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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여름 한정 '초코파이情 수박'·'후레쉬베리 멜론' 출시 2023-07-06 08:14:57
'후레쉬베리 멜론' 등 한정판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오리온은 여름철 과일인 수박과 멜론을 파이 제품에 접목해 색다른 맛을 냈다고 설명했다. 초코파이情 수박은 지난 1974년 출시된 '국민 간식' 초코파이를 수박 맛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오리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여름에도 한정판으로 이...
`동결 9년` 끝나나…오리온, 가격 인상 저울질 2022-07-11 19:03:41
대표 제품인 초코파이와 후레쉬베리 같은 `파이`류, 고소미 등 `비스킷`류 6종이 대상이었는데요. 당시 오리온이 파는 전체 상품이 50여 개였던 점을 감안하면 가격이 오른 품목이 많지 않았습니다. 이후 가격을 동결해 왔으니 대다수 제품은 10년 넘게 같은 값에 소비자를 만난 셈이죠. 그랬던 오리온의 분위기가 달라진...
[금주신상] 설 제수도 배달로…동원홈푸드 '프리미엄 차례상' 2021-01-16 08:00:06
▲ 롯데제과는 '후레쉬민트껌'을 3년 만에 재출시했다. 후레쉬민트는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와 함께 이른바 '껌 삼총사'로 불리며 롯데제과의 간판 역할을 톡톡히 했다. 그러나 2000년대 이후 껌 제품이 다양화되면서 2017년 단종됐다가 이번에 다시 소비자를 만나게 됐다. ▲...
파리바게뜨, 싱그러운 딸기 가득한 `2021 딸기 페어` 진행 2021-01-08 15:56:51
채운 `딸기 크림빵` △촉촉한 후레쉬샌드빵 사이에 상큼한 딸기요거트 크림을 듬뿍 채운 `생딸기 요거트 샌드` 등이다. 바삭한 식감의 페이스트리 파이와 상큼 달콤한 딸기가 어우러진 제품도 내놓는다. △두 가지 색으로 돌돌 말려 바삭하고 고소한 데니쉬빵 위에 싱싱한 생딸기를 올린 `딸기 로프데니쉬` △바삭한 파이...
레스토랑 어디까지 가봤니…용산서 즐기는 '4호4색' 2020-12-15 17:07:52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공통 메뉴는 엔다이브와 멜바 토스트를 곁들인 도미와 연어 타르타르, 버터 전복구이, 시금치와 안심 스테이크, 배가 들어간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 후레쉬 베리와 라즈베리 소스 등이다. 여기에 킹스 베케이션에는 판티니 그랑 뀌베 로제 스와로브스키 1병을, 더 리본에는 새우튀김을...
오리온, 중국서 파이 부문 1위 2020-07-16 17:33:16
올랐다. C-CSI는 중국 소비자의 기업 신뢰도를 평가한 지표다. 올해는 중국 100개 도시에서 1만1100여 개 브랜드를 평가했다. 오리온은 중국 소비자 취향에 맞춘 제품으로 주목을 받았다. 찰초코파이(현지 제품명 누어하오리유파이), 후레쉬베리 복숭아맛(타오타오파이), 꼬북칩 마라새우맛(랑리거랑 마라룽샤) 등이 높은...
"과자·디저트 배달 2배 증가"…코로나19에 달라진 소비행태 2020-03-11 18:06:25
‘후레쉬베리’ ‘카스타드’ 등 파이류가 전체 매출의 27%를 차지했다. ‘촉촉한 초코칩’ ‘꼬북칩’ ‘포카칩’ 등 비스킷, 스낵류의 인기도 높았다. 파이 제품은 박스 단위로 구매하는 경향이 눈에 띄었다. ‘실속팩’ ‘대용량팩’ 등으로 다양하게 제품을 구성한 것도 온라인 매출 성장의 요인으로 꼽힌다. 오리온...
코로나19에 온라인 과자 매출 2배 가까이 증가 2020-03-11 09:42:35
늘어난 아이들 간식용으로 인기가 좋은 '초코파이정(情)'·'후레쉬베리'·'카스타드' 등 파이류가 전체 매출의 27%를 차지했다. 이어 집에서 영화를 보거나 맥주 등을 마실 때 곁들이기 좋은 '촉촉한 초코칩'·'꼬북칩'·'포카칩' 등 비스킷과 스낵류의 인기도 높았다고...
개학 연기에 아이들 '집콕'…과자·완구 온라인 판매 '급증' 2020-03-11 09:41:55
좋은 제품 위주로 판매가 늘었다. 초코파이情 후레쉬베리 카스타드 등 파이류가 전체 매출의 27%를 차지하며 가장 많이 판매됐다. 파이의 경우 박스 단위로 구매하는 경향도 눈에 띄었다. 이어 집에서 영화를 보거나 맥주를 마실 때 곁들이기 좋은 촉촉한 초코칩 꼬북칩 포카칩 등 비스킷, 스낵류의 인기가 높았다. 아이...
오리온 "포장 개선 통해 지난해 잉크사용 24% 절감" 2020-01-22 10:02:51
24% 줄였다고 22일 밝혔다. 오리온은 지난해 7~11월 후레쉬베리, 촉촉한 초코칩, 다이제, 생크림파이 등 10개 브랜드의 포장재를 순차적으로 개선했다. 이를 통해 기존 사용량의 24%에 달하는 총 27t의 잉크를 절감했다. 연간 사용량으로 환산하면 약 90t에 달하는 잉크를 절감한 셈이라고 오리온은 설명했다. 앞서 오리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