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푹 빠졌다…껌 누른 '대세 간식' 2022-08-12 11:13:48
32% 떨어졌다. 올초에는 후레쉬민트 재출시 1년만에 생산 중단결정을 내리기도 했다. 소비자들은 씹는 재미를 껌이 아닌 젤리에서 찾고 있다. 단무지 젤리, 아이스크림맛 젤리 등 맛과 모양이 특이한 이색 젤리가 SNS를 타고 2030 펀슈머(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사람들)까지 공략하면서 소비층을 넓히고 있다. 이에...
"고길동이 불쌍해? 당신은 어른!"…'고길동 맥주' 나왔다 2022-05-13 14:50:45
맛이 나는 '쥬시후레쉬맥주''스피아민트맥주', 불닭볶음면과 함께 먹으라고 나온 '불닭맥주' 등이 대표 상품이다. 창업자는 1993년생 전동근 대표다. 누적 투자 유치액은 약 75억원이다. 더쎄를라잇브루잉은 올 하반기 충남 보령에 아시아태평양 최대 규모 맥주 브루어리를 열 계획이다. 고은이...
'그 맥주' 사러 편의점 찾아간다…수제 맥주 전성시대 2021-11-21 07:07:01
쥬시후레쉬 맥주, 스피아민트 맥주, 골뱅이 브랜드와 협업한 유동골뱅이 맥주 등 10종의 수제 맥주를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의 국산 맥주 매출 가운데 수제 맥주가 차지하는 비중은 2018년 2.5%에서 올해 15.2%로 늘었다. 관세청 수출입무역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맥주 수입액은 2018년 3억968만달러에서...
더쎄를라잇브루잉 "시리즈A 40억 추가 투자 유치" 2021-10-29 18:45:31
"이번 시리즈A2 투자는 보통주 투자로 진행됐다. 기발행 주식은 모두 보통주로 전환됐고, 2024년 기업공개(IPO)가 목표"라고 설명했다. 더쎄를라잇브루잉은 '불닭망고에일', '유동골뱅이맥주', '쥬시후레쉬맥주', '스피아민트맥주' 등 다양한 협업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오정민 한경닷컴...
"이게 진짜라구?"...소다맛 호빵·껌맛 맥주·우유라면 2021-09-10 07:45:36
후레쉬`와 `스피아민트` 맛을 살린 수제 맥주를 각각 3월, 6월에 출시했다. 껌을 제조할 때 들어가는 향 원액을 맥주에 그대로 담았다. CU는 지난 5월 팔도와 손잡고 `우유라면`을 단독 출시했다. 라면에 우유를 부어 먹는 사람이 많은 데서 착안한 상품으로, 서울우유 분유를 넣은 수프가 일반 라면수프와 함께 들어...
소다맛 호빵·껌맛 맥주…MZ세대 입맛 노린 편의점 이색식품 2021-09-10 07:30:00
맥주를 내놓았다. 롯데제과의 '쥬시후레쉬'와 '스피아민트' 맛을 살린 수제 맥주를 각각 3월, 6월에 출시했다. 껌을 제조할 때 들어가는 향 원액을 맥주에 그대로 담았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최근 MZ세대(1980∼2000년대 초 출생) 중심으로 '민트 맛 팬덤'이 형성된 점을 고려했다"고 말했다....
명품 사면 적립, 메타버스 전용 카드…2030 '취향 저격' 2021-08-25 15:08:27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다. 쥬시후레시와 후레쉬민트, 스피아민트 등 3종의 롯데껌 디자인을 선보인 롯데카드의 ‘롤라카드’도 MZ세대 호응을 얻었다. 하나카드는 고객이 직접 자신의 모바일 카드를 원하는 대로 디자인할 수 있는 ‘나만의 카드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해 MZ세대가 개성을 표출할 수 있도록 했다. 이인혁...
편의점 대세 디저트...껌도 아이스크림도 아닌 이것 2021-06-24 10:04:18
밝혔다. `쥬쉬아마카롱`은 롯데제과 장수 껌인 쥬시후레쉬, 후레쉬민트, 스피아민트 맛을 각 1입씩 총 3입으로 구성한 상품이다. 껌의 향료를 그대로 사용하여 오리지널 껌의 맛을 완벽히 구현했고, 밝은 색깔에 달콤하고 상큼한 맛으로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킨다는 포부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1/1~6/23) 디저트...
'현대판 주막' 편의점서 불티나게 팔린 '가성비 와인' 뭐길래 2021-06-23 11:17:57
후레쉬 껌 원액을 담은 라거 수제맥주 '쥬시후레쉬맥주'를 선보인 데 이어 '스피아민트맥주'를 선보이기로 했다. 상반기 와인 매출 급증도 만만찮았다. CU(120.2%) GS25(130.5%) 세븐일레븐(241.2%) 이마트24(143.1%) 모두 와인 매출이 세자릿수 증가세를 기록했다. 이는 가정에서 가족과 혹은 친구들과...
스피아민트·BYC…'콜라보 맥주' 전성시대 2021-06-15 17:19:36
말 콜라보 맥주 ‘스피아민트맥주’를 출시할 예정이다. 국민 껌으로 불리는 롯데제과의 ‘스피아민트’를 차용했다. 최근 인기가 많은 민트 향을 첨가해 청량감을 높인 상품이다. 이달 들어 세븐일레븐의 수제맥주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204% 증가했다. 전체 국산 맥주 중 수제맥주가 차지하는 비중은 2018년 3%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