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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업계, 무더위에 3분기 실적부진…4분기 반등 기대 2024-11-11 07:01:02
측면에서 화장품 사업을 강화하려는 움직임도 두드러진다. 지난달 영뷰티 비건 브랜드 '어뮤즈'를 인수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대표적이다. 어뮤즈의 올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421억원)은 지난해 연간 매출(368억원)을 이미 넘어섰다. 어뮤즈 실적은 오는 4분기부터 반영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3분기 상장사 셋 중 하나 '어닝 쇼크'…반도체·이차전지 '흔들' 2024-11-10 08:00:04
증시가 '키맞추기'에 나설 수 있기 때문이다. 한지영 키움증권 연구원은 "3분기 실적 시즌에 대한 실망감이 컸는데, 단기적인 대응 관점에서 이익 모멘텀이 오히려 개선되고 있는 유틸리티, 조선, 증권, 화장품과 같은 업종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고 말했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AI 기업 마크비전, 더파운더즈에 마크AI 솔루션 제공 2024-11-07 14:49:11
스킨케어 화장품 부문에서 토너와 클렌징 오일 카테고리 최상위권에 오르며 ‘아마존 탑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마크비전은 아누아의 브랜드 보호를 위해 위조상품 유통이 활발하게 이뤄지는 중국과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일본, 미국 등 11개 국가에서 신속한 제재 조치할 예정이다. 모니터링 대상은 아마존, 이베이,...
[오늘시장 특징주] 에이피알(278470) 2024-11-07 10:22:58
디바이스 부문과 화장품 사업 부문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디바이스 부문은 신제품 출시와 글로벌 판매 확대로 전년 대비 62% 성장했고, 화장품 사업부 역시 전년 대비 50%대의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특히 해외 실적이 눈에 띄는 성장을 보이며, 분기 기준으로 1000억을 넘어서는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작년 연간...
"내년 28만닉스 갈수도…삼전보다 기술 한참 앞서" 2024-11-06 17:48:24
대표는 전력기기와 화장품 관련주도 다시 주목할 때라고 했다. 모두 상반기 국내 증시를 주도한 업종이지만 7월부터 주가가 정체된 곳이 많다. 이 대표는 “일시적 상황일 뿐 곧 실적으로 증명될 것”이라고 했다.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전력기기 업종을 대표하는 HD현대일렉트릭, 효성중공업, LS일렉트릭은 내년 매출과...
KDI, 1년째 '내수부진' 진단..."수출 증가세도 조정" 2024-11-06 17:38:48
승용차(2.1%)는 증가했으나 음식료품(-6.1%), 의복(-2.3%), 화장품(-10.2%) 등 대부분의 품목에서 감소세가 지속됐다. 건설투자는 일부 선행지표의 개선에도 건축 부문을 중심으로 위축된 모습이다. 지난 9월 건설투자를 의미하는 건설기성은 1년 전보다 12.1%나 줄어 전달(-9.2%)보다 감소 폭이 확대됐다. KDI는...
에이피알, 3분기 영업이익 272억원…25% 증가 2024-11-06 15:29:05
작년보다 28.7%, 18.9% 증가했다. 3분기 매출을 부문별로 보면 뷰티 디바이스(미용기기) 매출이 745억원으로 62.2% 늘었다. 이는 신제품 출시와 해외 판로 개척 덕분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올해 들어 지난 9월까지 뷰티 디바이스의 국내외 누적 판매량은 250만대를 넘었다. 화장품 사업부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53.6%...
3분기 민간소비 증가에도 더딘 내수회복…KDI "건설부진 지속" 2024-11-06 12:00:03
승용차(2.1%)는 증가했으나 음식료품(-6.1%), 의복(-2.3%), 화장품(-10.2%) 등 대부분의 품목에서 감소세가 지속됐다고 KDI는 분석했다. 서비스 소비도 완만한 증가세가 계속됐다고 봤다. 9월 서비스업 생산은 작년 동월보다 0.2% 줄었다. 숙박·음식점업(-3.0%), 예술·스포츠·여가 관련 서비스업(2.5%), 교육(-1.0%) 등...
화장품 기획까지 한다…'고마진' 뷰티에 힘주는 홈쇼핑 2024-11-04 14:52:09
점도 주효했다. 그동안은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을 단독으로 판매하며 상품 경쟁력을 확보했는데, 이제는 어느 정도의 전문성이 요구되는 화장품 기획으로까지 뷰티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다. GS샵도 인기 화장품 브랜드인 마녀공장과 지난 4월 신제품 공동 기획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지난 2022년에는 협력사...
불황에…명품백 대신 럭셔리 립스틱 산다 2024-11-03 18:01:36
7%, 패션·잡화가 5%, 시계·보석은 4% 줄었다. 하지만 화장품·향수 등 뷰티 부문은 성장세가 꺾이지 않았다. 올 3분기 관련 매출이 20억1200만유로(약 3조100억원)로 3% 늘었다. 세계적인 명품 소비 감소 추세에도 ‘작은 사치재’는 각광받고 있어서다. 국내에서도 백화점, e커머스 등 주요 유통사를 중심으로 럭셔리 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