새 브랜드를 출범하기도 했다.조성연 놀부 마케팅팀 파트장은 “놀부가 한식 위주의 외식사업에서 벗어나 종합외식전문기업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올해 국내외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놀부는 지난해 매출 1211억원, 영업이익 43억원을...
외식기업 놀부, 10년 만에 `CI` 교체…세계시장 도약 2015-01-12 09:15:51
트렌드에 맞춰 재해석 하고 영문 로고로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1987년 서울 신림동 5평짜리 소점포에서 `놀부보쌈`으로 시작한 놀부는 이후 부대찌개와 화덕족발, 설렁탕 등 다양한 외식 분야를 개척하며 성장해 왔습니다. 안도영 놀부 마케팅팀 이사는 "고객에게 지금보다 훨씬 친근하고 편안한 이미지로 다가가...
놀부, 아시아 넘어 전 세계로 향한다! 2014-08-21 18:08:22
도전과 지속적인 r&d를 지향하는 놀부는 보쌈, 부대찌개, 화덕족발, 항아리갈비 등 총 10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3년에는 '놀부 맑은설렁탕 담다', 2014년에는 힛트 브랜드인 놀부화덕족발과 세계적 아티스트 최종범 작가의 '미디어 아트'가 적용된 이색 한식 샐러드뷔페 n테이블까지 선보이는 등...
국내 최초 화덕에서 구운 `놀부화덕족발`, 대박 아이템 예감 2014-07-14 11:00:31
`족발`이 대박 창업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계절을 타지 않는 메뉴 자체의 특성과 식사, 안주 대용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 더불어 피부에 좋은 콜라겐 성분이 풍부해 여성고객들까지 즐겨 찾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트렌드 속에서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대표 김준영)는 6개월 전 `화덕족발`을...
놀부, 한국 매장 스타일 그대로 유지…세계에 '캐주얼 한식' 전파 목표 2014-06-23 07:01:28
‘놀부 맑은설렁탕 담다’, 올해는 ‘놀부화덕족발’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최종범 작가의 미디어 아트를 적용해 꾸민 이색 한식 샐러드뷔페 ‘n테이블’까지 선보이는 등 신성장 동력 창출에도 힘쓰고 있다. 보쌈, 부대찌개, 화덕족발, 항아리갈비 등 총 10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