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슬라, 시가총액 1조달러 돌파...비트코인 최고가 경신 [美증시 특징주] 2024-11-11 08:14:47
매출은 19.3% 증가했습니다. CNBC는 고객 충성도와 안정적인 회원 유지율은 코스트코의 장기적인 성장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다며, 이러한 요소들이 긍정적인 신뢰를 제공하며 주가 상승을 이끌었다고 평가했습니다. 코스트코는 4%대 올랐습니다. [파라마운트] 그럼 이어서 파라마운트 실적입니다. 매출은 예상을 하회했고,...
현대백화점, 현대이지웰 지분 15% 공개매수 2024-11-10 17:38:02
고객사와 300만 명 넘는 회원을 보유했다. 현대백화점그룹 측은 이번 지분 인수로 경영권을 확고히 하고 경영과 관련한 주요 의사결정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현대백화점 측이 지분 확보에 성공하면 시장에 확산한 현대드림투어와 현대이지웰 간 합병 리스크도 종식될 전망이다. 시장에선 현대지에프홀딩스가 100% 비상장...
빗썸, 비트코인 신고가 기념 이벤트…"최대 7만원 상당 BTC 제공" 2024-11-08 15:41:18
지급될 수 있다. 추가적으로 빗썸 신규 가입 회원은 웰컴 미션 수행 시, 2만원 상당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신규 고객의 경우 7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빗썸은 "비트코인이 신고가를 경신하며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라며 "이용자들에게 건전한 투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
스틱커피 패키지에 변우석 새겨넣었다…이디야 매장서만 판매 2024-11-08 10:12:20
가입 회원에게 변우석이 추천하는 신메뉴 ‘시그니처 커피’ 2종에 대한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아울러 전국 이디야 매장에선 음료 컵홀더, 윈도우 시트, 도어 시트, 배너 등 변우석을 활용한 각종 홍보물도 만날 수 있다. 이디야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의 다채로운 매력을...
"항공 마일리지 이렇게 쓰세요"… 대한항공, '마일리지 프로모션' 진행 2024-11-08 08:40:17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보유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스카이패스 딜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간편하게 마일리지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월동 준비’를 테마로 열린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습기·손난로 등 생활용품 △설렁탕 등 가정간편식 △카페·베이커리·영화관람권 모바일 쿠폰 등이 마일리지로 구매 가능하다....
전국상인연합회, 온누리상품권 부정유통 감시단 출범…자정 활동 2024-11-07 12:00:23
감시단 출범…자정 활동 부정 유통 적발 시 고발 및 상인회원 제명 조치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전국상인연합회(전상연)는 오는 8일 부산시민공원에서 전상연 17개 지회 회장단, 상인 70여명과 함께 '온누리상품권 부정 유통 감시단'을 출범하고 자정 선언문을 낭독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앞으로 전상...
아시아나항공, '인천-구마모토' 재운항한다…9년여 만 2024-11-07 09:15:28
고객의 여행 편의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인천-구마모토 노선 재운항을 기념해 출국 게이트에 포토존을 설치하고, 탑승객 전원에게 구마모토 마그넷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구마모토 노선을 포함한 인천 및 김포발 일본 노선 일부 일반석 항공권에 대해...
아시아나항공, 약 8년만에 인천~구마모토 재운항…주 3회 뜬다 2024-11-07 09:04:04
고객들의 여행 편의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이번 행사에는 구마모토현, 공항 관계자들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는데 앞으로도 구마모토현과의 긍정적인 협력 관계가 지속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아시아나항공은 인천~구마모토 노선 재운항을 기념해 출국 게이트에 포토존을 설치하고 탑승객 전원에게...
"멤버십 인상에도 이탈 없었다"…쿠팡 매출 '분기 최대' 2024-11-06 17:37:18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과 가치를 알아가는 회원이 점점 늘고 있다”고 말했다. 와우 멤버십 비용 58% 인상에도 활성고객이 늘어난 점도 주목된다. 프로덕트 커머스 부문의 3분기 활성고객은 2250만 명으로, 작년 3분기보다 11%나 증가했다. 멤버십 가격 인상 전인 2분기 활성고객(2170만 명)보다도 많다. 1인당 고객 매출은...
쿠팡, 외형 고속성장 지속…수익성은 '제자리'(종합) 2024-11-06 17:34:33
비회원 고객의 9배에 달할 정도로 높은 참여도를 보인다"며 "가장 오래된 회원은 신규 회원보다 평균 2.5배 많이 지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직 개발되지 않은 거대한 잠재력을 고려할 때 이제 막 첫발을 내딛고 있다"며 고객 증가 기대감을 내비쳤다. 쿠팡은 이를 위해 상품군의 카테고리 확대와 신규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