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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 프렌치카페 '친환경 라인업'…빨대·라벨·컵 플라스틱 확 줄였다 2024-04-10 19:55:35
컵 커피(320mL, 250mL, 200mL) ‘로스터리’ 제품과 함께 사무실이나 집에서 이용하기 좋은 ‘카페믹스’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카페믹스 제품군은 최근 ‘헬시 플레저’ 열풍에 맞춰 당을 감량한 것이 특징이다. 무지방 우유의 고소한 맛과 커피의 풍미를 살리고 당을 줄인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디카페인’과 당류와...
코카콜라, 알리에서 3일 배송...네이버보다 저렴 2024-01-10 18:08:27
코카콜라음료를 판매를 시작했다. 코카콜라 250ml 30캔 제품의 경우, 네이버 온라인 공식판매점인 '코카코리아'에서 29,610원으로 판매 중인데, 현재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더 저렴한 가격인 26,960원에 팔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국내에서 공산품이 아닌 식음료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제품은...
LG생활건강, 'CNP' '비욘드' 최대 5.9% 인상 2024-01-08 13:56:33
미스트’(250mL)는 종전 2만5000원에서 2만6000원으로, ‘비욘드 딥모이스처 크리미 바디워시’(500mL)는 2만7000원에서 2만8000원으로 각각 4%, 3.7% 올랐다. LG생활건강은 앞서 작년 11월에도 ‘오휘’ ‘빌리프’ 등 일부 품목 가격을 평균 4~5% 올렸다. 업계 관계자는 “화장품 부문 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롯데칠성음료, 수영장·바다 배경에 시원한 여름노래…'청량함'이 흐른다 2023-12-06 16:38:49
맞았다. 올해 상반기까지 칠성사이다의 누적 판매량은 360억캔(250mL 기준)을 돌파했다. 한 캔의 높이가 13.3㎝인 점을 고려하면 누적 판매량만큼을 연결한 캔의 길이는 지구 둘레(4만㎞)를 120바퀴 돈 거리와 같다. 칠성사이다가 처음 출시된 건 1950년 5월 9일이다. 1949년 12월 15일 7명의 실향민이 합심해서 세운...
링티, 환절기와 겨울철에 따뜻하게 마시는 '핫링티' 출시 2023-10-30 10:18:30
250ml에 1정을 넣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수차례 관능 테스트를 진행해 엄선된 유자맛, 레몬진저맛, 리치카모마일맛 등 총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되었으며 시원한 물 500ml에 제품 1포를 섞어서 마시는 일반 링티와 음용 방식은 약간 다르지만 독자적인 나트륨, 포도당 배합 비율을 통해 뛰어난 수분...
'국민 사이다' 73년…지구 120바퀴 돌 수 있는 360억 캔 판매 2023-10-25 16:19:11
판매량은 250mL 캔 환산 기준으로 360억 캔이다. 캔당 높이가 13.3㎝인 것을 고려하면 한 줄로 눕혔을 때 지구(둘레 4만㎞)를 120바퀴 돌 수 있는 양이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555m) 880만 채를 쌓은 높이와 같다. 칠성사이다는 한국을 대표하는 탄산 브랜드로 성장했다는 평가가 많다. 칠성사이다가 처음 출시된 것은...
'아스파탐' 발암 논란에 제로음료 판매량이…'놀라운 결과' 2023-08-12 20:00:02
캔에 250mL)는 55캔, 막걸리(한 병에 750mL)는 33병을 마시는 양이다. 다만 일부 소비자에게는 인공감미료를 포함한 제로 칼로리 음료 선호도에 변화가 나타난 점이 포착됐다. 롯데멤버스에 따르면 지난달 4주차 기준 여성의 구매량은 6월 2주차 보다 22%, 7월 2주차보다 10%씩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남성의 제로...
"처음가격 그대로" 이마트24, 8월 한달간 컵커피 38종 34% 할인 2023-08-03 10:11:23
'서울 강릉커피 라떼/바닐라라떼/너티크림라떼 250ml'등으로 고객들이 많이 찾는 제품으로 엄선했다. 이마트는 " ‘2+1’ 등의 덤 증정 행사가 아닌 스테디셀러 컵커피를 이마트24가 출범할 당시 가격으로 할인 판매함으로써, 고객이 한 개만 구매해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제로, 출시 5개월만에 누적 2600만캔 팔려" 2023-07-31 10:13:16
음료인 밀키스 제로가 출시 5개월만에 2600만캔(250mL 환산 기준)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출시 첫 달인 2월 말부터 7월 말까지 월 평균 520만 캔이 팔린 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제로 흥행이 밀키스 브랜드 전반에 대한 관심 증가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매년 500억 원 매출을 올리는 밀키스 브랜드는 올해...
"대마 성분 기준치 2배 초과"…판매 중단된 대마씨유 제품은? 2023-07-26 12:18:23
'안동햄프씨드오일(250mL·제조일자 2023년 5월 23일)에서 대마 성분 허용기준의 2배가 넘는 25.4㎎/㎏의 THC(테트라하이드로칸나비놀)가 검출됐다. THC는 환각 증상을 일으키는 대마의 주성분이다. 대마씨유는 대마 종자(씨앗)에서 추출한 식물성 유지 식품으로, 껍질이 완전히 제거되지 않으면 착유 과정에서 THC와...