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앳홈, 필링 케어 화장품 '톰' 출시 2024-02-15 10:13:29
앳홈은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톰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톰은 각질 제거와 피부 진정, 보습 효과가 있는 필링 케어 제품이다. 피부 전문점에서 1시간 이상 소요되는 필링 케어 시간을 15분으로 단축시킨 것이 특징이다. 샤프론, 레드마카, 토코페롤 등 얼리 안티에이징에 효과를 지닌 원료를 사용했고, 약물 전달...
통신 3사, '청룡의 해' 설맞이 이벤트·프로모션 운영 2024-02-08 09:31:20
커피전문점, 제과점 등 할인쿠폰을 마련했으며, 구독상품 '우주패스' 가입자에게는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 앱으로 치킨을 주문할 때 할인권을 제공한다. KT[030200]는 가족끼리 데이터, 멤버십 포인트 공유와 데이터 및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KT 패밀리박스' 앱에서 제휴 혜택을 마련했다. 문구 쇼핑몰...
여행·영화 대신 헬스장에 돈 쓴 20대 2024-01-30 18:15:36
보면 이 기간 배달 서비스 매출 증가율이 164%로 가장 높았다. 피트니스(58%), 커피 전문점(53%), 디저트 전문점(48%), 스포츠(45%) 순으로 매출 증가 폭이 컸다. 반면 면세점(-42%), 여행사(-22%), 영화·공연(-20%), 건강식품(-12%), 화장품(-6%), 대형마트·할인점(-5%)의 매출은 2019년 대비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거리두기 끝났는데도…배달서비스 매출 164% 늘었다 2024-01-30 13:16:52
2023년 연령대별 업종별 매출액 비중을 2019년도와 비교해보면 20대는 피트니스(+2%p), 30대 화장품(+2%p), 40대 배달서비스(+9%p), 50대 편의점(+4%p), 60세 이상은 건강식품(+15%p) 업종의 비중이 늘었다. 연령대별로 보면 40대는 배달서비스(+9%p), 테마파크(+5%p), 영화·공연(+2%p), 50대는 편의점(4%p), 면세점(4%...
"최근 5년간 배달·피트니스 매출 ↑ 여행·공연 ↓" 2024-01-30 09:34:17
보면 이 기간 배달서비스 매출 증가율이 164%로 가장 컸고, 피트니스(58%), 커피전문점(53%), 디저트전문점(48%), 스포츠(45%) 순으로 매출액이 증가했다. 반면, 면세점(-42%), 여행사(-22%), 영화·공연(-20%), 건강식품(-12%), 화장품(-6%), 대형마트·할인점(-5%)의 매출액은 2019년 대비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면세점보다 다이소…외국인도 반한 '갓성비' 2024-01-16 18:07:48
‘가성비’ 화장품은 동나기 일쑤다. 인테리어 소품도 외국인이 많이 사는 품목이다. 외국인 방문이 늘자 다이소는 명동역점을 5개 층에서 12개 층으로 확장해 김, 인스턴트 커피 등 외국인 관광객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군 진열대를 늘렸다. 화장품을 주로 판매하는 헬스·뷰티 전문점인 올리브영도 다이소 못지않게 외국인...
12월 26일 크리스마스 특집 - 미국 MZ 소비 트렌드 [글로벌 시황&이슈] 2023-12-26 08:03:50
샬롯 틸버리, 로레알이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화장품에 대한 지출은 127달러로 집계됐는데, 이는 2019년 이후 최고 수준일 정도로 청소년들의 소비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브랜드 1위를 차지한 엘프 선호도는 조금 더 자세하게 짚어보겠습니다. 이번 가을 보고서에서 가장 눈에 띄는 브랜드라고도 할 ...
'매출 0원→1500만원' 소금빵 1만개 판 자매의 비결은… [방준식의 N잡 시대] 2023-12-10 07:00:02
디저트류 전문점 창업이 늘고 있다. KB국민카드의 매출 데이터 분석 자료를 보면, 디저트 전문점 매출액은 2019년부터 매년 8%, 28%, 47%씩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 기간에 가맹점 수는 48%가 늘어났다. 제품의 단가도 높아 매출 확보에도 유리하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온라인으로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도 늘고 있다....
"10대가 꽂혔다"…요즘 올리브영 매장 장악한 제품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12-04 12:00:04
프로젝트’. 화장품 등 ‘뷰티’ 전문점인 CJ올리브영에서 요즘 가장 많이 언급되는 말이라고 한다. 헬스케어의 영문 앞 글자인 ‘H’를 따서 간단히 짓긴 했지만, CJ올리브영이 들이는 공은 상당하다. 가장 인기 있는 뷰티 상품이 진열되던 CJ올리브영 매장 중심은 건강기능식품 매대로 바뀌었다. CJ올리브영이 6조원대...
"싸게 사서 쟁여놓자"…인기 폭발한 1000원대 '초저가 제품' 2023-11-18 20:34:33
이 샵은 생활필수품부터 화장품, 패션, 스포츠 용품, 반려용품까지 파는 데 모두 1만원이 넘지 않는다. 오픈 첫 달 대비 지난달 일평균 거래액은 약 2배 증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발 매트와 종이 호일, 휴지통, 세탁 티슈 등 생활·주방용품 판매가 급증하는 추세다. 11번가 관계자는 “고물가에 가성비를 선호하는 경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