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필립♥ 박현선, 결혼 소감 발표 "많은 축하 감사해" 2020-10-08 23:45:00
그리고 베이비들도"라고 언급했다. 이필립은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데뷔, '남자이야기', '시크릿 가든', '신의' 등에 출연했다. 2018년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한 후 사업가 행보를 걷고 있다. 박현선은 2010년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서 쇼퍼홀릭 발레리나로 출연해...
아이오페, 20일까지 '디지털 스킨위크' 연다 2020-09-14 14:06:44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는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2020 아이오페 디지털 스킨위크'를 연다. 2017년 처음 시작한 이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올해 처음으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아이오페 스킨위크는 피부 상태를 측정한 뒤 맞춤형 솔루션을...
[제플 정호정의 뷰티바이블⑩] 초강력 슈퍼 파워, 강력한 타임 리버스 아이템을 만나다 2020-05-08 12:14:00
스킨케어 루틴을 짭니다. 그렇게 태어난 저의 화장품 레시피는 제플만의 스킨케어 노하우가 되고 저 자신을 가꾸는 작은 행복이 되어 더 많은 가능성을 열어 줍니다. 행복은 멀리 있는 게 아니라는 교훈을 화장품을 통해 배우고 있습니다. 원료 하나, 사소한 비율 차에 울고 웃는 저의 평범한 일상이 제 삶의 이유가...
[양쥐언니 뷰티칼럼㉒] 美 대륙에서 시작된 어린 동양소녀의 ‘뷰티홀릭’ 2020-04-07 13:52:00
사온 화장품을 나눠 줄 정도로 ‘뷰티홀릭’이 됐죠. “삶을 풍요롭게 하는 행복은 일상의 작은 변화에서 시작한다” 늦게 배운 도둑질이 무섭다고 했던가요? 하교길에는 늘 화장품을 구경하러 다녔습니다. 당시 미국에서는 약국에서 기초부터 색조 화장품까지 팔았어요. 지금의 올리브영이나 롭스에 약국이...
박현선 "백색묘기증 걸려…얼굴 달아오르고 수포까지" 2020-01-16 17:50:07
쇼퍼홀릭 발레리나로 출연했고, 2014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타블로의 딸 하루의 발레 선생님으로 깜짝 등장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14만3000명에 달하는 인플루언서이기도 한 박현선은 2005년부터 쇼핑몰을 운영하며 화장품과 의류를 판매하고 있다. 박현선은 백색묘기증 고백에 앞서...
'왕 다이아 프러포즈' 이필립·박현선 누구? 2020-01-16 09:04:16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했다. 박현선은 세종대 무용학과 박사 학위를 취급한 무용가로 과거 '화성인 바이러스'에 쇼퍼홀릭 발레리나로 출연한 바 있다. 2014년에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타블로 딸 하루의 발레 선생님으로 등장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기초화장품 브랜드 '라비앙'을 런칭해 2018년...
H&B 기업들 일제히 세일 이벤트 열어 2019-11-28 15:53:58
부문의 92개 상품을 골랐다. 이 제품들 외에 보습 크림, 색조 화장품, 바디케어 제품도 정상가 보다 최대 60% 싸게 판매한다. 올리브영은 할인 행사에 앞서 오는 29일부터 이틀간 서울 성수동 에스펙토리에서 뷰티 페스티벌 콘셉트로 ‘2019 올리브영 어워즈앤페스타’를 연다. 티켓 4000장은 이미 모두 팔렸다....
찬바람이 싸늘하게…얼굴은 화려하게 2019-11-13 15:13:08
새 옷을 입히거나 반짝이는 색조 화장품을 모아 소비자의 눈길 사로잡기에 나선 모습이다. 1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는 한국의 전통 문양 자연산수문을 재해석한 패키지로 꾸민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을 비롯해 설린수,...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수루스, 임산부를 위한 전용 마스크팩 2019-06-04 14:50:00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화장품(임산부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수수루스는 ㈜슈퍼홀릭이 예비맘들을 위해 론칭한 임산부 전문 브랜드다. 수수루스는 엄마이기 이전에 여자인, 변화가 두려운 임산부의 아름다움을 지켜주기 위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임산부를 위한 브랜드...
디홀릭, 어정쩡한 현지화 대신 'K패션 DNA'로 日서 1000억 매출 2019-01-08 17:39:34
유명 의류업체 대거 입점디홀릭은 일본에서 온라인 비즈니스를 대대적으로 확장할 준비에 들어갔다. 작년 초 무신사의 스트리트 패션 상위 브랜드 150개가량을 디홀릭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시킨 데 이어 지난해 11월부터는 난닝구 시크헤라 츄 나인 등 국내 유명 온라인 여성의류몰을 대거 합류시켰다. 난닝구는 입점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