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한킴벌리 화이트, 인기 캐릭터 빤쮸토끼와 콜라보 스페셜 생리대 출시 2024-11-14 13:58:22
포함된 기획 세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화이트는 흡수력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널리 선호하는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화이트 수퍼흡수는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하는 시크릿홀로 차별화돼 있으며, 가벼운 착용감을 위해 국제 특허를 받은 씬테크 코어 기술까지 적용되어 있다. 한편, 화이트를 비롯한 유한킴벌리 여성용품은 ...
브루넬로 쿠치넬리, 자연에서 영감 얻어 우아·세련·편안함 추구[류서영의 명품 이야기] 2024-11-12 10:17:18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이탈리아의 명품 패션 브랜드로 1978년에 설립되었다. 이 브랜드는 창립자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으며 이탈리아 움브리아 지역의 솔로메오 성에서 시작되었다.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24살 때 스포츠웨어 회사에서 모델로 고용되면서 패션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그는 항상 멋진 옷...
HDC현대산업개발, ‘천안 아이파크 시티’ 견본주택 개관 2024-11-08 09:54:38
열고 분양에 나선다. 성성지구에 들어서는 6000여가구 아이파크 브랜드 타운 중 첫 번째로 공급하는 단지라 눈길을 끈다. 서북구 성성동에 공급되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3층, 11개 동, 1126가구(전용면적 84~150㎡) 규모다. 이 가운데 892가구가 일반에 나온다.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는 평가다. 성성...
프리미엄 케이크와 음료…가족·연인과 함께 '달콤한 연말' 2024-11-06 16:12:02
새롭게 단장한 제품과 인기 디저트 브랜드와 협업해 만든 제품 등이 눈길을 끈다. ○1000만 개 팔린 ‘스초생’의 변신초콜릿케이크 위에 딸기를 잔뜩 쌓은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으로 잘 알려진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과 스초생 10주년을 맞아 ‘화이트 스초생’을...
동서식품, 군산에 브랜드 체험공간 '맥심골목' 오픈…"특색 있는 감성 가득" 2024-11-06 16:11:57
모카골드, 슈프림골드, 화이트골드로 만든 한정 메뉴를 즐길 수 있고 장바구니 모양의 키링 만들기도 체험할 수 있다. 골목 한쪽의 야외 공간인 ‘맥심놀이터’에는 대형 ‘맥시미’ 캐릭터 포토존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음 공간이 마련돼 있다. 고즈넉한 한의원 콘셉트의 ‘맥심한의원’에서는 문진표를 작성하듯...
[2024 대한민국 리빙 브랜드대상] 컨센서스, 우수한 세척력의 우리 가족 안심 프리미엄 세제 2024-11-05 13:34:52
5일 ‘2024 대한민국 리빙 브랜드대상’에서 세탁세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컨센서스는 2010년부터 고객들에게 입소문만으로 알려진 프리미엄급 리빙용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이곳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의 하나인 ‘컨센서스 화이트클린’은 150년 전통의 프랑스 향료를 사용하여 풍성하고...
[가톨릭관동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고주파 미용기기를 사용한 금나노 앰품 개발, 수출촉진 하는 ‘더마솔루션’ 2024-11-04 23:31:01
리프팅실 브랜드 ‘화이트로사’와 필러 ‘아놀브’를 비롯한 얼굴의 주름과 탄력을 되살려주는 성형외과 인기시술 상품을 자사 브랜드로 제조하고 있습니다. 제품은 국내외 바이어, 병원 등에 유통할 뿐만 아니라 글로벌 5대 시장과 기타 시장에도 공급하고 있습니다.” 더마솔루션은 해외 시장...
진짜 비쌀수록 맛있나…'7900원짜리 와인' 눈 가리고 마셨더니 2024-11-02 15:03:20
‘G7’ 등 국내 주요 수입사의 대표 칠레 와인 브랜드 와인들을 대상으로 화이트와 레드 각각 5종씩 총 10종의 와인을 준비했는데, 라벨을 가리고 오직 내용물만 잔에 따라 시음하게 해 와인을 추측할 수 없도록 철저히 가렸다. 번호를 매겨 차례로 마셔보고, 각자의 느낌을 작성하고 점수를 매겼다. “이건 향이 약한데, ...
성수동 길거리 한복판 관객들 몰렸다…'신개념 아트페어' 인기 [현장+] 2024-11-01 15:58:41
수제화 거리에서 브랜드 팝업과 트렌드의 성지가 된 곳 서울 성수동. 매장과 카페가 줄지어 늘어선 골목길에 아트페어가 열렸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하는 페어 '디파인 서울 2024'다. 성수동 에스팩토리와 Y173 두 공간을 무대로 예술 장터를 펼친다. 디파인 서울은 지난해에도 성수동 상가와 공장을 개조한 장소를...
사무실 뛰처나온 MZ세대…"AI 시대, 평생 먹고 살려면 '기술'이 필요" 2024-10-31 18:04:40
빨라지면서 인간 일자리가 위협받고 있다"며 "'화이트칼라'와 '블루칼라'로 나누는 이분법적 논리가 더는 통하지 않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들의 대안은 '브라운칼라'다. 브라운칼라는 화이트칼라의 전문성과 블루칼라의 노동력이 결합한 형태의 노동자를 뜻한다. 뚜렷한 목적 없이 정신노동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