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Q 예상 순이익 증가율 1위 광고주는 에코마케팅.왜? 2019-08-06 10:31:06
이어 나스미디어(089600)(21.19%), 제일기획(030000)(17.04%), 이노션(214320)(11.69%)의 순이다.eps(earnings per share)란 주당순이익으로, 당기순이익을 발행주식수로 나눈 값이다. 1주당 이익을 얼마나 창출했는지를 보여준다. 기업이 1년간 거둔 이익에 대한 주주의 몫을 의미하며 eps가 꾸준히 증가했다는 것은 그...
2Q 예상 순이익 1위 광고주는 에코마케팅. 왜? 2019-07-01 09:31:06
574원으로 전년비 198.96%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 인크로스(216050)(26.44%), 나스미디어(089600)(18.38%), 제일기획(030000)(1.01%) 순이다.eps(earnings per share)란 주당순이익으로, 당기순이익을 발행주식수로 나눈 값이다. 1주당 이익을 얼마나 창출했는지를 보여준다. 기업이 1년간 거둔 이익에 대한 주주의 ...
방탄소년단, 빌보드 '핫 100' 8위…K팝 그룹 최고 기록(종합2보) 2019-04-23 10:08:17
함께 빌보드 양대 메인 차트다. 매주 미국에서 가장 히트한 노래를 집계하는 차트로 스트리밍 실적과 음원 판매, 라디오 방송 횟수 등을 종합해 순위를 매긴다. 팬덤이 있더라도 노래에 대한 대중적인 인기도가 중요하고 경쟁이 치열해 '빌보드 200' 보다 진입이 어렵다고 평가받는다. 방탄소년단이 8위로 진입한...
지난해 순이익 증가율 1위 광고주는 에코마케팅. 비결은? 2019-04-09 18:38:05
전자상거래 업체이다. 지난해 데일리앤코의 대표적인 히트상품은 클럭의 미니 마사지기이다.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12월말까지 80만개가 판매됐다. 지난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331억원, 21억원으로 추정되며 각각 전년비 190%, 60% 증가했다. 매출의 대부분은 클럭의 미니마사지기에서 발생했다.데일리앤코의 히트 ...
스타유망주식[김학주의 honor club] 2년내 코스닥 대장주를 넘보는 마케팅 혁신기업 `플렉스파워` 2018-04-20 16:42:58
국내 최초의 미디어랩사인 나스미디어의 공동창업멤버였고 20년 전 600만원으로 창업해서 국내 최초의 레저벤처기업 넷포츠를 창업해서 1년 만에 일 매출 1억을 올리며 80억을 투자 받았죠. 그 후 세계 최초의 동영상사이트인 판도라tv를 공동창업하고 온라인 바이럴마케팅회사인 현 회사의 전신인 (주)핑플을 창업한 후...
[명품의 향기] '립 덕후'들의 인생템 입생로랑, '쿠션 대란' 주인공 조르지오아르마니 2018-01-01 13:53:38
이밖에도 ‘바이닐 크림 틴트’ 등 내놓는 립 제품마다 히트시켰다. 채도가 낮은 붉은 계열의 mlbb 컬러를 가장 잘 만든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mlbb 립스틱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나스의 ‘돌체비타’와 ‘발키리’, 맥의 ‘카인다섹시’ 등도 인기를 끌었다.글로벌 화장품...
[인터뷰]김금파 코텍엔지니어링 대표 "지엔씨에너지와 인수합병 시너지 기대…3년 내 증시 입성" 2017-10-17 08:27:12
경쟁력으로 기술력을 꼽았다. 세계 최대 지열업체인 미국의 워터퍼나스(waterfurnace)를 비롯해 독일 비스만(viess mann), 프랑스 에브니어(avenir) 등과 기술 제휴를 통해 기술력을 세계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렸다.외기온도 기반 지열히트펌프 제어방법, 지능형 융설시스템, 고효율 지열 하이블리드 시스템 및 작동방법 등...
'한국 원조' 화장품에 콧대 낮춘 샤넬·아르마니 2017-08-08 18:48:33
글로벌 히트작10년간 인기…세계시장 1조로 성장 아모레퍼시픽 등 기술·노하우 수출 외국회사 2년 걸릴 신제품 6개월에 내놔 [ 이수빈 기자 ] “이게 뭐냐.”아모레퍼시픽이 2007년 첫 쿠션 화장품 ‘아이오페 쿠션 선블록’을 허가받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샘플을 제출하자 담당자가 한 말이다....
올리브영서 화장품 사는 그녀들…럭셔리 지고 대중 브랜드 뜬다 2017-07-04 17:58:12
이후 입생로랑·나스 등 수입브랜드가 tv드라마 간접광고(ppl)로 히트를 치면서 브랜드 입지는 더 좁아졌다.최근 매스 브랜드들이 다시 살아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와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등이 대표적이다. 이들 브랜드는 꾸준히 점유율을 늘려가며 럭셔리 브랜드와의 격차를...
클리블랜드, OKC에 107-91 승리…제임스 구단 첫 2만 득점 돌파(종합) 2017-01-30 14:01:31
득점 2위인 지드루나스 일가우스카스(1만616점)의 2배에 가까운 점수로, 마이애미 히트 시절인 2010-2013년까지 포함하면 제임스는 개인 통산 2만7천938득점으로 리그 득점 8위를 달리고 있다. 클리블랜드는 21-24로 뒤진 채 시작한 2쿼터에서 채닝 프라이의 덩크슛과 제임스의 자유투, 카일 코버의 3점슛으로 27-24 역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