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년 8개월만"…내달부터 편의점 '코카콜라' 가격 오른다 2024-08-25 14:36:51
올릴 예정이다. 환타 오렌지 캔 250㎖도 1400원에서 1500원으로, 토레타 캔 240㎖는 1200원에서 1300원으로 각각 7.1%, 8.3% 인상한다. 커피 음료인 조지아 오리지널 캔 240㎖도 기존 1300원에서 7.7% 오른 1400원에 판매할 방침이다. 코카콜라음료는 LG생활건강의 음료 사업 부문 자회사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수입...
코카콜라, 가격 평균 5% 인상…다음달부터 적용 2024-08-25 14:31:32
2천300원으로 4.5% 인상된다. 환타 오렌지 캔(250㎖)은 1천400원에서 1천500원으로 7.1% 오르고, 토레타 캔(240㎖)은 1천200원에서 1천300원으로 8.3% 인상된다. 커피 음료인 조지아 오리지널 캔(240㎖)은 1천300원에서 1천400원으로 7.7% 오른다. 코카콜라음료는 LG생활건강의 음료 사업 부문 자회사다. LG생활건강은...
내달부터 코카콜라 편의점 가격 5% 오른다 2024-08-25 14:18:25
내달부터 코카콜라 편의점 가격 5% 오른다 환타는 7%↑…코카콜라음료·해태htb 가격 인상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코카콜라음료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음료 제품 가격을 다음 달 1일부터 평균 5% 올린다고 25일 밝혔다. 이에 따라 코카콜라 캔 350㎖ 가격은 2천원에서 2천100원으로 5.0% 오른다. 코카콜라 제품...
'50년 글로벌 상거래 평정' 바코드 사라진다 2024-08-20 17:57:40
업체와 협력해 한정판 환타 제품에 이런 시도를 했다. 로레알은 염색약 패키지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소비자가 해당 색상을 가상으로 염색해보고 사용법을 시청할 수 있는 웹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게 했다. 스테판 라누젤 로레알 뷰티테크 프로그램 담당자는 “이 같은 경험을 한 소비자의 향후 구매 가능성이 2~3배 높은...
'도입 50년' 상품 바코드, QR코드로 바꾼다…"이르면 3년 안에" 2024-08-20 10:08:03
중이며, 지난해에는 소매업체들과 협력해 환타 한정판 제품에 대해 이러한 실험을 진행했다. P&G 관계자는 "최고의 사용사례는 아마 우리가 아직 생각하지 못한 것일 것"이라면서 "50년 전 바코드 사용을 시작할 때도 어떻게 산업을 바꿔놓고 널리 쓰이게 될지 상상하지 못했던 것과 같다"고 기대했다. 다만 이러한 전환이...
[게시판] 코카콜라, 라이즈 멤버 모습 담은 환타 출시 2024-07-19 09:07:53
▲ 코카콜라는 그룹 라이즈 멤버의 모습을 캔에 담은 환타 제품 '라이즈 캔'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지난 4월 환타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라이즈 활동을 기념하고, 소비자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스페셜 제품을 기획했다. 코카콜라는 또 라이즈 캔 제품 1박스(24개) 이상을 구매하면...
러시아 복귀?…스타벅스 이어 코카콜라 '상표등록' 신청 2024-06-15 14:34:27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환타 등의 상표 등록을 신청했다고 전했다. 코카콜라 측은 베도모스티의 사실 확인 요청에 응하지 않았다. 타스 통신은 코카콜라가 8가지 상표 등록을 신청했다며 환타, 스프라이트, 파워에이드 등에 대해 상표 등록을 시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코카콜라는 1980년부터 40년 넘게 러시아에서...
스타벅스 이어 코카콜라도 러시아서 상표등록 신청 2024-06-15 00:08:39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환타 등의 상표 등록을 신청했다고 전했다. 코카콜라 측은 베도모스티의 사실 확인 요청에 응하지 않았다. 타스 통신은 코카콜라가 8가지 상표 등록을 신청했다며 환타, 스프라이트, 파워에이드 등에 대해 상표 등록을 시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코카콜라는 1980년부터 40년 넘게 러시아에서...
'잘파세대' 잡으려면 '더 짧게'…유통가에 부는 '숏폼' 전략 2024-05-28 09:32:11
음료 브랜드 환타는 최근 라이즈와 함께 진행한 '원해? 환타!' 광고 캠페인 영상을 편집해 6초대 분량의 숏폼 영상으로 제작하고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 공개했다. 짧은 영상을 선호하는 잘파세대를 공략해 가로형 영상에 더해 인스타그램 ‘릴스’나 유튜브 ‘쇼츠’ 등...
LG생건 실적 바닥 찍었나…영업익 10분기 만에 증가 2024-04-25 18:26:21
늘어난 525억원을 기록했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 환타 제로 오렌지향 등 신제품을 대거 출시해 매출은 증가했으나 원가 부담이 지속돼 영업이익은 소폭 개선되는 데 그쳤다. 생활용품 부문의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7% 감소한 5534억원, 영업이익은 8.3% 증가한 354억원이었다.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은 올해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