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통업계, 황금연휴 겨냥 '먹거리 할인 대전'(종합) 2023-04-27 10:13:33
유통업계, 황금연휴 겨냥 '먹거리 할인 대전'(종합)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유통업계가 '황금연휴'를 앞두고 대대적인 먹거리 할인행사에 나선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139480]는 이날부터 내달 3일까지 행사카드 결제 시 국산 브랜드 한우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한다. 준비된 물량은 약...
대형마트, 황금연휴 겨냥 '먹거리 할인 대전' 2023-04-27 06:00:05
대형마트, 황금연휴 겨냥 '먹거리 할인 대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대형마트들이 '황금연휴'를 앞두고 대대적인 먹거리 할인행사에 나선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139480]는 이날부터 내달 3일까지 행사카드 결제 시 국산 브랜드 한우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한다. 준비된 물량은 약...
"냉장육 치킨 선택하면 3000원 더 내라고?"…소비자들 시끌 2023-04-21 07:00:02
있는 것은 점주 선택사항이라고 해명했지만, 상당수 매장에서 '황금올리브 치킨 핫윙' 주문 메뉴에 '핫윙 부분육 선택(필수 선택)'이라는 항목을 포함했다. '냉동'과 '냉장 변경'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냉동은 '추가 비용 없음'이지만 냉장 변경은 3000원 추가 금액이 붙는 게...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인기…하루 판매량 1만개 넘어" 2022-11-30 09:17:40
소떡만나' 인기…하루 판매량 1만개 넘어"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는 신제품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의 하루 판매량이 1만개를 넘었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BBQ의 대표 메뉴인 황금올리브에 자메이카 저크 소스로 감칠맛을 낸 것이다. BBQ는 신제품을 이달 7일...
[월드컵] "집관족 잡아라"…유통업계, 월드컵 마케팅 박차 2022-11-21 14:21:09
떡만나 치킨'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BBQ의 대표 제품인 황금올리브에 자메이카 저크 소스로 감칠맛을 냈다. BBQ는 신제품 CM송(광고음악)을 17일 음악전문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굽네치킨은 남해지역 마늘농가와 협업한 신제품 '남해마을 바사삭'을 16일 출시하고 유튜브 광고에...
"미국 Z세대 입맛 잡아라"…BBQ '자메이카 치킨' 출시 2022-11-07 17:31:46
소떡만나 치킨(사진)’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글로벌 Z세대(1990년대 후반~2010년대 초반 출생자) 공략에 나섰다. ‘황금올리브’ 시리즈에 집중돼 있던 제품군을 다양화해 소비층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BBQ는 7일 서울 종로구 BBQ빌지워터점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자메이카 저크 소스를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 출시…"글로벌 성장 앞당길 것"(종합) 2022-11-07 15:02:21
신제품은 BBQ의 대표 제품인 황금올리브에 자메이카 저크 소스로 감칠맛을 낸 것이다. 자메이카 저크 소스는 카리브해·중남미 지역에서 고기에 바르는 소스인데, BBQ는 전통 저크 소스를 구성하는 코리앤더, 너트맥, 큐민, 클로브, 후추, 꿀 등을 넣고 청양고추도 가미해 알싸하면서 매콤한 맛을 냈다고 설명했다. 또...
[포토]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 출시 2022-11-07 13:23:34
종로구 BBQ 빌지워터점에서 모델들이 BBQ 신제품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을 선보이고 있다.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은 BBQ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의 바삭한 육즙과 풍미에 이국적인 캐리비안풍 저크소스로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소스와 어울리는 떡과 소세지를 토핑으로...
이지혜♥문재완, 세번째 시험관 성공…간절함이 만든 기적 2021-05-18 08:52:41
모두의 관심이 쏠린 가운데, 소울이는 돈이 담긴 황금 봉투를 선택해 이윤지를 웃음짓게 했다. 한편 1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너는 내 운명’의 가구 시청률은 8.1%로(이하 수도권 2부 기준) 상승세를 그리며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화제성과 경쟁력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은...
'도시어부3' 유튜브 떡상 불꽃 야망 ->100만 원 짜리 황금배지 이벤트 내걸어 2021-05-13 21:22:00
해 관심이 쏠린다. 구독자 떡상을 위해 초청하고 싶은 게스트들이 언급되자, 김준현은 특정 게스트를 두고 “나오기만 하면 이틀 만에 100만 가능”이라고 호언장담을 해 그 주인공이 누구일지 호기심을 더한다. 구독자를 달성하면 소원을 들어주겠다는 제작진의 말에 이날 도시어부들은 앞다투어 소원 타임을 가지며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