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손흥민 앞세운 메가커피 대박에…이디야, 사상 첫 '승부수' 2024-10-27 14:05:46
‘선재 업고 튀어’에 출연해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변우석은 톱스타 수준 몸값으로 알려져 있지만 신선한 이미지에 열성 팬덤까지 확보해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프랜차이즈 카페 최다 매장 수(2022년 말 기준 3019개)로 사세를 크게 확장해온 이디야는 최근 가격경쟁력을 앞세운 저가 카페 업체들 공세에 주춤하는...
"변우석이랑 사진 찍을래"…중국·싱가포르 1020도 푹 빠졌다 [이슈+] 2024-10-27 13:09:33
있냐는 물음이다. 변우석은 인기 드라마 tvN '선재 업고 튀어'의 주연으로, 한류 스타덤에 오른 배우다. 포토부스 앞에 서서 가이드라인에 맞춰 포즈를 취하면, 마치 해당 연예인과 함께 사진을 찍은 듯한 결과물이 나온다. 변우석 뿐만 아니라 다양한 K팝 스타들의 프레임으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최근 몇 년 새...
이민호 이후 9년 만에…"결국 금기 깼다" 변우석 내세우더니 2024-10-22 20:30:01
‘선재 업고 튀어’로 스타덤에 오른 변우석의 호감 이미지와 인지도를 등에 업고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복안. 변우석은 교촌치킨 외에도 배스킨라빈스, 팔도, 이디야커피, LG생활건강 등 여러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마케팅 비용으로 상당한 지출이 예상되지만 “그만큼 점유율이 빠지는 것에 대한 위기감이 큰...
이철우,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서 새로운 얼굴 2024-10-17 12:37:20
선재 업고 튀어’에서 형구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드라마 ‘DNA 러버’에서는 데뷔 후 첫 1인 2역에 도전, 상반된 두 인물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한국 영화의 오늘-파노라마’ 섹션에 공식 초청된 영화 ‘침범’에서도 카메오로 등장해 인상 깊은...
이디야는 왜 이제서야 '선재'를 만났을까 2024-10-10 17:45:31
1위', '소비자 만족도 1위' 등을 기록할 때도 사용하지 않던 전략이다. 최근 초저가를 내세운 커피 브랜드들이 홍보모델 팬덤을 앞세워 영향력을 키우자 이디야도 새로운 전략 카드를 내민 덕으로 보인다. ◆ "본사가 더 노력하겠다"이디야커피는 최근 배우 변우석을 홍보모델로 발탁했다. 변우석은...
"영화관에서 봐야 영화냐"…부산국제영화제, 놀라운 '행보' [현장+] 2024-10-05 21:01:58
부국제 초청작을 비롯, '환승연애', '선재 업고 튀어', '정년이' 등 작품 속 주요 배경을 그대로 재현하는 한편, 방문객이 작품의 주인공처럼 사진이나 기록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세계적인 OTT 공룡, 넷플릭스의 자본력도 드러났다.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맞은편...
"한경은 초일류 선진국 이끌 대표 언론"…1300여명 축하·격려 2024-10-01 18:23:30
교보문고 사장 △김선정 아트선재센터 예술감독 △김성희 국립현대미술관 관장 △김용관 마스트미디어 대표 △김일곤 대원문화재단 이사장 △김장호 예술경영지원센터 대표 △김재홍 국립중앙박물관 관장 △김찰스창한 국제갤러리 대표 △나상호 원불교 교정원장 △도현순 K옥션 대표 △류문형 삼성문화재단 대표 △류재준...
대기 중 공연 취소 통보, SDA 유회승에 사과 2024-09-26 13:49:22
"시상식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과정에서 1부가 끝난 시점에 현장 상황이 예상보다 많이 지연되어 부득이하게 공연이 이루어지지 못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최선을 다해 좋은 무대를 준비해주신 아티스트와 그 무대를 기다리셨던 팬 분들,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생방송 직후 아티스트 측에 깊은 사...
"더글로리 이후 딱히 볼 게"…넷플릭스 주춤하자 토종 OTT '맹추격' 2024-09-25 19:30:01
죽습니다' '눈물의 여왕' '선재 업고 튀어' '손해보기 싫어서' '삼시세끼 라이트' 등이 연달아 흥행했다. 쿠팡 플레이도 자체 대표 콘텐츠 'SNL 시즌6'이 이용자 수 증가에 힘을 보탰다. 국내 토종 OTT 중 이용자 수 감소가 두드러지는 웨이브의 경우 콘텐츠 차별화 전략으로...
"맘카페 소문듣고 왔어요"…MZ 엄마들, 뜨거운 반응 '완판' 2024-09-16 07:28:56
이밖에 CJ온스타일도 지난 6월 드라마 ‘선재업고튀어’가 흥행하자 변우석, 김혜윤 팬덤을 위한 굿즈를 온라인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기도 했다. MZ세대 사이에서 “생각보다 더 재미있다”라는 반응을 이끌어냈다는게 온라인 팝업의 가능성을 엿보게 했다는 업계의 반응이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